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살 여초학과 출신인데
조회수 : 225       날짜 : 2019.10.07
28살 여초학과 출신인데28살 여초학과 출신인데28살 여초학과 출신인데28살 여초학과 출신인데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27]
공대생    (10-07 )
나도 남초학과 출신인데 남자가 죽도록 싫더
삼가고인의    (10-07 )
그래 잘가라
ㅇㅇ    (10-07 )
나도 씹찐따라 남초싫은디..
27세 (백수)    (10-07 )
같은 찬반대결이라도 여자가 쓴 글은 논리비약이 심하네
공무원사회    (10-07 )
이건 정상적인 글에 찬반대결이라 그런거임
악    (10-07 )
띵언이네
ㄹㄹㄹ    (10-07 )
왘ㅋㅋㅋㅋ현답
ㄱㄱ    (10-07 )
이야 진짜 명답이다
ㅂㅈㄲ    (10-07 )
그 댓글은 그냥 지능이 모자름
비약도 문젠데 논리도 앞뒤가 안맞어
그냥 의식의 흐른대로 싸지른글
@.@    (10-07 )
찬반룰을 깨뿟네 ㅋㅋㅋ
포풍간지    (10-07 )
남자들 사이엔 못난놈이 병신되지만

여자들 사이엔 잘난놈이 병신되는겨
아놀드    (10-07 )
이글이 정답이다...
노년    (10-07 )
ㅈㄹㄴ
ㅇ    (10-07 )
여자가 싫어하면 그 애한테 잘 보이고 싶은 버팔러들이 병신만들지 ㅋㅋㅋㅋㅋㅋ
다들 겪어보고 잘 알자나 ㅋㅋㅋㅋ

여자가 싫어하는 부류는
잘나거나~ 니가 감히~ 뭐 이런 부류고 ㅋㅋㅋㅋ
ㅇㅇ    (10-07 )
세번째 댓글 백번 동의한다.
글쓴이 맥락에서 남자가 미친듯이 싫은놈이 되는게 바로 보빨러임. 서민같은 부류지.
여자가 이러는 거보고 기뻐날뛰면서 정신승리하는 놈들은 어서 찌질이 에서 발전하기바랄게
ㅅ    (10-07 )
여초직장 남초직장은 다 비추임 그냥 성별 무난히 섞인게 좋다 남초직장은 또 서열 문화가 강해서 힘들어 꼰대도 많고
ㅇㅇ    (10-07 )
무난한 비율이 여자가 적은거야
여자는 소수일때랑 무리를 지을때랑 하는 행동이 틀려
얌전하고 조용히 지내다가 무리를 지으면 뒷담화로 누굴가를 ㅂㅅ만듬
ㄹㅇ    (10-07 )
여자는 조직의 20퍼센트 내지 30퍼센트면 충분하다고 봄. 그냥 여성을 타겟층으로 여성의 감각을 얘기해줄 수 있는 최소 인원만 있으면 됨.

더 있어도 조직의 능률에 아무 도움 안됨. 솔직히 저 20퍼센트도 억지로 넣은 거다.
보고싶다    (10-07 )
내 주변의 남초와 여초 모두 일해본 여자에게 물어봐도
똑같다.
남초가 훨씬 근무하기 편하다고 하더라.
여초는 진짜 스트레스가 어마어마하다더만
머슴    (10-07 )
여초회사 그만둔지 수년전...지금 생각해도 치가 떨림...여러팀중 내가속한팀만 전부남자이고 6명.다른팀 까지 전부 모이면 남자만10명...나머진 다여자인데 한 40명될듯 여자만..딱 일주일만 좋더라..각종잡일 궂은일 다 남자들이 다함..딱 1년 만 일하고 이직함..그러다 몇달후 밤에 전화가 옴..그 40명중 한명인 여자.. 자기팀 팀장이 술에 취해서 힘들다고 내가와서 팀장집에 대려가 달라고함..전번 수신차단 삭제함...
킁    (10-07 )
이직한 사람한테 어이없네ㅋㅋ
ㅇㅇ    (10-07 )
니가 존재감이 없어서 이직했다는걸 몇달동안 몰랐나부네
물논    (10-07 )
인간은 원래 공공의 적이 있어야 한다.
공공의 적이 없으면 안에서 적을 스스로 만든다. 참, 지금 말하는 적은 사람을 말하는게 아니라 싸워내야 할 모든 걸 말하는거야. 업무간도든 근무환경이든 모든 악조건들말야.
여초가 아니라 군대도 훈련 많은 곳은 오히려 구타가 적었었지.
111    (10-07 )
약사네 병원약사
ㅇ    (10-07 )
여자들이 하기 싫은건 남자도 하기 싫다 이런 마인드로 있어야 하더라
그 특유의 집단 지성인지 뒷담인지 모르는 그런 마인드가
자기들은 다 하기 싫어하는데
혼자 한다는거 하나만으로도
내적인 무언가 발동하는 분들이 생기고
꼭 무언가 다른 이유를 만들어 내더라구

예를 들어 물통같은거
여자들 다 못한다 했는데
남자 잘한다고 박수칠꺼 같지?
그때 도마위에 오른거
내적인 무언가 발동하는 사람 생기기 시작하는 지점
ㄷㄱ    (10-07 )
너 뭐라는거냐?
1313    (10-07 )
남녀 7;3이 제일 좋다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1인구밀도가 높아지면 생기는 일 [39] 2018.12.1432135
2너무 이기적인 삼성 [50] 2018.12.1726702
3열도의 이자카야 광고 [6] 2019.10.031363
4덕후들이 갤럭시 폴드를 사는 이유 [7] 2019.10.08913
5피해의식에 사로잡힌 언냐 [27] 2018.12.2419875
6투블럭 해달라고 했더니 [18] 2018.11.2011257
7아들 시험점수에 빡친 엄마 [28] 2018.07.1629480
8딸에게 늘 감시당하는 아빠 [12] 2019.10.07859
9춤까지 완벽하게 소화 [8] 2018.07.243525
10라이언 반갈죽 한정판 에디션 세상에 단 .. 2019.07.26851
11위기의 30대 [10] 2019.10.09677
12레고를 밟으면 아픈 이유 [5] 2019.09.14959
13몸뚱아리가 도화지냐? [6] 2019.10.09660
14중국인들을 착하게 만드는 중국말 2019.06.14739
15한국 방문한 졸리 [6] 2019.08.21793
16친절한 이웃에게 그녀가 저지른 만행 [10] 2019.10.01761
17남자들은 절대 여자 못이김 [27] 2019.10.01879
18베스킨 광고 중징계 2019.07.27811
19오달수 미투 사건 결과 [12] 2019.10.03748
20한반도에 서식했던 고대 동물 [27] 2018.11.06934
21아름다운 흑마 [2] 2018.05.17826
22이 정도면 많이 괴롭혔다 그만하자 [14] 2019.08.22738
23자선냄비 찬바람 [31] 2019.01.15908
24본인이 뉘우치니까 더 믿어보는 거죠 [23] 2018.10.177503
25운명을 건 6행시 [9] 2018.07.1211469
26열도의 딸바보 [16] 2018.09.2722976
27주작 프로그램 저격 [4] 2019.10.05682
28오구오구 사나 [2] 2017.01.22664
29적폐 청산 ing [31] 2018.12.13908
30집 15km 앞까지 배달하는 택배사 [17] 2019.05.01848
31댓글로 팩폭하는 언냐 [24] 2018.12.1224511
32수술실 CCTV 반대하는 의사 [36] 2019.10.08613
33세워지지 않아서 시무룩 [19] 2018.11.22951
34엄마한테 보낸 문자 [10] 2018.12.2916642
35세계 흥행 영화 1,2위 찍은 여배우.jpg 2019.07.23810
36고양이 자세 2019.08.05801
37포켓몬고가 한국에 출시된다면 [2] 2017.01.26639
38이용규 아내의 아찔한 내조 [3] 2018.05.19847
39까치 구해주고 여자친구 생김 [6] 2019.09.30675
40밥 먹으랬더니 버럭 [7] 2019.08.25638
41긴장해라 더 큰 놈이 온다 [12] 2019.03.06912
42기본을 중시하는 팀 [3] 2018.03.28732
43멕시코의 치안 [30] 2019.01.049658
44요즘 참 조용하신 분들 [12] 2019.08.22608
45신기한 음식 조합 [7] 2019.04.01719
46뒤를 돌아보면 안돼 2019.06.23638
47곱슬의 비애 [1] 2017.12.06685
48더 이상 마시멜로우 안 부르겠다 [16] 2018.12.059879
49노이어 귀도컷 [8] 2018.07.1111125
50운동하면 좋은 점 [36] 2018.11.2314172
51모쏠들에게 조언해주는 일본 누나 [19] 2019.09.27591
52서양에서 이 이모티콘의 의미 [1] 2017.12.06653
53세르비아 기상캐스터의 태권도 실력 [11] 2018.07.069759
54국내게임사의 카페 알바 면접 2019.07.08670
55남자 외모의 중요성 [42] 2018.10.166901
56눈물났던 냉장고를 부탁해.jpg 2019.07.26628
57자신을 버린 주인을 100km 걸어서 찾아간 이유 [8] 2018.12.0613422
58파출소에서 만난 무당파와 소림사 [19] 2019.01.074561
59올해의 선수상 노쇼한 날강두 [14] 2019.09.26550
60가난한 동네 살다보면 [2] 2018.10.093932
61김경수가 총영사 제안 [2] 2018.05.16644
62딸치다 누나한테 걸린 2019.06.20600
63일본인들이 한국 오면 가장 부러워 한다는 것 [67]2019.10.08326
64불편한 기자양반 [1] 2018.05.21561
65요즘 씨름판의 여성팬들 [54]2019.10.10324
66음주운전 후 사죄 회견 [2] 2018.05.16625
67기차 좌석 혼자 2개 쓰는 게 이상한가요? [58] 2018.12.015272
68남초 여초 회사 다니면 안 되는 이유 [34] 2019.01.081975
69이니 근황 [5] 2018.05.19549
70조선족의 불만 [20] 2019.09.08556
71국내 머무는 시리아 난민들 [1] 2018.05.16679
72젊은 친구들이 회식을 싫어하네요 [61] 2019.01.011250
73처제의 숨겨져 왔던 감정 [12] 2019.01.0410207
74노르웨이 해양 생물학자가 찍은 사진 [3] 2017.02.06730
75뼛속까지 친일기업 롯데마트 근황 2019.07.30552
76회식 장면 있으면 진짜 술을 마셔요 [10] 2019.10.05512
7739세 이동욱 최근 비쥬얼 [24]2019.09.26500
78미세먼지 원인으로 새로 지목된 선박 [15] 2019.02.27571
79(ㅎㅂ)기적의~골반 다이어트~!!! 2019.06.19569
80스시녀의 매력 [15]2019.10.10295
81군대가 또 [3] 2019.08.13513
82폭력의 역사 [33] 2018.12.157750
83김세정 근황 [7] 2019.03.07730
84국제결혼 남편 국적 통계에서 놀라운게.. (베트남 관련) 2019.07.11633
85조수애 취집 성공 [63] 2018.11.299752
86귀가하던 여성에게 따라붙은 의문의 남자 [19]2019.10.12283
87우리나라에 흡혈귀가 없는 이유 [17] 2019.01.037108
88설움 폭발한 임산부 [42] 2018.12.154540
89수영선수 출신 전여친 썰 [6]2019.10.09287
90서장훈 안정환 티키타카 [23] 2019.08.11514
91돈가스집 돈가스가 느끼하면 안 되는 이유 [24] 2019.10.01512
92정화 원피스 핏 [7]2019.10.11283
93여장 정모 처음 본 일반인 [1] 2018.08.295110
94치어리더의 각선미 [8]2019.10.10276
95죽고 싶은 이별 [7] 2018.10.114211
96고양이를 키우면 안 되는 이유 [13] 2019.08.28501
97완전히 자리잡은 2030 트렌드 [28]2019.10.10275
98스압) 최유기 삼장과 오정이 노는법.youtube2019.06.29449
99동심파괴 모음집2019.06.18416
100서울대 교수의 갓침 [16]2019.10.08267
처음 | 이전 | 1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