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
조회수 : 322       날짜 : 2019.05.21
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조선족이라고 불러도 되나요?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29]
모발이식    (05-21 )
동포는 개뿔 그냥 한국말 할 줄 아는 짱깨지
ㅉ    (05-21 )
조선족은 한국인이나 중국인 모두 인간취급을 잘 안한다

뒷통수치고 날라버리는 종족들이라

중국안에서도 멸시받는 존재들
그렇다면    (05-21 )
아니 중국을 편들고
우리나라 법도 안 지키면서 국민?
이것들도 뷔페식이네,,,,,,
ㅇㅇ    (05-21 )
한국어 좀 아는 짱깨임 꺼져시발
1234    (05-21 )
대한민국에서 없는 사람이 힘든 모든 이유가 다 조선족 때문입니다. 무분별하게 들어와서 배움이 짧은 사람들 직업은 다 갉아먹었죠. 지금이라도 조선족은 중국으로 보내드립시다.

남북통일을 반대하는 사람이 재벌이라고요? 아닙니다. 재벌은 통일이 되길 누구보다 바랍니다. 파리바게트 매장수가 2배되고, 마트 매장수가 2배되면 재벌이 좋습니다. 전선, 설탕등의 국내 시장이 포화상태인데 통일되면 매출 2배됩니다. 배움이 짧거나 기술이 없는 문돌이 들은 저임금 북한사람과 경쟁해야 합니다. 모두 죽습니다.
33    (05-21 )
조선족 극혐인거 인정 근데 그건 아닌데
동포? ㅎ    (05-21 )
동포로 불리고 싶으면 동포답게 행동해라. 초청해준 먼 친척 등에 칼 꽃는 짓 하는 순간 너네는 그냥 조선족이야.
ㅇㅁㅇ    (05-21 )
조선족들이 자기 국가는 중국이다라고 자랑스럽게 이야기해줬으면 좋겠어 그나라에 7대가 살면 토박이고 그나라사람인데 한국에서 박쥐처럼 국적달라붙기나하고 자신의 나라 중국을 너무 하찮게 보는것같아
ㅁㄴㅇㄹ    (05-21 )
하아....자국민한테 사기치는 조선족 짱깨새끼들...ㅅㅂㄹㄷ
ㅊㄽ    (05-21 )
지랄 개똥을 싸라
Ff    (05-21 )
갑자기 화가나네
닌ㅅㄱ    (05-21 )
우리가 조선족 눈치까지 봐??
제니스    (05-21 )
박쥐새퀴들....
aa    (05-21 )
걍 뭐 다 비슷하니까 짱깨라 부르면 안됨?
www    (05-21 )
난 한국계 미국국적자들이 양쪽에서 단물 빠는게 더 좆같던데.
한국 정치 참여하려고 깔짝거리는것도 그렇고.
ㅇㅇ    (05-21 )
그래서 어쩌라고 반짱깨새끼들아
t1    (05-21 )
냉정하게 보면 짱깨도 못 되는 족속들이지
우리 할아버지, 아버지가 못먹고, 못입고
자식들 공부시키고 대한민국을 이정도 일궈 났더만
중국 똥꼬나 빨던 놈들이 이제와서
뭐 동포와 한민족이라는 되지도 않는 개소리를 하면서
무임승차를 하려햐 천하의 파렴치한 놈들
성남 태평동 가보고 조선족 소굴 된거 보고 깜짝 놀랐다
지금이라도 조선족 규제 안하면 진짜 뭣 된다
ㅎㅎ    (05-21 )
보이스피싱때문에......이미지 버렸지.............
1    (05-21 )
둘다갖고싶은이중적인태도네 착짱죽짱을 다시금확인한다
ㅇㅇ    (05-21 )
저들은 좌파들이 좋아하는 사과했냐?
동포동포 거리는놈들이 뒤에서 칼꽂는다
625때 남한 밀고들어온 후손들이 저중국의 조선족들인데.뭔 동포애야 ㅋㅋㅋㅋ 전범자후손들이라고 손가락질해야지
일본애들보고 매번 사과 요구하는데 중국조선족애들한테도 똑같은 잣대좀 들이밀어봤으면 좋겠다 역겨운 좌파놈들 ㅋㅋㅋㅋ
ㅇㅁㅇ    (05-21 )
검은머리나 조선족 싫은게 아닌데 국내 사람에게는 유대인 , 배스같은 존재지
귀걸이    (05-21 )
착짱죽짱은 진리여~~
ㅓㅐ    (05-21 )
조선족은 살인을 하게되면 유독 토막살인이 많은 이유가 궁금하다
vg5    (05-21 )
인육을 좋아하거든
vg5    (05-21 )
조선족 개병신새끼들 다 쳐죽여야된다

한족보다 더 개같은 새끼들임
저새끼들은 지 편할 때만 한국 찾고 뼛속까지 중국인인데 중국에서는 한족한테 멸시받는 새끼들이 막상 한국 오면 자기가 대국 중국이라고 한국 사람 무시하는 병신같은 새끼들이다

주로 한국 사람 인신매매해서 인육이나 장기매매로 넘기는게 다 조선족임
이명박    (05-21 )
그냥 간단하다. 귀화했으면 한국인이고 귀화 안했으면 중국인이지.
국적대로 부르면 되는건데 뭘 계속 같은 민족이라는 헛소리를 하나?
ㅇㅇ    (05-21 )
내 생각도 마찬가지.
출신 국가,민족 상관없이 귀화하면 한국인
아님 외국인이지
ㅂㅂㅂㅂ    (05-21 )
ㅇㅇ 걍 짱개.
동포는 얼어죽을.. 한국에 해먹을거 있으니까 그렇게
불러달라는 거겠지. 예전에야 동포 이러면 챙겨주고 했지
이제는 사람들도 깨달아서 예전처럼 생각하진 않을거
칭따오    (05-21 )
아니 한국과 중국이 대결하면 중국편 든다고 당당하게 얘기하면서 동포라는 말을 왜 써야해? 걍 중국인이지? 한국계중국인으로 부르면 딱이겠구만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1인구밀도가 높아지면 생기는 일 [39] 2018.12.1418446
2너무 이기적인 삼성 [50] 2018.12.1717651
3아들 시험점수에 빡친 엄마 [26] 2018.07.1623995
4열도의 딸바보 [16] 2018.09.2718176
5피해의식에 사로잡힌 언냐 [27] 2018.12.2415783
6댓글로 팩폭하는 언냐 [24] 2018.12.1220249
7엄마한테 보낸 문자 [10] 2018.12.2913277
8강원랜드 장기 주차 차량 [5] 2018.08.307607
9운명을 건 6행시 [9] 2018.07.128254
10수상소감 레전드 [26] 2019.01.0110210
11자신을 버린 주인을 100km 걸어서 찾아간 이유 [8] 2018.12.0610796
12더 이상 마시멜로우 안 부르겠다 [16] 2018.12.057351
13노이어 귀도컷 [8] 2018.07.119037
14피아식별 불가 [21] 2019.01.058102
15투블럭 해달라고 했더니 [17] 2018.11.208965
16폭력의 역사 [33] 2018.12.155522
17세르비아 기상캐스터의 태권도 실력 [11] 2018.07.067328
18처제의 숨겨져 왔던 감정 [12] 2019.01.048649
19조수애 취집 성공 [63] 2018.11.297961
20공포의 탈코르셋 [17] 2018.10.157580
21도심 공원에서 대마 재배 [12] 2018.12.304849
22위기의 홍석천 [6] 2019.01.035599
23멕시코의 치안 [30] 2019.01.047784
24우리나라에 흡혈귀가 없는 이유 [17] 2019.01.035745
25남자 외모의 중요성 [42] 2018.10.165157
26여장 정모 처음 본 일반인 [1] 2018.08.293613
27본인이 뉘우치니까 더 믿어보는 거죠 [23] 2018.10.174734
2819금후방주의)모텔 후기 레전드 2019.07.20592
29죽고 싶은 이별 [6] 2018.10.112390
30컨테이너 하우스 [34] 2018.09.164985
31조개구이녀 [10] 2018.08.128610
32설움 폭발한 임산부 [42] 2018.12.153432
33비키니녀ㄷㄷ.gif2019.07.29495
34햄버거 매장에 총 쏜 범인 변호 2018.09.182128
35정형돈 탈모 상황 [12]2019.08.13491
36기차 좌석 혼자 2개 쓰는 게 이상한가요? [58] 2018.12.013981
37선릉역 칼부림 사건의 진실 [24] 2019.01.013683
38가난한 동네 살다보면 [2] 2018.10.092522
39대장내시경 대참사 [40] 2018.12.204111
40운동하면 좋은 점 [36] 2018.11.2311387
41프로듀스48 권은비 [9] 2018.08.112215
42목숨을 건 스웩 [16] 2018.12.105018
43파출소에서 만난 무당파와 소림사 [19] 2019.01.073790
44아이유의 배려심 [2] 2018.07.266091
45와 이새끼 개새끼였네요2019.07.20380
46걸그룹 컨셉 올타임 레전드...jpg2019.07.21379
47여자가 BTS 좋아하는거랑 남자가 블랙핑..2019.08.02373
48ㅅㅅ가 정말로 하고 싶었던 할아버지2019.07.21370
49요즘 고딩 댄스부 클라스2019.07.21368
50운동해서 땀 흘리는 처자 호? 불 호?2019.07.24334
51오빠는 나랑 ㅅㅅ한번 해보려고 만나?2019.08.05330
52레깅스 슬기 [1] 2018.08.154440
53"은평 유니클로 바글바글..." 하네요..jpg2019.07.21323
54아이 셋 낳고 싶다는 전직 아이돌 [17]2019.08.12320
5521살인데 경험 없으면 너무 늦잖아요2019.07.21315
56여기 만져봐 단단하지?2019.08.05314
57천하의 아이유를 찬 남자2019.07.22312
58다이소에서 벌어진 불법 촬영 [39]2019.08.12309
59첫 경험녀2019.07.29308
60중국의 티베트인, 위구르인 대학살 [1] 2018.08.252190
61외도를 목격한 남편 [68] 2018.12.224140
62섹스돌이 남자용만 나오는 이유2019.08.05301
63페미 친구한테 조롱 당한 언냐 [33] 2019.01.043857
64레몬테라스에서 터진 ㅊㅈ 몸매 평가 사건2019.07.19295
6575kg 츠자2019.08.02294
66교사의 자격 [66]2019.08.13295
67노브라 시위녀2019.07.20292
68예뻐서 논란 중인 골든벨 여학생 ㅊㅈ2019.07.22291
69맥심 앞 뒷면 표지모델 .jpg2019.07.23288
70처음 만난 여자랑 모텔가면 안되는 이유,..2019.08.05287
71일본여행 보이콧 결과 [42]2019.08.11286
72대놓고 오글거리는 새끼 [2] 2018.09.291631
73윈도우10 유저 공감 [3] 2018.08.271888
74신음하는 서민경.manhwa2019.07.29285
75육군 32사단 탈영...근황.JPG2019.08.02284
76중국의 미인계2019.07.20284
77안영미의 19금 가슴춤이 논란이 되지 않는 이유.jpg2019.08.01282
78지구상에 존재하는 금99%는2019.08.04280
79"오이오이...그 자리는 비워두라고"2019.08.02278
80지적 허영심이 낳은 괴물 2018.09.181984
81교복입은 여학생을 도촬한 연합뉴스2019.07.31278
82연예인들도 거르는 연예인 ..jpg2019.07.20277
83얘랑 사귀면 딴여자 못만남2019.07.26275
84슬기의 레깅스 핏 [4] 2018.09.031914
85과학적인 반응 [19] 2018.12.172389
86비트코인 단톡방 레전드 [33] 2018.12.194737
87연애 초기 난감한 상황.gif2019.08.05273
88성매매 여성에게 남은 돈...jpg2019.07.27271
89요즘 고등학교 상황 [15] 2018.12.121707
90김희선 근황 ㄷㄷㄷㄷ2019.07.25266
91바로 동거 가능한 남자 구해요.jpg2019.07.27263
92목욕탕 계엄령 [21] 2019.01.045221
93가나사슴2019.07.29259
94여친룩 호불호2019.07.31257
95길거리에서 성희롱하는 외국인 참교육2019.07.20254
96여자 쌍수의 중요성 ㄷㄷㄷ.jpg2019.07.24254
97취향존중 힘든 아이유.gif2019.07.28251
98레드벨벳 조이 인스타그램2019.07.22249
99후쿠시마에 살고 있는 20대 여성 [18]2019.08.13248
100요리대회 1등한 초등학생 [5] 2019.08.1870
처음 | 이전 | 1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