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할 때 다리도 씻나요?
조회수 : 275       날짜 : 2019.05.16
샤워할 때 다리도 씻나요?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36]
ㅣㅣ    (05-16 )
얼굴부터 고추까지
그리고 발만닦음
ㅇㅇ    (05-16 )
미개
bc카드    (05-16 )
드러운 새끼들 헬스장에서 비누로 항문 카드 긁는 새끼들만큼 짜증난다
12    (05-16 )
헬스장 비누를 그렇게 사용하는 섹기도 비매너지만 애초에 공중 물품은 사용 안하는것이..
ㅇㅇ    (05-16 )
헤어드라이기로 ㅈㅈ랑 똥꼬 말리는 새끼보면 쳐죽이고싶어..
12    (05-16 )
자세ㅆㅂ
얼꽁    (05-16 )
뭐가문제?
위생상 문제가되나? 아니면 걍 보기가 짱나서?
ㅁ    (05-16 )
어디 중국 중부지역사냐? 그걸 말이라고
ㅂㅈㄷㅂ    (05-16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새끼들이 있음?
왈와리    (05-16 )
유럽놈들 몸냄새 진짜 장난아니다...
엘리베이터 타면 몇층 사람이 전에 탔었는지 알 수 있을정도.
향수가 괜히 발달한게 아님.
진짜 안씻는다 (현 밀라노 거주중)
ㅇ    (05-16 )
거기 이민 한거야?

이태리로 유학 가는 애들 보면 대부분 좀 잘살고 이쁜애들이 가던데..
왈와리    (05-16 )
유학생임
잘못된 정보
유학생보다 한국사는 사람이 이쁨
왈와리 친구1    (05-16 )
레알 팩트다 이건
응    (05-16 )
좀만 생각해도 그게 말이 되냐
좀 잘 산다는 건 설득력이 있지만 예쁜 애들이 가는 건 그게 골라서 가지겠냐
ㅁ    (05-16 )
예술 패션 이런쪽으로 많이가서 그런거 아님? 그거말고는 많이 안가니까 ㅎㅎ
모스크바    (05-16 )
러시아에서 5년 유학생활 했는데 애들이 샤워를 잘 안하고 다님.
옷 입고 있으면 잘 모르는데 벗는 순간 장난 아님.
특히 여름에 엘베 타면ㅜㅜ
와이프가 러시아인인데 처음 만났을 때는 암내 장난아니였는데
지금은 안남. 한국 온지 13년차
먹는거랑 씻는게 영향이 많은거 같음.
ㅎㅎ    (05-16 )
방송에서 서장훈이 발바닥 닦는다니까 놀라워했던 패널들이 떠오르네
ㄴ    (05-16 )
저놈들은 샤워할 때 머리에 비닐쓰고 몸만 헹구는 놈들도 많음
헐    (05-16 )
충격이네
ㅇㅇ    (05-16 )
머리감고

머리샴푸가 자동으로 흘러내리면서 몸+다리가 씻김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지만 빡빡 씻어주면 끝
호이코스타    (05-16 )
샴푸 피부에 안좋아
그냥 그럴거면 비누로씻지
ㅇㅇ    (05-16 )
나도 그런데...
난 비누로 머리감는데 그냥 그 거품이 몸에 흘러내리면서 닦는걸로 마감함..
대신 발가락과 거시기는 비누칠해서 제대로 닦음
ㅇㅇ    (05-16 )
예전에 여자연예인 누가 한 말 생각나네
샴푸를 제일 좋은걸로써야댐
어차피 샤워하면 샴푸로 온몸 다 닦기땜에
ㅅㅌㅁㅁ    (05-16 )
머리 겨드랑이 사타구니 똥꾸멍 끝
ㅈㅇ    (05-16 )
문질러야 더러운 때가 씻겨 내려가지. 샴푸 잔여물은 잘 안 씻겨 내려가고 잔류하는데... 오히려 남은 성분들에 더러운 이물질이 덕지덕지 붙음
33남    (05-16 )
와 처음 알았네.
위에서 아래로 비눗물이 흘러내리면 머리에 샴푸만 하지.
더러운 넘들;;
내가 15분에서 오래걸리면 30분 정도 걸림.
6년 전 조선소일 처음 할 때 약 30평 아파트에서 7~8명사람들이랑 합숙.
일끌나고 사람들 샤워하는데 5분만에 끝내고 나오는거 보고 기겁.
바로 다음달에 원룸잡았다.
싸다구전문가    (05-16 )
ㅡㅡ; 시발 찔리네
길면 10분인데
ㅇㅇ    (05-16 )
아니 씨벌 비누거품이 흐르면서 닦인다는 발상은 대가리에 뭐가들었길래 븅신같은것들 더럽네진짜
머리랑 얼굴을 비누로 씻었다 치자
그럼 씻긴 이물질이 거품이랑 혼합되어 흐르면서
오히려 다리털이나 고추털에 묻는다 더러운새끼들아
응    (05-16 )
내가 몸에 물 묻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그래도 샤워하면 발까지는 다 씻는다... 저러면서 난 씻었으니까 괜찮아 라고 하고 다닐 거 아냐
가끔 난 씻었으니 괜찮아 하면서 막 집어대는 애들 극혐이다 진짜
늙병필    (05-16 )
백인들은 때를 미는 문화가 아니라서 욕조에도 비누거품 해놓고 몸 담그고 대충 있다가 나오는게 전부. 샤워도 머리 샴푸와 세수와 겨드랑이 위주로만 함.
박근헬    (05-16 )
그래도 유럽인 누렁내는 참을수 있어도 솔직히 난 카레국 솨람들 냄새..... 한번은 뉴욕 여행중 박물관에서 카레일행 속에 잘못 끼어 있다가 익취에 나도 모르게 토할뻔 했다.
00    (05-16 )
발가락 사이사이 똥꼬까지 싹싹 씯는디...
ㅇㅇ    (05-16 )
한국인은 세계적으로도 정말 깨끗한 편이다...아랍 백 흑 중궈 죄다 빡빡 안씻어서 몸냄새 심하다 시발것들
두둥~    (05-16 )
난 다 닦음. 단지 정말 가끔 귀안쪽하고 귀뒤?쪽을 깜박함.
1234    (05-16 )
구여친이 하던말.......급할땐 위하고 아래만 씻으면돼
프로틴업    (05-16 )
늬들 샤워할때 똥구녕 손으로 닦냐? 난 비데하고 샤워한다
손가락으론 도저히 내똥꼬 못씻겠음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744781년차 김연경 [10] 2019.08.185
74477DLS 대란 [14] 2019.08.189
74476기안84 셀프 탈색 강좌 [13] 2019.08.187
74475현실 엄마 보는 듯한 염정아 [19] 2019.08.1810
74474평화의 소녀상 전시 반대 [16] 2019.08.1813
74473아드님이 이준기 닮았다던데 [5] 2019.08.1820
74472영국 엘리자베스 2세가 사망하면 일어나는 일 [8] 2019.08.1859
74471제임스 본드도 한 수 접는 한남 [9] 2019.08.1868
74470엄마가 해준 유부초밥 [6] 2019.08.1862
74469가발 예찬 [5] 2019.08.1843
74468침대는 과학입니다 [4] 2019.08.1860
74467유니클로 알바의 고충 [8] 2019.08.1895
74466최연소 사딸라 [2] 2019.08.1876
74465연애가 자랑이 된 시대 [5] 2019.08.1877
74464악어의 위험성 [9] 2019.08.1872
74463연아의 스쿼트 [9] 2019.08.1894
74462군대 동기 생활관 제도 도입 결과 [48] 2019.08.1875
74461전 여친도 먹으러 온다는 가게 [15] 2019.08.1879
74460배달 음식 이물질 [17] 2019.08.1854
74459논리적인 소련녀 [8] 2019.08.1868
74458철든 어른이란? [12] 2019.08.1852
74457한국을 향한 협공 [31] 2019.08.1866
74456이만기 나이로 누르는 연예인 [14] 2019.08.1874
74455요리대회 1등한 초등학생 [5] 2019.08.1857
74454여친이 아무 이유없이 짜증낼 때 대처법 [10] 2019.08.1863
74453보니하니 방송사고 [14] 2019.08.18114
74452천재의 초고속 학업 테크 [16] 2019.08.1869
74451220억 영화 주연의 부담감 [19] 2019.08.1860
74450남자들이 사랑해 보다 더 듣고 싶어하는 말 [12] 2019.08.1871
74449돛새치 잡은 도시어부 [5] 2019.08.1849
74448논란의 반일종족주의 책 내용 일부 [15] 2019.08.1853
74447동심보호범 윌스미스 [13] 2019.08.1866
74446미국에서 무시당한 한국인 [12] 2019.08.1773
74445말 못하는 장애아 학대한 어린이집 [7] 2019.08.1763
74444민주 싸인할 때 특징 [7] 2019.08.1783
74443부산에서 가장 큰 목욕탕 [10] 2019.08.17112
74442종교적 신념으로 예비군 불참 [3] 2019.08.1786
7444197학번 아재 vs 97년생 여자 [3] 2019.08.17140
74440JTBC가 또 해냈다 [26] 2019.08.17119
74439성공 후 여자 버리는 심리 [29] 2019.08.17129
74438무한도전 종영 후 연락 안 하는 사이 [22] 2019.08.17126
74437한국인 남자친구에 대한 편견 [14] 2019.08.1792
74436고유정 드디어 필살기 시전 [20] 2019.08.17106
74435맛집 차린 한국인 PD [8] 2019.08.1796
74434주정차로 인한 무단횡단 사고 [55] 2019.08.1783
74433최자와 헤어진 후 설리 [13] 2019.08.17148
74432태양광 사업자들의 몰락 [17] 2019.08.17111
74431한국어 잘하는 홍콩인 [11] 2019.08.1791
7443021세기 봉이김선달 [12] 2019.08.1787
74429허재가 느끼는 예전 선수와 요즘 선수 [13] 2019.08.17120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