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남성을 향한 통렬한 일침
조회수 : 350       날짜 : 2019.05.15
젊은 남성을 향한 통렬한 일침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26]
로로로    (05-16 )
내가 무매력인거 인정 근데 그 이상으로 무능력해서 결혼할 자신이 없음 돈없는 사람 살기 힘들다...
아아    (05-15 )
뼈 맞았다고 뼈 뼈
그렇다면    (05-15 )
문제는 상폐녀들도 똑같은 논리를 펼치고 있다는 점,,,,,,
그래서 결혼에 제일 방해되는 사람이 친한 노처녀 노총각임
본인이 실패했다는 걸 인정하기 싫으니
끊임없이 결혼제도에 대한 비판을 쏟아냄
자기는 도태된게 아니라 선택한거라고 자위하는
성별에 국한된 게 아님
ㅁㄴㅇㄹ    (05-15 )
어쨋든 결혼은 높은확률로 ㅈ같긴함..
ㅋㅋㅋ    (05-15 )
페미들 반대방향에 있는 거네...뭐라고 불러야 하냐?
이경규    (05-15 )
한남?? 늙병필??
레이    (05-15 )
반은 맞고 반은 틀리다고 본다. 그런 사람도 있지만 아닌 사람도 있지. 실제로 나같은 경우에도 최근 사겼던 여자들이 다 붙잡았고 지금도 날 좋아하는 여자도 있다. 그리고 연봉도 높고 여자랑 말도 잘 한다 처음엔 낯가리지만 ㅎㅎ 아무튼 나는 윗세대의 여성분들의 고통을 현 세대들이 보상 받고 남자라는 이유만으로 역차별 당하는 게 큰 문제라 생각한다. 우리나라는 너무 남아선호사상이 짙었다. 근데 지금은 정반대지 균형이 완벽하게 틀려지고 있다. 어쩌면 100년 후에는 그 균형이 맞을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남자라는 이유만으로 혜택은 없지만 남자라는 이유만으로 책임과 짊어져야 할 정신적 금전적인 관계가 있다. 심지어 무고죄 처벌 받는 경우는 1/10조차 안 되고 여성성상담 센터는 100개가 넘는데 남성센터는 1개 조차 없고 여성부는 있지만 남성부는 없다. 여성가족부라니? 이게 말이 되냐? 가족부면 가족부지? 여성을 위한 제도와 시스템은 수백개가 생기는데 그에 반해 남자를 위한 정책은 군대 밖에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합리적이고 논리적인 불만과 타당성이지 저건 서양에서나 할 법한 얘기고 우리나라는 극단적인 남성중심사회에서 여성중심사회가 되버렸다. 결국 시대를 잘못 타고나 불쌍한 2030대 남자들 대접은 못 받지만 여전히 결혼비용 2~5배 내야 함 ㅋㅋㅋ
레이    (05-15 )
그리고 동시에 여성이란 이유만으로 밤길을 두려워 하고 화장실을 못 가고 몰카에 시달리고 성희롱을 당하고 생리대를 국가에서 지원 받지 못 하고 낙태죄에 대한 책임을 받는 것에 대해선 반대한다. 나는 남자고 여자고간에 사람대 사람으로서 생각하지 성별을 고려해서 이익을 취하려하진 않기 때문이다.
ㄹㅇ    (05-15 )
ㅋㅋㅋ 네가 예외인 거지. 저 게시물에선 단적으로 .실패.한 남자들이라고 되있음.

경쟁에서 낙오된 사람에게 하는 말이지 너같은 논외인 사람을 얘기하는 게 아님.

물론 크게 봐선 사이드 이펙트를 느꼈다는 너의 말엔 동감.
ㅋㅋㅋ    (05-15 )
나는 그냥 나 못난거 인정하고 포기하고사는데 ㅎㅎㅎ
야옹    (05-15 )
으이구 못난놈
ㅇ    (05-15 )
꼴페미 뼈때리던 사람이

이번에는 나이 40 모쏠남 뼈때림
킁...    (05-15 )
이미 여우와 포도우화로 동화책좀 읽은 초딩도 다 알만한 문제인데 진심으로 저렇게 생각한다고?
남자도 ㅄ많고, 여자도 많은데 결국에는 자기 선택이지 뭐... 남자고 여자고 반대편에게 분노를 표출하고 증오할 필요는 없다고 봐.
ㅇㅇ    (05-15 )
ㅉㅉ
발버둥 칠수록
더 티나
울지마바보야    (05-15 )
열성종자들은 결국 도태되고 살라져버리고
우성종자만 살아남는 생태계 패러디임이 유감스럽다
123    (05-15 )
형님들 제 상황좀 적을게요..
제 개인 사정으로 여자친구와 3달간 못본 상황에서 이번 6월에 여행가기로 한 상황이고요
여자친구가 해외여행 가고 싶어했고 저는 가까운 곳 말하는 줄 알고 그러자고 약속을 했네요...
그런데 알고보니 여자친구가 말한 해외는 유럽이었고, 계속 조르니 그당시에는 제가 말을 "상황봐서 여유되면 가자고" 말을 해놓고, 현재 자금상황 판단해보니 가격이 부담된다고 싼 곳 가면 안되겠냐고 물어봤어요.

그런데 여자친구는 자기 그동인 못보고 참아왔으니까 그 보답으로 해외여행 가면 안 되냐고 말하길래 솔직하게 제가 부담된다고 말했어요.
그러니 주변 지인에게 돈 빌려서라도 가면 안되냐고 말하네요..여자친구의 이런 모습을 처음 봐서 잔소리를 하니까 그럼 약속은 왜했냐길래 약속을 언제했냐고 물어보니 여유되면 간다는 말이 약속이었다 하네요. 자기였으면 돈을 빌려서라도 갔을거라고...
제잘못인가요..?헤어지자는 여자친구 붙잡아야하는건지...
최후의 호갱    (05-15 )
딸잡고도 잡고 현자타임에도 여친생각나면 붙잡아라
ㅇㅇ    (05-15 )
ㅋㅋㅋㅋ방생하지 마십쇼 형님
시간은 공평하다    (05-15 )
여자친구는 당신을 호구로 생각하며 고생하며 힘들게 번 당신의 돈을 거머리처럼 냠냠쩝쩝 입맛다시며 호시탐탐 노리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걸 알면서도 비루해진 감정과 썩은내가 진동하는 추억을 코를 막고 붙잡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만 내려놓고 신선한 공기를 찾아떠나세요. 끝이 있어야 새로운 시작이 있는겁니다
ㅂ    (05-15 )
와.. 이런 건 땡빚을 내서라도 가야 남자지..
ㅇㅇ    (05-15 )
그런 미친년을 붙잡아야 하는지 묻는 니가 한심스럽다
ㄹㅇ    (05-15 )
이쁘면 붙잡고, 아니면 마라.

애초에 이렇게 하소연하는 니 인생이 레전드다.
OMS    (05-15 )
니를 개 좃 호구로 보는구나
내 주변 월 매출 말고 세후 수입 2천 넘는 번듯한 총각 원장들도
여자친구 데리고 유럽 안가더라.
유럽이 뉘 개집 이름이냐......갔다 오면 5백 순삭인데
꽁씹 마인드도 적당히 해야지 ㅋㅋㅋ

아 아니다 꼭 데리고 살고 백년 해로 해라 ㅋㅋ
1234    (05-15 )
근데 이거는 남녀 바꿔도 마찬가지
ㅇㄷㅇ    (05-15 )
난 현명하다
이세상 여자들은 다 나같은 개호빗씹멸치을 싫어한다는 것을 잘 알고있다 이거슨 팩트
그래서 난 여자들에 신경 껐다
착하니까 돈좀 줘라
6777    (05-15 )
영자형 공감능력좀 키워요
연봉 세후 2억이상이고 결혼은 자신의 선택에 의해서 안한다는 필와성님들 입장에서는 영 받아들이기 어려운 게시물인데.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1자신을 버린 주인을 100km 걸어서 찾아간 이유 [8] 2018.12.066466
2엄마는 날 낳고 잃은 게 뭐야? [41]2019.05.23277
3생일파티 때 딸 친구 혼냈더니 [19]2019.05.23245
4반도의 카트라이더 [29] 2019.05.23178
5치어리더 서현숙 쌩얼 [14] 2019.05.23173
6100분 토론 명장면 [25]2019.05.23172
7박보영 턱 수술 전 후 [11] 2019.05.23153
8결혼하지 않은 40대 남자의 삶 [42] 2019.05.23144
9군번이 3개인 사람 [2]2019.05.23151
10100분 토론 꿰뚫어본 현자 [18] 2019.05.23141
11오나미 최근 비쥬얼 [9] 2019.05.23130
12한국외대 기숙사 상황 [10] 2019.05.23123
13소개팅에서 싸가지 없다는 소리 들은 여자 [19]2019.05.23154
14표창원에게 일침 가하는 오세라비 [24]2019.05.23125
15LG 유플러스 근황 [15] 2019.05.23116
16치킨을 혼자 먹어야 하는 이유 [6]2019.05.23123
17허구라의 예언 [24] 2019.05.23115
18인도네시아식 여경 선발 [6] 2019.05.23112
19버거킹 와퍼로 이해하는 망중립성 [6]2019.05.23126
20생활의 달인 주작 논란 [8]2019.05.23121
21게임 중독의 위험성 [16]2019.05.23119
22남경 무용론 트페미녀 팔굽혀펴기 [19]2019.05.23118
23프랑스 경찰이 압수한 시위대의 불법 무기 [2] 2019.05.2399
24이상적 배우자의 조건 [17] 2019.05.23106
25나이들어 힘들다는 은퇴 선수 [3] 2019.05.2396
26경찰의 새로운 지침 [17] 2019.05.2397
27중국이 희토류로 압박하자 [19]2019.05.23121
28만두 사 먹는 나경원 [15] 2019.05.2398
29원자력발전소 건물을 개조한 놀이공원 [7] 2019.05.2399
30탈북자 사상검증 종결 [10]2019.05.23108
31명지대 파산 위기 [7] 2019.05.2392
32비냉 시켰는데 물냉 나와서 [8]2019.05.23103
33임신한 여시 회원 [2]2019.05.23124
34대림동 여경 사건 순기능 [10] 2019.05.2391
35인천공항 협박범 [5]2019.05.2395
36경찰 돕다 다쳤지만 치료금은 10%만 [11]2019.05.23100
37선생님의 디자인 베끼기 [6]2019.05.2395
38제발 남북단일팀 해주시면 안 되나요? [13] 2019.05.2385
39납북 의심 일본인 27년 만에 [5]2019.05.2396
40퀸 노래 불렀다고 방심위 제재 [6]2019.05.2394
41대륙의 애국주의 [13]2019.05.2386
42앞으로는 공익도 군대 간다? [3] 2019.05.2379
43멘솔은 퇴출 [11]2019.05.2388
44열도의 딸바보 [15] 2018.09.2711033
45아들 시험점수에 빡친 엄마 [24] 2018.07.1617145
46미국아 일단 한번 붙어보자 [24]2019.05.22192
47여자 소방관의 위엄 [24]2019.05.22224
48댓글로 팩폭하는 언냐 [23] 2018.12.1214593
49버닝썬 수사 커지자 [8]2019.05.22258
50위기에 빠진 유민상 [1]2019.05.2377
51고민상담 해주는 김소혜 [2]2019.05.2377
52구단주가 보너스를 안 준다 [3]2019.05.2371
53게임중독자의 뇌 상태 [9]2019.05.2377
54한글패치도 아닌 그냥 한국화 [1]2019.05.2384
55엄마한테 보낸 문자 [9] 2018.12.296627
56100분 토론 명대사 [7]2019.05.2368
57노이어 귀도컷 [8] 2018.07.115791
58조수애 취집 성공 [63] 2018.11.293690
59업계 1위였던 크라운 베이커리가 망한 썰 [13]2019.05.22178
608kg 쪘다는 선미 [7] 2019.04.06743
61컨테이너 하우스 [34] 2018.09.163058
62강원랜드 장기 주차 차량 [4] 2018.08.302978
63뷔페에서 물에 빠진 여자 [13]2019.05.22154
64너무 이기적인 삼성 [49] 2018.12.178198
6534세 권보아 [4]2019.05.22168
6620세 일본여성이 말하는 한국남성 이미지? [5]2019.05.22154
67손버릇 안 좋은 남자 아이돌 [6]2019.05.22147
68YG 근황 [2]2019.05.22148
69남친 집에 갔다가 설거지 안 해서 [17]2019.05.22131
70중세 그림 속의 아기들이 못생긴 이유 [1]2019.05.22134
71대학거부자 근황 [16]2019.05.22131
72박봉이냐고요? [13]2019.05.22109
73히로시마 원폭 투하 직후 사진 [3]2019.05.22138
74투블럭 해달라고 했더니 [17] 2018.11.205722
75더 이상 마시멜로우 안 부르겠다 [16] 2018.12.053456
76보니하니 방송사고 [5]2019.05.22150
77여경 논란 그 어용 역사학자가 또 [14]2019.05.22112
78피아식별 불가 [20] 2019.01.054867
79돼지상 여자 아이돌 중 최고 [11] 2018.07.191290
80인천의 해안선 변천 과정 [10]2019.05.22111
81운동하면 좋은 점 [36] 2018.11.237769
82떡볶이 광고모델 때문에 빡침 [4]2019.05.22136
83조개구이녀 [10] 2018.08.126824
84미국 날씨 상황 [2]2019.05.22102
85피규어 복원의 달인 [5]2019.05.22247
86군인 이름 레전드 [39] 2018.12.31705
87바뀌는 금연정책 [9]2019.05.22114
8817살 연하를 만날 수 밖에 없는 안타까운 사연 [11]2019.05.22232
89대림동 사건 드디어 경찰이 잘못했다는 전문가 등장 [11]2019.05.22213
90구찌 신상 로퍼 [5]2019.05.22114
91마동석 전담 스턴트 배우 [7]2019.05.22197
92목숨을 건 스웩 [16] 2018.12.103370
93수상소감 레전드 [26] 2019.01.016040
94어떻게 해야 아내가 개선될까요? [53]2019.05.21296
95우리나라에 흡혈귀가 없는 이유 [17] 2019.01.033435
96남자 외모의 중요성 [42] 2018.10.162591
97목욕탕 계엄령 [21] 2019.01.044096
98성남 어느 공원의 태극기 [3]2019.05.22111
99김학의 성접대 사건 피해자 증언 [11]2019.03.17485
100운명을 건 6행시 [9] 2018.07.126508
처음 | 이전 | 1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