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여행 중에 어이없는 일을 당했네요
조회수 : 180       날짜 : 2019.05.13
파리 여행 중에 어이없는 일을 당했네요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27]
1    (05-13 )
이해가 안가네
일부러 엿먹이려고 그런건가
뭔 입장권을 수기로 줘 21세기에
??    (05-13 )
저 사이트 프레임 보면 모르겠어?

저기 뽐거지 홈타운이다

남자버전 네이트 판임
ㅂ    (05-13 )
파리는 원래 그런 곳임
상놈들이 사는 곳임
ㅎㅎ    (05-13 )
가난한 파리지앵의 심술.......
1    (05-13 )
파리가 볼꺼는 많이 있었는데.

음.. 뭐랄까.. 그냥 졷같음.

사람들도 졷같고 더럽고 두번 다시는 안감.
www    (05-13 )
난 좋던데. 사람들도 친절하고.
www    (05-13 )
볼 건 다른 유럽 도시에 비해 오히려 적은편이고.
ㅇㅇ    (05-13 )
동물원 원숭이마냥 치욕당하고 왔겠네 ㅋ
ㄴㅇㅁ    (05-13 )
빠리 애들이랑 일본 도쿄 애들이랑 인간성이 비슷하다는 느낌이 들더라
ㅇㅇ    (05-13 )
어…도쿄 사는데요 빠리는 잘 모르지만 나쁜 사람 잘 못봤습니다. 서로 신경끄고 살긴해도 남에게 폐끼치지 않고 살아라 라는게 일본인이라 저런 일은 없다고 봐야죠.
ㄹㄱㅇ    (05-13 )
도쿄애들은 존나착해임마 어딜파리놈들이랑 비교해일본애들이 뒤에서 뭐하는줄은 몰라도 앞에선 존나 성심성의껏도와줘
1    (05-13 )
얘는 머리에 장애 있나 ㅋㅋ
아니 비교를 해도 극과극인 동네를 가져다 놓고 비슷하다고 하니 어이가 없네 ㅋㅋ
인정?    (05-13 )
근데 주작이 많아서....
ㅉㅉ    (05-13 )
괜히 유럽짱깨라고 하는게 아니지
공무원사회    (05-13 )
파리에 다녀왔지만 저런건 안당해봤음.
몽마르뜨에서 흑형들 손목리본에 당할뻔했지만 그것도 아슬아슬하게 회피
파리 여행갈 사람있으면 숙소는 최대한 동북쪽은 피하길, 흑형 개많고 밤에 무섭
지하철 바퀴 폐타이어같은거 달린거랑 지하철역안에 화장실 거의없어서 여기저기서 오줌찌린내 나고
암튼 파리는 별로 다시가고싶진 않은 도시
ㄹㅇㅇ    (05-13 )
10년전에 파리에서 40일정도 살았는데 나는 저런거 전혀 경험을못해봐서.... 정말 저런가싶다...
그땐 너무어려서 치안이 어느정도 안좋은지도몰랐고,, 그냥 우리나라보다 조금 안좋은정도?
밤에만 안돌아다니면되는줄알았음..

심지어 그때 내가 들고다니던 카메라가 니콘D3 였는데, 길가에서 누가 말걸면서 카메라 아는척하길래
별 의심없이 카메라도 함 찍어보라고 건내주고 그랬었는데..
ㄱㄱㄱ    (05-13 )
그때는 지금보다 난민 적었어
ㅁ    (05-13 )
40일을 살았다고 하나..여행갔다고 하지않나
-,.-    (05-13 )
처음에 저 카드에 손댄 이유가
한국사람이 쓴 7이라는 숫자를 못읽어서 그럴수 있음.
(물론 저기에 손을 댄 시큐리티는 문제있는 인간임)

즉 예쁘게 쓴 한국식 7은 서양인이 못알아봄.
혹시 외국서 7을 쓸 일이 있으면
한글 기역자처럼쓰고 중간에 삐침선을 넣어야 알아봄.
유럽벌레    (05-13 )
그러게 주절데지 못하면 그냥 제주도나 쳐가지 뭘 거기까지 겨가냐... 하여튼 못배운 것들이 유럽유럽 하지
ㅇㅇ    (05-13 )
밑도 끝도 없는 댓글...닌 노틀담 성당 재건될 때까지 마우스만 써라
유럽벌레    (05-13 )
이 빙신아 마일리지 있어서 그냥도 가지만 유럽 안간다 너같은 무뇌충 아시안들이 가서 유럽유럽 하면서 백인들이나 빨아주지 ㅎㅎ
유럽벌레    (05-13 )
파리에서 박물관 시큐리나 하는 고졸 벌레같은 시키한테 무시나 당하고 바로 거기서 메니져 불러서 역을 한사발 해 줬어야지 에이구 이자슥아 금수강산 모르냐 국내도 볼거 많다 뭘 한다고 세끼도 뱃다면서 거길 왜 가냐 왜 일본가서 니세끼까지 방사능 쫙 쐬고 고자되고 일본 라맨이나 쳐먹으면서 좋다고 사진찍어 SNS에 올리고 자랑하겠지 에이구, 덜떨어진 무뇌충아
해골에 순두부 감별사    (05-13 )
어우 댓글에서 아재 담배쩐내난다
유럽벌레    (05-13 )
이 미개한 넘아 담배를 왜 피냐 ? 너같은 미개한 것들이 담배피고 소주나 쳐먹고 겔겔하고 다니지 ㅎㅎ 소주값 올랐다고 너도 우는소리 하고 다니냐?
ㅇㅇ    (05-13 )
솔직히 주작같은데...
회사가 파리계라 파리 출장 1년에 2번 정도 가는데..
저런일 절대 없는데..
영어는 잘하고 불어는 보통 정도 하는데..
파리 보안직원이 영어로 나랑 대화할 수 있어?? 하는것 자체가 좀 주작같음..
파리 사람이 영어로 절대 부심 안부림.ㅋㅋㅋ
유럽벌레    (05-13 )
여기 미개한 조선인 파리 홍보대사 나오셨네..... 유럽에서 파리만 불어쓰면서 부심이 얼마나 쌘데 이미개한 프랑스 역적노옴아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67278버스에서 노인을 밀어 사망하게 한 여자 [15]2019.05.17191
67277욕구가 너무 강한 여자 [14]2019.05.17258
67276고든 램지 왠지 찝찝 [2]2019.05.17137
67275비트코인으로 10억 잃은 30대 [14]2019.05.17186
67274영장 기각된 승리 근황 [6]2019.05.17145
6727390년대스러워지는 요즘 유행 패션 [5]2019.05.17157
67272망가진 언론의 피해자? [4]2019.05.1791
67271교무실에 이불까지 갖다놓은 학원장 [6]2019.05.17123
67270여가부 행사 섭외 클라스 [2]2019.05.17133
67269창동 2천원 토스트 [8]2019.05.17113
67268그녀의 연기 스펙트럼 [6]2019.05.17116
67267국산 최신 전기차 [5]2019.05.17116
67266이다지가 예능에 출연하면 생기는 일 [6]2019.05.17142
67265어메이징 네덜란드 [4]2019.05.17108
67264연기 스승인 류승수의 아픈 과거 [1]2019.05.1796
67263꼴에 선생이라고 [8]2019.05.17122
67262전동 킥보드로 아이 치고 도주 [11]2019.05.17103
67261연예계 대박남 [1]2019.05.17117
67260국가비상사태 선포 [7]2019.05.17111
67259김사랑 몸매 대역이었던 프로골퍼 [5]2019.05.17139
67258운동 중인 다혜 [1]2019.05.17108
67257대마도의 한국인 금지 [31]2019.05.16244
67256샤워할 때 다리도 씻나요? [36]2019.05.16213
67255터키와 태국의 결혼 예물 [12]2019.05.16147
67254탈모남의 눈물 [18]2019.05.16156
67253실업률 역대 최고 원인 드디어 밝혀져 [15]2019.05.16174
67252한국의 새로운 건강보험 정책에 불만인 중국 유학생 [14]2019.05.16120
67251같은 원피스 입은 여자 연예인들 [18]2019.05.16170
67250땅에 떨어진 새끼 부엉이를 보살펴준 결과 [8]2019.05.16154
67249공권력 조롱 승리 [8]2019.05.16108
67248알바의 남녀임금차이? [16]2019.05.16114
67247생후 2개월 아기 사망 알고보니 [9]2019.05.1695
67246스완지 시절 기성용피셜 펩시티 [9]2019.05.1692
67245이경규가 반한 외모 [10]2019.05.16157
67244신개념 무한리필 [6]2019.05.16137
67243곰탕집 성추행 사건보다 더 심각한 사건 [8]2019.05.16139
67242늘보한세 근황 [4]2019.05.16109
67241냉면 육수 조리법 [6]2019.05.16112
67240버닝썬 사건 헬피엔딩 완성 [26]2019.05.16318
67239인천 중학생 가해자 처벌 수준 [9]2019.05.16214
67238언행일치의 아이콘 [16]2019.05.16188
67237대림동 경찰 폭행 [27]2019.05.16177
67236곽정은식 사과 [12]2019.05.16203
67235직업여성 지원금 주던 그 지자체 [4]2019.05.16169
67234펑티모 성형 전 후 [10]2019.05.16199
6723371년생 고등학생 [4]2019.05.16195
67232아이언맨 인생 최고의 음식 [5]2019.05.16185
67231공무원 절대 사절 [10]2019.05.16162
67230여자친구에게 보여줬더니 [6]2019.05.16206
67229관종의 난 [5]2019.05.16112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