은행 폭파시킨 시위대
조회수 : 292       날짜 : 2019.10.07
은행 폭파시킨 시위대은행 폭파시킨 시위대은행 폭파시킨 시위대은행 폭파시킨 시위대은행 폭파시킨 시위대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36]
아우디    (10-07 )
홍콩 짭새들이 쏘는 거 실탄 아님
ㄴㅁㅇㄴㅁㅇ    (10-07 )
시불... 나 이번주에 홍콩 가는데 어쩌지...
ㄱㄱㄱ    (10-07 )
저길 왜가냐
ㅇㅇ    (10-07 )
저건 일부 범죄자 새끼들이 이때다 싶어서 저런거겠지
시위대가 저걸 비난하지 않고 저항으로 포장하는 순간 홍콩은 전라도와 같은 수준으로 떡낙할거다
ㅇㅇ    (10-07 )
개소리하지마라 광주민주화운동은 일베빼고 전세계에서 명백히 인정하고있는 사실인데 아직도 이딴 개소리하는 일베충새끼들이 있냐 죽여버리고싶게 나한테 또 전라도 출신이라 하겠지? 서울출신이고 지극히 정상적인 인간이다 그리고 떡낙이 아니라 떡락이다 이 병신아 락이나 낙이나 또 이딴 씹소리쳐하겠지
ㅇㅇ    (10-07 )
누가 광주 민주화운동 아니라고 했냐?
소수겠지만 무기고 탈취하고 총질한 새끼들도 은행턴 새끼들과 같은 범죄자 새끼들이고 폭도들이야
광주가 민주화운동 이었으니 그런 사람들도 민주투사라고 포장하는 ㅄ들이 뇌없는 새끼들이지
역시 일베 빼면 대화를 못하는 대깨문이구만
007    (10-07 )
형! 얘 직장없는데 왜그래? 직장에서 해보라니
히치    (10-07 )
뭔 개소리야
군대가 총칼들고 탱크밀고 쳐들어오는데 가만히 앉아서 죽어주랴?
이미 군대로 광주시민 다 죽일 생각으로 내려오는데 무기고라도 꺼내서 무장해야지.
정당방위가 뭔지 몰라?
제너럴 킴 재규어    (10-07 )
뱅신아 군인들이 나가는길 싹 막고 싸그리 죽이는데
총칼이라도 들고 버텨야지
네 죽여주십쇼 하면서 웃통 까고 있냐?
니가 말한 "폭도"들이 군인들 오지도 않았는데 선제적으로 총칼로 도청 점거하고 도시 기능을 마비시켰다면 모를까
앞뒤 순서에 따라 굉장히 책임소재가 달라지는 사안이라는걸 모르겠냐?
어    (10-07 )
자네 말이 일리있다
위에 ㅂㄷㅂㄷ 달려드는 공장 세뇌꾼들 봐라
1    (10-07 )
요즘 전라도 꼴을 봐라. 범죄자 지지 집단인데 광주민주화운동이 곱게 보이지 않는다.
인터넷이 발달한 지금도 가짜뉴스 퍼트리고 선동하고 어린이들 세뇌시키고 있는데
신문, 방송만 보던 과거에는 어땠을까? 상상에 맡긴다.
나는 과거 한나라당이 민주당 보고 빨갱이라며 색깔론으로 공격할 때 한나라당 욕하며 어이 없어했는데
요즘 북한과 같이 열심히 조국 지지하고 선동, 세뇌하는 것보니 빨갱이 소리가 내 입에서 절로 나온다.
ㅂ    (10-07 )
요즘 전라도 꼴이랑 광주민주화운동이 뭔상관이야?
난 새누리나 민주당 지지하지는 않지만 너같은 애들이 성급한 일반화에 세뇌까지 잘 당하는 것 보니까 수구꼴통 일베 친일 왜구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네.
과거 신문, 방송만 보던 과거에 수구세력이 미디어 장악을 다했었는데 가짜뉴스 내용이 좌파에 이득이 되는 내용이었을까? 생각도 없고 에휴
미러링    (10-07 )
세뇌와 선동 잘당했네 ㅋㅋㅋ
바바    (10-07 )
어휴 댓글 쓰레기냄새
ㅇㅇ    (10-07 )
일베로 꺼져
ㅇㅇ    (10-07 )
중국이 군대 투입 정당화 하려고 만든 일인지 어떻게 아냐고? 이새끼 미친새끼네

광주는 폭도새끼들이 정당화하려고 광주시민 쏴죽였을지 어떻게 아냐?
이렇게 말하면 지랄 발광할 새끼가
ㅎㅎ    (10-07 )
저 시위에서 경찰이 사복 입고 시위대에 침투한 사진 몇번 나와서 논란 되긴했었어. 제복사진 사복사진 비교 게재 되면서 ㅎㅎ 욕은 하지말고
ㅇㅇ    (10-07 )
에라이 병신아 상황을 자세히 모르면 주둥이 닫고있자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간다 혹시 너 조선족이냐?
ㅇㅇ    (10-07 )
진정 뇌가없는건가 트위터에만 해도 사복경찰, 시위하는 여학생 잡아가며 성추행하는 경찰, 시위대에 고층 아파트에서 물건던지는 중국인, 하키대회에서 홍콩에 지자 바로 폭행한 짱깨 하키선수들 등 짱깨들 수법을 너무나 많이 봤으니 의심을 하는거아니겠냐? 2019년이 언론통제가 되는 시대라고 생각하냐? 중국도 아니고 홍콩에서? 너는 홍콩시민들이 요구하는 5가지 조건을 보기나 했냐? 왜 계속 시위를 이어가는지 알아보기나 했어? 평화시위를 위해 홍콩에서 얼마나 의식높게 행동했는지 알아보기나 했었냐 왜 폭력사태가 생겨나고 있는지도 당연히 모르겠지 대가리 장식품이면 쳐 다물고있지 병신새끼가 짜증나게
미러링    (10-07 )
베충이들 물만났네~~~~
ㄴㄴ    (10-07 )
음모론 좋아하는 사람들 저지능이라는데..
달착륙 음모론, 9/11 테러 음모론, 케너디 암살 음모론

우리가 이해해 줍시다..
ㅇㅇ    (10-07 )
제 3차 세계대전
ㅎㄹㅇㄴ    (10-07 )
10월 마지막주에 홍콩가려헀는데 취소해야하나..
ㅁㅁ    (10-07 )
알바풀었나 벌써부터 ㅋㅋㅋ
ㅇㅇ    (10-07 )
걍 조선족들 아님?
레식    (10-07 )
써마이트 ㄷㄷ
고니    (10-07 )
딥플로우형 왜 저기있어!?
대깨문    (10-07 )
저건 폭동이 아니라 민주화 운동이다 샛기들아
미러링    (10-07 )
이슈인기준 폭동
ㅇㅇ    (10-07 )
야 요즘시대에 전라도인 그딴게어딨냐? 이미 서울에 다 침투했어 새끼들아~ 이미 청와대 수장이 전라도인데 지역감정 조성하는 새끼들이 일베보다 더 병신임
ㅋㅋㅋ    (10-07 )
걔들은 본성을 못 숨겨 ㅋㅋㅋㅋ
27세 (백수)    (10-07 )
이 ㅈ만한 땅덩이에서 전라도 경상도 이러고있는거 안웃기냐?
dd    (10-07 )
선배님
히치    (10-07 )
처음엔 짱깨가 싫고 중국몽중국몽 하면서 문재인 까려고 중국에 대항하는 홍콩 응원하는 베충이들 몇명 보였지.
대표적인게 민주당은 홍콩 응원 안하나요? 그런식으로 비아냥거렸지

근데 시위가 격해지고 사람들이 죽어가고 기물이 파손되니 가재는 게편이라고 중국 공안 편 들고 기물 파손하는 시위대 욕하는 베충이 본색이 드러나네
그냥 폭동이 싫고 사람들이 대규모로 모여서 공권력에 저항하는게 본질적으로 싫은거야. 사회는 언제나 조용했으면 좋겠지.
니들은 중국사람이었으면 위대한 중국 만세 손흔들고 다닐거고 북한사람이었으면 위대한 수령님 하고 절하고 다녔을거라 생각된다
11    (10-07 )
체제 순응하는게 잘못은 아님
체제 저항하는 것이 꼭 바람직한것도 아니고

체제 저항하는 사람들은 체제 순응하는 사람들을 설득해야지
욕한다고 바뀌는 것 없음

현재 문팬들이 인터넷서 하는짓 보면 여당 순응하는 서북청년단 뺨치고
ㄴㄴ    (10-07 )
대깨문 조국 지지세력들 전부 7시 지역에 몰아놓고 독립시켰으면 좋겠다.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77657주 52시간 근무에 대한 독일인의 생각? [52]2019.10.21168
77656강호동 잘 터는 아저씨 [16]2019.10.21143
77655베컴이 생각하는 손흥민 [17]2019.10.21156
77654한국인이 차린 베트남 PC방 [22]2019.10.21200
77653백종원이 극찬한 뉴욕버거 [20]2019.10.21123
7765212년간 꾸준히 운동한 결과 [25]2019.10.21182
77651방송 중 멘붕한 김종국 [18]2019.10.21169
77650같은 음주운전 다른 처벌 수위 [14]2019.10.21136
77649조교 부심 [41]2019.10.21159
77648본질은 여혐 [26]2019.10.21150
77647한국 입국한 사라 코너 [13]2019.10.21156
77646아키호 누나가 은퇴한 이유 [24]2019.10.21167
77645국내 진출 하려던 중국 대기업 [21]2019.10.21134
77644신봉선 엔딩 포즈를 본 민경훈 [11]2019.10.21119
77643이탈리아 남북 빈부격차 [10]2019.10.21144
77642일본에서 천만 돌파했다는 영화 리스트 [24]2019.10.21149
77641유재석의 글귀 [11]2019.10.21116
77640현직 경찰의 미수 장면 [32]2019.10.21148
77639몸이 많이 안 좋아 보이는 유상철 [31]2019.10.21166
77638충격적인 혈액형 살인사건 [40]2019.10.21137
77637그분들에게 트집 잡힌 발언 [15]2019.10.21123
776364번째 음주운전으로 역주행 사고 [26]2019.10.21120
776352025년 실내흡연실 폐쇄 추진 [40]2019.10.21145
7763482년생 김지영 미리보기 [21]2019.10.21143
77633배달대행의 또 다른 문제 [6]2019.10.21139
77632직원과 사장 이간질 [1]2019.10.21139
77631게임 캐릭터 선택창 [26]2019.10.21168
77630희귀 견종 말스키 [8]2019.10.21149
77629군대 영창 제도 폐지 [17]2019.10.21129
77628괘씸죄는 인정하지만 불법을 저지른 건 아니다 [41]2019.10.21130
77627일개 여행사보다 늦은 통일부 [10]2019.10.21112
77626서울시의회 풍경 [19]2019.10.21107
77625누나 걸그룹 외모 순위 메기는 남동생 [8]2019.10.21191
77624동물도 식물도 아닌 생명체 [20]2019.10.21119
77623일진이었던 여친과 사귀는 중 [22]2019.10.21156
77622위기의 택시업계를 구원할 전략 [23]2019.10.21108
77621하루 9시간 근무는 많은 것인가? [24]2019.10.21118
77620킹인지 예산 [26]2019.10.21118
77619IQ 낮은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직업이 사라지고 있다 [20]2019.10.21158
77618유니클로 한국법인 관계자 반응 [29]2019.10.21111
77617공포의 시진핑 앱 [4]2019.10.20370
77616롤스로이스를 안 타는 이유 [3]2019.10.20324
77615허지웅이 무한도전을 계속보는 이유 [5]2019.10.20249
77614돼지고기 가격 상황 [2]2019.10.20234
77613바르셀로나 갈 뻔 했던 박지성? [3]2019.10.20182
77612일본에서 유행하고 있다는 혈액클렌징 [2]2019.10.20223
77611젊은 시절 성동일 [1]2019.10.20232
77610손흥민이 양념 당하는 이유 [21]2019.10.19238
77609인사 안 하는 후배한테 인사하자고 했다가 [33]2019.10.19292
77608방탄 군면제 제안한 국개의원 클라스 [25]2019.10.19212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