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턱 수술 전 후
조회수 : 296       날짜 : 2019.05.23
박보영 턱 수술 전 후박보영 턱 수술 전 후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11]
ㅇㅇ    (05-23 )
와 내여친 턱이 딱 저런데
이건 무슨수술임
ㅇㅇ    (05-23 )
턱이 점점 커지더니 결국 했구나..
음    (05-23 )
저게 박보영이냐 조윤선이냐!
ㅇㅇ    (05-23 )
주사맞은거아님?
ㄷㄱㄷ    (05-23 )
전문가가말해준다
턱뼈 돌려깍이한거다 아니면 저각도가안나옴
악    (05-23 )
보톡스 기가막히던데. 저작근이 과하게 발달한 사람은 보톡스 효과 장난 아니더라. 동기 남자 보고 알게 됐다.
ㄴㅁㄹㄴㅁㄹ    (05-23 )
턱수술이 아니고 전형적인 보톡스다~~~~
음    (05-23 )
보톡스일수도 있음
나도 내친구 저정도 효과본거보고 진짜 개 혹했음
돌려깍기    (05-23 )
사각턱 보톡스 유지기간이 대충 얼마나돼??
시실리    (05-23 )
1년 안됨 내성 고려해서 6개월 단위로 맞아야함
그리고 턱을 많이 사용하면 더 빨리 돌아오겠지?
123    (05-23 )
보톡스맞을걸꺼임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69908고전) 친누나에게 근친망가 들킴.kakao. 2019.06.170
69907군대 선임으로 만나면 ㅈ되는 관상 2019.06.173
69906공포의 택배 2019.06.173
69905러브젤 인증녀 2019.06.175
69904백종원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2019.06.172
69903이건 무슨 뱀 인가요?? 2019.06.176
69902눈에는 눈 이에는 이 2019.06.174
69901우리 아들수능 잘봐 2019.06.179
69900한화 선수, 지적장애 미성년자 성폭행 2019.06.1711
69899엄마가 싸준 음식으로 개밥만든 아내 2019.06.1711
69898드라마 연기자들 메이크업 같이 받은뒤 상황 2019.06.1710
69897아베 수상의 방문을 기뻐하는 이란 언론 근황 2019.06.179
69896조명감독이랑 싸움 2019.06.1710
69895자전거 7대3 접촉사고 2019.06.1711
69894여자가 남자랑 많이 자면 걸레라고? 2019.06.1711
69893조카 용돈 대참사.. .gif 2019.06.1712
69892람보르기니 산 금수저의 분노 2019.06.1713
69891강아지가 잠을 이상하게 자요ㅜ ㅜ 2019.06.1712
69890빠른 97년생 카톡 논란 2019.06.1721
69889중국관련 네이버댓글 명언 2019.06.1712
69888귀귀 명작(발정) 2019.06.1716
69887결혼하면 자주보게되는 장면 2019.06.1719
69886현재 평가 난리난 토이스토리4 2019.06.1713
69885롯데리아에 핸드폰놓고 나왔다가 빡친 엠팍인 2019.06.1713
69884아스달 보고 개빡친 기자 2019.06.1711
69883머리땋기 연습 2019.06.1711
69882코인세탁방 근황 2019.06.1714
69881갤럭시 S10 쓰는 사람 공감 2019.06.1721
69880운전면허 탈락한 이유 2019.06.1713
69879홍진영 언니 건강상태 2019.06.1719
69878드디어 완성된 크보판 롯데팬 극대노짤 인피니티 스톤 2019.06.1717
69877친누나 조교 ㅓㅜㅑ 2019.06.1726
69876부산 사는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린 그림 2019.06.1718
6987516년동안 근무한 공익 2019.06.1720
69874LCK 경기 끝나고 원샷 잡힌 관중.. 2019.06.1718
69873세상에 널린게 여자인데... 2019.06.1721
698721조 8천억짜리 복권 실사 2019.06.1729
69871장거리 연애중인 여친한테서 온 편지 2019.06.1717
69870성욕없는 남편... 갖다 버릴까봐요. 2019.06.1731
69869모두들 잠시 여기를 봐주세요 2019.06.1722
69868뒷통수얼얼 2019.06.1718
69867스타크래프트 근황 2019.06.1724
69866질질 싸고 싶음 타세요. 2019.06.1727
69865디즈니 공주들의 현실적인 헤어스타일 2019.06.1722
69864철 없는 남편 2019.06.1720
69863걸은 여자 2019.06.1724
69862잠시 후 과속 단속 구간입니다 2019.06.1723
69861개망신 ㅋㅋㅋㅋ 2019.06.1722
69860고양이가 몇시간째 움직이질 않는다 2019.06.1723
69859(ㅎㅂ)여자분들은 사타구니라는 표현 안쓰세요? 2019.06.1728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