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벌어진 불법 촬영
조회수 : 313       날짜 : 2019.08.12
다이소에서 벌어진 불법 촬영다이소에서 벌어진 불법 촬영다이소에서 벌어진 불법 촬영다이소에서 벌어진 불법 촬영다이소에서 벌어진 불법 촬영다이소에서 벌어진 불법 촬영다이소에서 벌어진 불법 촬영다이소에서 벌어진 불법 촬영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39]
132    (08-12 )
진짜 남한테 피해주지말고 공창제 도입해서 성매매 해라 그냥
나참    (08-12 )
성매매랑 관음증이랑 뭔 상관이야
ㄴ    (08-12 )
저딴애들은 저런거에 더 흥분하기 때문에 의미없다
11    (08-12 )
다이소 직원 몸매 실화냐?
ㄱㄷㅎㄷㅎ    (08-12 )
나이도 있는거 같은데 팬티봐서 뭐하겠다고 저러는지 이해가 안간다
ㅁㄴㄹㅇㄻ    (08-12 )
그러게... 야동 보는 게 훨 낫지 않나
ㄹㅇㅇㄹㅇ    (08-12 )
역시 문씨...
바보야    (08-12 )
문씨가 잡은 사람. 잡힌 놈은 이름이나 성 언급 없음.
ㅋㅋㅋ    (08-12 )
ㅂㅅ ㅋㅋㅋ
1111    (08-12 )
뭐 만진것도 아니고 화장실 도촬도 아니고 빤쓰 좀 찍었다고 깜빵 보내는건 좀 아니지 않냐
ㄴㅇㅁ    (08-12 )
빤스 좀 찍었다고 ㄴㄴ
인터넷에 유포함
ㅎㅎㅎ    (08-12 )
그건 유포한사람을 보내야지 찍은사람을 보내면안되지

유포할지 안할지 어떻게알고
ㅇㅇ    (08-12 )
내가 여자엿음 당연히 존나 기분나쁠거가튼데.. 그래도 깜빵은 좀 애바같음 ㅋㅋ 걍 벌금을 오지게 때려야지 저럴 생각조차 못하게
선형대수    (08-12 )
이게 영상물을 이용한 특수 촬영인가
그래서 처벌 좀 강한걸로 아는데
초범이면 어찌될지 모르지만
차라리 슴만튀가 형량 낮을듯
카메라 잘못 찍으면 리얼 좆됨
ㅇㅇ    (08-12 )
어차피 벌금 못내도 깜빵임
ㅇㄹ    (08-12 )
너 팬티만 입고 돌아다녀볼래?
ㄷㄴㄷ    (08-12 )
이미 얼마전에 티팬티만 입고 돌아다니다가 뉴스 나왔는데?
아놔홀    (08-12 )
저런 버러지는 페미만큼 싫다 길게 때려라
ㅁ    (08-12 )
잡아서 강하게 처벌하는건 이해하는데
뭔 여성분을 보호까지 하냐 ㅋ
오바는 아무튼 ㅋㅋ
과도한 피해자 코스프레좀 하지마라.
내가 피해본 만큼만 주장하자 좀
12341234    (08-12 )
너 왜 남의 물건 맘대로 가져가냐 , 니가 뭔데 나한테 이러냐 등등 적반하장으로 난리쳤나보지
치한짓 하고도 꽃뱀이니 뭐니 몰아가는 개뻔뻔 놈들이 있긴 하잖슴
ㄴㄴ    (08-12 )
가족이 있겠지 아이도 있겠지. 직장에서는 병신같이 일할거 같긴하다만. 저런건 이혼해야 할까요!?
개인    (08-12 )
화장실 몰카보단 차라리 저런거나 성추행을 잡으러 다녔으면 최소 몇건이라도 건졌을 터인디
ㅊ    (08-12 )
저런 생퀴들 때문에 남자들 욕 쳐먹는 거.
위에 두둔하는 댓글들 좀 있네.
이런 사건 터질수록 페미들 더 힘 얻고 날뛴다.

ㅂ신은 걍 초범 6년 10년 때려야지
ZD    (08-12 )
지가 페미면서... 페미 아닌척 ㅋㅋㅋ...
페미가 병신인 이유는 원래 병신이라서 병신인거야.
처벌 강도가, 벌금 300만원 500만원 이런식으로 가고 있는데,
이정도면 충분하지 뭘 더 얼마나 처벌을 하라고... 상식적으로 가자.. 쫌!!!
오토k    (08-12 )
저여자 딱봐도 페미네
원래 범죄검거 같은거 99프로 남자 시민이 한다
근데 몰카범죄라고 뛰어든거보니까
몰카 피해의식 쩌는 페미인듯
이념이 투철한페미전사니까 오토케이 오토케이 안하고 달려들었지 ㄷㄷㄷ
이제 뭐 저여자 x지 대장부니 뭐니 여초카페에서 피해의식에 더 기름 붓고 난리일듯
사실 여자시민은 쥐뿔 하는것도 없으면서 특수 케이스 가지고
그리고 몰카범죄 그 언냐들 만족시킬라면 처벌이아니라 찍힌사람한테 한 500~1000지급하게 하면 만족 할거 같다
ㅋ    (08-12 )
쟤가 불법촬영한거랑 나랑 무슨상관이냐?
ㅁㄴㅇ    (08-12 )
초범이 6년받으려면 강간이상아니냐..?
ㅇㅇ    (08-12 )
네 다음 성범죄자
ㅇㅇ    (08-12 )
저런 놈들 있긴 있구나.. 하아
ㄴㄹㄴㅇ    (08-12 )
NoNo 다이소
zt    (08-12 )
궁금한이야기Y였나.. 40대 남성이 수원역에서부터 계속 쫓아다니면서 뒷모습 카메라로 찍는거...
PD한테 인터뷰하는거 보니깐 진짜 뭐 저러 색히가 있나 싶더라...

그냥 야동보고 딸만 치면 안대는거냐...
젖찰청    (08-12 )
진짜 저딴새끼는 콩밥 좀 제대로 먹여야한다 초범이고 나발이고가 어딧어
2    (08-12 )
또 문씨냐? 다이소에서 반일 불매운동할려고 한거냐? ㅋㅋㅋ
바보야    (08-12 )
바보가 또 있네! 문씨가 범인을 잡았다고 멍충아.
12조    (08-12 )
눈이 제대로 달린건지...
ㅋㅋㅋ    (08-12 )
ㅋㅋㅋㅋ 베충이들 평균지능
2    (08-12 )
갑자기 김성준이 생각나네, 좌파 김성준이 지식인인척하면서 우파 까는 맨트 날렸었는데...여성촬영하러 다녔던 놈...
ㅋㅋㅋ    (08-12 )
위에 글을보니 정치병말기면 그럴수 있겠다 싶어 ㅋ
ㅋㅋㅋㅋㅋ    (08-12 )
차라리 사먹는건 이해가 가지 쪽팔리게 저게 뭐냐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74564노홍철의 비율 [10] 2019.08.20123
74563모모의 나쁜 손 [2] 2019.08.20153
74562파도파도 명언만 [18] 2019.08.20145
74561유아의 레깅스 핏 [1] 2019.08.20185
74560잘 나가던 회사를 그만두고 AMD로 이직한 이유 [16] 2019.08.20129
74559미우새 공개 예정이었던 스토리 [3] 2019.08.20144
74558별풍선 쏘는 사람들의 주 연령대 [15] 2019.08.20141
74557이만기의 전성기와 강호동 [4] 2019.08.20102
74556인천공항 근황 [64] 2019.08.20134
74555허재 감독시절 연패 탈출 비법 [20] 2019.08.2089
74554구혜선이 먼저 이혼 준비 [45] 2019.08.20130
74553한남더힐 커뮤니티 순혈 논란 [26] 2019.08.20107
74552일본 국제정치학자의 분석 [20] 2019.08.2076
74551제2의 정유라 [87] 2019.08.20141
74550범고래 습격 사건 [19] 2019.08.20103
7454920대 남성 베스트셀러 [38] 2019.08.20102
74548예비시누이 밥 사주는데 [48] 2019.08.2090
74547나무늘보에 오열하는 배우 [16] 2019.08.20121
74546여성들의 권리 [39] 2019.08.2079
74545감동에 여성의 자리는 없었다 [13] 2019.08.19123
74544태극기 걸고 결혼한 부부 [20] 2019.08.19132
74543코란도 광고 수준 [21] 2019.08.19119
74542고딩이 CD 사는 영화 [2] 2019.08.19160
74541페미니즘에 빠진 여동생 폭행 [26] 2019.08.19177
7454017년 경력의 수리 전문가 [6] 2019.08.19145
74539심익현의 구별법 [27] 2019.08.19107
74538은퇴한 아버지가 자식에게 받는 문자 [10] 2019.08.19125
74537호불호 여친 패션 [26]2019.08.19221
74536유희열 서울대 작곡과 입학 썰 [7]2019.08.19107
74535피해자 진술 일관 [6]2019.08.19107
74534정유라에 갓침 날렸던 분 [14]2019.08.19170
74533송해 40년전 53세 때 [4]2019.08.19172
74532청소년 통일 선봉대 [43]2019.08.19168
74531그녀들의 일상생활 [22]2019.08.19232
74530입국하는 외국인들에게 사과하는 홍콩 시위대 [25]2019.08.19153
74529생중계 중인 혜선이 [37]2019.08.19261
74528분노조절이 힘든 소년 [22]2019.08.19167
74527특이점이 온 NO 아베 시위 [13]2019.08.19144
74526JTBC의 사과 [5]2019.08.19160
74525숙소에서 너무 프리하게 다니는 걸그룹 멤버 [4]2019.08.19264
74524냉동삼겹살 맛집의 위생 상태 [18]2019.08.19192
74523안재현 SNS 상황 [16]2019.08.19224
74522현대판 코르셋 [24]2019.08.19194
74521카우보이의 도시 근황 [3]2019.08.19140
74520상남자식 이혼 방법 [10]2019.08.19182
74519한국에서 더 인기인 일본 공산당 참의원 [9]2019.08.19152
74518그 많던 남자애들은 어디로 갔을까 [22]2019.08.19194
74517밥 없이 삼겹살만 먹어서 시무룩한 박소담 [12]2019.08.19180
74516숙련자의 기술 [6]2019.08.19171
74515감당하기 힘든 팬 싸인회 [5]2019.08.19174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