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대에서 손 씻는 남편
조회수 : 925       날짜 : 2019.05.26
싱크대에서 손 씻는 남편싱크대에서 손 씻는 남편싱크대에서 손 씻는 남편싱크대에서 손 씻는 남편싱크대에서 손 씻는 남편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26]
ㅁㄴㅇㄹ    (05-26 )
위생보다도 그렇게 싫다는데 그냥 안해주면 되잖음. 주방 싱크대가 와이프 나와바리면 말할 것도 없고.
창업    (05-26 )
예민보스
ㅋ    (05-26 )
저런년하고 어케사냐 ㅋㅋ
ㅇㅇ    (05-26 )
결벽증이라고 생각하는 울엄마도 저딴 소린 안한다
ㅇㅇ    (05-26 )
나는 어려서부터 우리 할머니가 더러운 손 씻는 건 절대 싱크대에서 못 씻게 했다.
우리 집에선 음식하기 전에 손은 화장실에서 비누로 씻고 온 다음에, 싱크대에서는 식재료랑 그릇만 씻음.
하물며 담배핀 손을 싱크대에서 대충 닦는건 너무 비위생적으로 보인다
ㅇ    (05-26 )
아우 드럽게 화장실에서 손을 씻어요?

화장실은 똥 싸는데 아닌가요?

똥싸면서 똥냄새 날리는거 그거 다 똥 입자예요~ 아우 드러워~



이러고 막? ㅋㅋ
ㄴ    (05-26 )
남들도 님처럼 화장실 청소 안하고 사는줄 앎?
123    (05-26 )
똥싸고 오줌쌀때마다 청소하냐
ㅁ    (05-26 )
지 똥꾸녕이나 한번더 씻어라 암내 풀풀
지나가다    (05-26 )
미.친놈들이네 그냥
손보다 싱크대가 더 더럽겠다
147*369#    (05-26 )
싱크대에 그릇은 왜 남겨두고 있냐 드럽게 ㅡㅡㅋ
재깍 설거지를 해놔야지
아크10    (05-26 )
잡았다 요놈
담배피고 그릇위에 손씻나보네
너네집은 그릇하나있으면 바로 설거지 하나보네

아무튼 더럽게 살지마
ㅇㅇ    (05-26 )
어우 담배핀 입에 뽀뽀는 ?
ㅁㄴㅇㄹ    (05-26 )
흡연충들은 본인이 민폐덩어리라는걸 모르지
ㅇ    (05-26 )
담배핀 손씻은 물보다 100배는 더 해로운 도시공기를 마시며 살면서
멍청한 여자인간 유별나기도하다
허고렁    (05-26 )
어랏 나도 흡연자고 남자기도 한데 글쓴이가 이해가는데...
뭐랄까 담배를 떠나서 일단 싱크대는 밖에 나갔다와서 손 씻는곳은 아니라는 생각인데...
화장실이 따로 잇는건 따로 잇는 이유가 있는게 아닐까.. 나도 너무 예민한걸까 일단 개인적으로 난 제빵사나 요리사들이 자기 가게 앞에서 담배피는거 보면 졸라 싫은 사람이긴 한데.. 음..
ㅇㄹㅇㄹ    (05-26 )
난 그릇을 아예 재떨이로 쓰다가 깨끗이 씻어서 음식담아먹는데. 평생 그렇게 해왔는데 뭐 어떻다고;;

남이 마시던 음료수병같은건 아예 입에 대지도 않을 사람이겠네. 글쓴이는;;
ㅎㅇ    (05-26 )
???기안인가????? ㅋㅋㅋㅋㅋㅋ
제발 그 그릇에 음식은 평생 혼자만 쳐먹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2    (05-26 )
아 ㅅㅂ 이건 좀
ㄷㄷ    (05-26 )
???????????????????
밥그릇을 재떨이로 쓴다고????
진짜 상상초월하는 사람들 많네
나사라    (05-26 )
씻는게 어디냐?
ㅇㅇ    (05-26 )
저건 장소마다 지켜야할 예절같은거 절대 아니고
그냥 강박증임
ㅁㅁ    (05-26 )
밑에 댓글들 보고 내가 존나 더러운 놈이었나 하고 충격 받았는데
필와형들 다같이 더러운거 보고 안심했음
고마워
12    (05-26 )
재떨이랑 그릇 같이 쓰는사람은 기안84수준 ㅋㅋ
걸레 수건 따로 구분안할듯
1    (05-26 )
화장실이나 씽크나 어차피 더러운거 닦는 곳인데
글케 깔끔 떨면서 몸에서 떨어지는 각질은
어떻하냐 별게다 더럽데
ㄱㄱㅁ    (05-26 )
무슨 소리지...그릇 다시 안 씻을 건가? 어차피 세제로 다 씻는데 뭔 개소리야.. 담배 폈다고 재가 손에 그리 많이 묻는 것도 아니고..유난 떤다 진짜..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1인구밀도가 높아지면 생기는 일 [39] 2018.12.1418779
2너무 이기적인 삼성 [50] 2018.12.1717806
3아들 시험점수에 빡친 엄마 [26] 2018.07.1624153
4열도의 딸바보 [16] 2018.09.2718369
5피해의식에 사로잡힌 언냐 [27] 2018.12.2415895
6댓글로 팩폭하는 언냐 [24] 2018.12.1220326
7엄마한테 보낸 문자 [10] 2018.12.2913366
8강원랜드 장기 주차 차량 [5] 2018.08.307671
9운명을 건 6행시 [9] 2018.07.128343
10자신을 버린 주인을 100km 걸어서 찾아간 이유 [8] 2018.12.0610880
11수상소감 레전드 [26] 2019.01.0110247
12더 이상 마시멜로우 안 부르겠다 [16] 2018.12.057418
13노이어 귀도컷 [8] 2018.07.119095
14투블럭 해달라고 했더니 [17] 2018.11.209036
15피아식별 불가 [21] 2019.01.058155
16처제의 숨겨져 왔던 감정 [12] 2019.01.048688
17폭력의 역사 [33] 2018.12.155574
18세르비아 기상캐스터의 태권도 실력 [11] 2018.07.067378
19조수애 취집 성공 [63] 2018.11.298006
20도심 공원에서 대마 재배 [12] 2018.12.304882
21공포의 탈코르셋 [17] 2018.10.157599
22위기의 홍석천 [6] 2019.01.035634
23우리나라에 흡혈귀가 없는 이유 [17] 2019.01.035791
24남자 외모의 중요성 [42] 2018.10.165192
25멕시코의 치안 [30] 2019.01.047824
26본인이 뉘우치니까 더 믿어보는 거죠 [23] 2018.10.174765
27여장 정모 처음 본 일반인 [1] 2018.08.293644
28죽고 싶은 이별 [6] 2018.10.112412
29정형돈 탈모 상황 [12] 2019.08.13537
30컨테이너 하우스 [34] 2018.09.165021
31설움 폭발한 임산부 [42] 2018.12.153463
32비키니녀ㄷㄷ.gif2019.07.29500
33조개구이녀 [10] 2018.08.128639
34햄버거 매장에 총 쏜 범인 변호 2018.09.182154
35기차 좌석 혼자 2개 쓰는 게 이상한가요? [58] 2018.12.014006
36선릉역 칼부림 사건의 진실 [24] 2019.01.013703
37운동하면 좋은 점 [36] 2018.11.2311406
3819금후방주의)모텔 후기 레전드 2019.07.20601
39대장내시경 대참사 [40] 2018.12.204134
40가난한 동네 살다보면 [2] 2018.10.092549
41목숨을 건 스웩 [16] 2018.12.105050
42아이유의 배려심 [2] 2018.07.266108
43파출소에서 만난 무당파와 소림사 [19] 2019.01.073804
44프로듀스48 권은비 [9] 2018.08.112242
45여자가 BTS 좋아하는거랑 남자가 블랙핑..2019.08.02380
46요즘 고딩 댄스부 클라스2019.07.21376
47ㅅㅅ가 정말로 하고 싶었던 할아버지2019.07.21373
48걸그룹 컨셉 올타임 레전드...jpg2019.07.21386
49운동해서 땀 흘리는 처자 호? 불 호?2019.07.24335
50오빠는 나랑 ㅅㅅ한번 해보려고 만나?2019.08.05333
51레깅스 슬기 [1] 2018.08.154451
52아이 셋 낳고 싶다는 전직 아이돌 [18]2019.08.12330
53"은평 유니클로 바글바글..." 하네요..jpg2019.07.21326
54여기 만져봐 단단하지?2019.08.05319
55천하의 아이유를 찬 남자2019.07.22316
56다이소에서 벌어진 불법 촬영 [39]2019.08.12313
57페미 친구한테 조롱 당한 언냐 [33] 2019.01.043880
58중국의 티베트인, 위구르인 대학살 [1] 2018.08.252210
59첫 경험녀2019.07.29309
60외도를 목격한 남편 [68] 2018.12.224153
61섹스돌이 남자용만 나오는 이유2019.08.05302
6275kg 츠자2019.08.02301
63대놓고 오글거리는 새끼 [2] 2018.09.291651
64교사의 자격 [66]2019.08.13300
65예뻐서 논란 중인 골든벨 여학생 ㅊㅈ2019.07.22294
66육군 32사단 탈영...근황.JPG2019.08.02288
67맥심 앞 뒷면 표지모델 .jpg2019.07.23288
68처음 만난 여자랑 모텔가면 안되는 이유,..2019.08.05289
69일본여행 보이콧 결과 [42]2019.08.11289
70안영미의 19금 가슴춤이 논란이 되지 않는 이유.jpg2019.08.01287
71신음하는 서민경.manhwa2019.07.29287
72"오이오이...그 자리는 비워두라고"2019.08.02282
73지구상에 존재하는 금99%는2019.08.04281
74교복입은 여학생을 도촬한 연합뉴스2019.07.31280
75윈도우10 유저 공감 [3] 2018.08.271904
76얘랑 사귀면 딴여자 못만남2019.07.26276
77성매매 여성에게 남은 돈...jpg2019.07.27276
78연애 초기 난감한 상황.gif2019.08.05274
79지적 허영심이 낳은 괴물 2018.09.182000
80슬기의 레깅스 핏 [4] 2018.09.031919
81요즘 고등학교 상황 [15] 2018.12.121724
82김희선 근황 ㄷㄷㄷㄷ2019.07.25269
83비트코인 단톡방 레전드 [33] 2018.12.194750
84바로 동거 가능한 남자 구해요.jpg2019.07.27263
85가나사슴2019.07.29261
86여친룩 호불호2019.07.31257
87취향존중 힘든 아이유.gif2019.07.28256
88과학적인 반응 [19] 2018.12.172401
89여자 쌍수의 중요성 ㄷㄷㄷ.jpg2019.07.24254
90목욕탕 계엄령 [21] 2019.01.045231
91후쿠시마에 살고 있는 20대 여성 [18]2019.08.13254
92남자라면 누구나 넣고 싶어하는 구멍.gif2019.07.22250
93레드벨벳 조이 인스타그램2019.07.22249
94걸그룹 이름변경 레전드...jpg2019.07.24248
95남편이 자꾸 들이대요2019.08.01247
96오카모토 콘돔을 쓰지말아야 하는 이유2019.07.24245
97지효 열애설에 트와이스갤이 발표한 성명문.jpg2019.08.05244
98리얼돌로 제작된 모 아이돌2019.07.31244
99가나 여름 vs 한국 여름 [22]2019.08.12243
100허재 감독시절 연패 탈출 비법 [20] 2019.08.2056
처음 | 이전 | 1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