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견 시비거는 투덜이 대처법
조회수 : 176       날짜 : 2019.05.16
대형견 시비거는 투덜이 대처법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11]
ㅇ    (05-16 )
무시하거나 네^^~ 하고 지나가면됨.. 최시원 개 사건때 입마개해도 할머니 할아버지들 온갖 시비를 거셨는데 그때마다 네^^호호 조심할게요 알겠어요 하고 대처했음 근데 웃긴건 등빨좋은 남편한테는 아무도 시비를 안걸어서 그시기때는 남편이랑만 같이 산책했지... 등빨좋고 싶어라
.    (05-16 )
뭐래는거야.
ㅇ    (05-16 )
그러니까 강아지한테 시비거는 사람에게 제일 좋은 대처법은 그냥 덩치가 크면 돼.. 그럼 시비안걸어..
ㅁ    (05-16 )
여자들은 개가 날뛰면 감당못하잖아. 남자는 버티거든
ㅇㅇ    (05-16 )
역시 첫댓은...
ㅇㅇ    (05-16 )
컨셉이지?...
ㅇ    (05-16 )
아니.. 내 경험 토대로 썼어.. 주변 여성 견주분들도 최시원사건 그 시기때 진짜 힘들어했었고 ㅜㅜ다들 밤에 숨어서 강아지 산책시키고 그랬지 .. 소형견 키우시는 분도 포함
1    (05-16 )
대형견이 끌고 뛰면 어쩔겁니까? 컨트롤이 완전하게 됩니까? 입마개를 한다고 해도 누구에게는 다가오는 것 자체가 위협으로 느껴질 수 있는데, 컨트롤이 완전하게 되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남편분은 남자에 덩치도 크시니 컨트롤이 가능하겠다고 생각해서 그런 일이 없는 겁니다.
ㅇ    (05-16 )
네 의견 감사합니다 근데 그당시에는 소형견 키우시는 분들에게도 시비가 날라오던 시기라.. 저는 작은 웰시코기 키우고있구요 무게가 작아 컨트롤 100퍼 가능합니다만.. 대형견 키우시는 체격이 작으신분은 솔직히 불안불안해 보이죠 컨트롤 할 수 있을까 싶기도하고.. 그렇다고 무차별적으로 시비거는 건 견주분한테 상처니 좋게 이야기하면 서로서로 좋을 것 같습니다
8750    (05-16 )
남혐 있냐 ?
남자가 니한테 개 목줄 안하고 다닌다고 뭐라 하는게 니가 남자처럼 덩치가 크지 않기 때문이라고?
니 남편 제외 하고는 남자 잘 안만나 봤냐?

여자가 못생겼다. -> 왜 목줄 안해요? 왜 입마개 안하세요? 원리원칙 따지고 들어감.

여자가 이쁘다 -> 괜히 개한테 관심 줌. 개가 참 순둥순둥 하네요. 착하게 생겼네요. 귀엽네요. 이뻐요~ 등등...

고로 여자가 이쁘면, 말을 한번이라도 더 섞어 보려고 하지. ㅋㅋㅋㅋ 물론 목줄이나 입마개 같은거로 말을 뜰 수는 있을 지언정
그게 분명 시비조는 아니지.

근데 너한텐 시비조였다고? 음... ㅋㅋㅋㅋㅋㅋ
ㅇ    (05-16 )
제 경험상 쓴글이라 좀 일반화의 오류가 있긴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주변 분들보면 남편이나 남자분들은 다들 시비를 안당하셨다고 하셔서.. ㅎㅎ 주변에서 시비를건..? 이유가 1님처럼 뭔가 컨트롤을 못할것 같고 위태해 보이는 이유였다면 조금은 납득이 되네요 ^^ 남혐은 아니구요 여자 남자 둘다 존중하고 좋아합니다 ^^~ 오해를 만들었다면 죄송해요!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7296620분안에 먹으면 공짜 라는데요 2019.07.1926
72965변희재 근황.jpg ㅎㄷㄷㄷㄷ 2019.07.1922
72964방화사건난 일본 애니 제작사 피해상황 2019.07.1915
72963충주에 T팬티맨 출현 2019.07.1939
72962로얄 X된 IT기업 종사자 2019.07.1936
72961물 세례받는 자유한국당 황교안 이건 좀... 2019.07.1949
72960클라라 근황 2019.07.1964
72959덴마크와 러시아의 차이 2019.07.1957
72958위기의 롯데를 구원할 단 한명의 인물.... 2019.07.1948
72957(스압) 미쳐버린 일본만화 근황 2019.07.1971
72956신라 전성기 요약 2019.07.1956
72955카톡 71행시 2019.07.1931
72954불화수소 40톤이 갑자기 사라졌어요!! 2019.07.1948
72953초간단 일본제품 한국제품 바코드로 구분하는 법 2019.07.1952
72952쿄애니 참사 범인은 한국인 2019.07.1950
72951과거 핑클 클라스 2019.07.1955
72950[블박]방배동 슈퍼소닉.gif 2019.07.1943
72949뭘 말하는지, 뭘 읽는지도 모르는 오늘자.. 2019.07.1956
72948레몬테라스에서 터진 ㅊㅈ 몸매 평가 사건 2019.07.19103
72947100년 보이콧 jpg 안의 이름들은 어떤분들인가요? 2019.07.1958
72946홍대 몰카녀 판결 나왔다. 2019.07.1996
72945미쳐버린 에이즈치료 근황 2019.07.1982
72944쿄애니 방화살인범 얼굴.jpg 2019.07.1961
72943동해안 산불 났을 때 일본인들의 속마음 2019.07.1967
72942한 남자의 이혼사유.. 2019.07.1976
72941학생들 자습시키고 관사에서 술 강요한 교장 2019.07.1957
72940골목식당 포방터 돈까스 사장님 예전에 했었던 초밥집 초밥 2019.07.1961
7293980년대 신용카드 사용법.jpg 2019.07.1966
72938일본 올림픽 근황 2019.07.1966
72937도로에서 진짜 조심해야 되는 자동차 2019.07.1996
72936조선일보, 일본어판에 일제강점기->일본통치시대로 표기.gisa 2019.07.1946
72935광역버스 기사 욕설논란 2019.07.1960
72934라이온킹....평가....수신료의...가치...jpg 2019.07.1965
7293319금걸린 노라조 뮤비 2019.07.1989
72932간지 작살 혼술녀.gif 2019.07.19113
72931김태희가 밭 갈고 있다는 우크라이나.jpg 2019.07.19105
72930와 이거 신기하네요 2019.07.1982
72929롯데가 일본 브랜드인 또 다른 이유 2019.07.1968
72928게임 그래픽의 놀라운 발전 2019.07.1974
72927이재용과 리사수의 콜라보 2019.07.1955
72926오늘 일본 애니제작사 화재 최종정리 2019.07.1953
72925교토애니메이션 방화 한국인 주장 빠르게 .. 2019.07.1959
72924침팬지의 근력 수준 2019.07.1992
72923혼수상태에 빠진 헬갤러 2019.07.1981
72922상류사회 한주영 몸매.gif 2019.07.19124
72921서울 올림픽 당시 서울 지하철 2019.07.1994
72920현재 예상되는 태풍 경로 2019.07.1976
72919자막이없는데 왠지 음성지원이 된다. 2019.07.1992
72918오늘 노라조 출근길 2019.07.1989
72917쿄애니 인명피해 상황 2019.07.1990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