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
조회수 : 181       날짜 : 2019.05.13
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아아 세계사에 기록될 대한민국의 위업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20]
ㅁㄴㅇㄹ    (05-13 )
호사카 유지 저 인간은 왜 저리 싱글벙글임. 참 먹고 사는 방법도 여러가지다.
ㅇㅇ    (05-13 )
어떻게 뒤집었는데 직접적인 내용은 없네
토끼똥    (05-13 )
제목이 좀 비아냥거리는 느낌이네?
ㅇ    (05-13 )
문재앙이 해 놓은 업적이라고 치장될거니까 뭐..
ㅇㅇ    (05-13 )
문재앙 정부에서 한 건 맞지. 그것 때문에 시무룩한 건 추하네
ㅎㅇ    (05-13 )
어디 시골에서 차 한대만 자빠져도 대통령 탓하는 것들이
이런건 또 아닌가봐 ? ㅋㅋㅋㅋㅋㅋ
ㅂ    (05-13 )
일본은 침몰이 답이다
12    (05-13 )
처음부터 자료 제출 같은 거 똑바로 했으면 1차 패소도 없었는데 무슨 얼어 죽을 뒤집었다고 좋아하냐!!!
ㅡㅡㅡ    (05-13 )
너 글 안읽었지?

피소국이 얼마나 불리한 시작인지 다 써있는데
무슨 제출을 똑바로 안해?
왜구들이 딱 감추고 안내놓은게 분명한데
어쩌라구?
남의 나라 방사능 바다속에 들어가서 수치 재와야
자료 똑바로 제출하는거냐?

나라 망치는 문빠 등신들은 나대지마라
인정?    (05-13 )
내용이 무슨 네이버 블로그 수준이네
어떨게 이겼는지 한줄만 쓰면 될걸
쓸대없는 말로 도배를 해놨네
아크10    (05-13 )
아니 노인정 멍멍아
영자가 띄워줄 때 고맙다고도 못하는 샤키가...
주변에서도 니 뒷담화 겁나 많이 들을 놈이야

욕처듣고 오래살아
김노말    (05-13 )
박근혜정부에서 달라는 서류제출도 안해가지고 1심 진거지, 딱히 현정부 관련부처가 존나 잘해서 2심에서 승소한 게 아님.
ㅇㅁㅇ    (05-13 )
그 정부에선 일 제대로 하는게 존나 하나도 없었구만
김노말    (05-13 )
1. 아 정정합니다. 일부 제가 잘못알았네요.

2. 1심에서 패소했기 때문에, 시민사회 전문가들도 2심 승소는 굉장히 어려울 것으로 봤다고 합니다. 왜냐면 WTO는 이제까지 단 한번도 판결을 뒤집은 적이 없기 때문이지요.

3. 하지만 놀랍게도 2심에서 우리나라가 승소했습니다. 전정부가 일을 안한 것도 있지만 현정부가 열심히 잘 해서 판결을 뒤집을 수가 있었습니다. 둘의 콜라보?죠.

4. 관련사건을 간단히 요약하자면(아래는 반말 양해바람)

5. 후쿠시마 원전 터졌잖아. 원전 오염수 바다로 내보내서 일본 근해바다 완전 아작났거든.

6. 그래서 우리나라가 일단 급하니까 임시조치로 후쿠시마 수산물 수입금지 시켰어. 당연한거 아니야?

7. 그리고 임시조치 후에 이 조치를 정당화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 예를들어 후쿠시마 수산물의 방사능 수치라던가, 또 거기 바다생태계가 아작난 증거같은 걸 위원회가 조사해서 보고서를 내기로 했어.

8. 근데 일본이 많은 나라들 냅두고 우리나라한테 소송을 걸었네. 존나 만만한거지.

9. 그럼 조사해서 보고서를 WTO에 내면 되잖아? 근데 위원회가 해체해버렸어. 헐? 갑자기 사라져버렸네? 이유가 뭐냐고 물으니 일본이 소송을 걸어서래. 말이야방구야

10. 그래서 ㅅㅂ 1심 한국 패소! 박근혜 정부 위안부합의랑 결을 같이하는 사건이라고 본다. 정희나 근혜나 일본이 무에그래 좋을까
ㅡㅡㅡ    (05-13 )
너 글 안읽었지?

피소국이 얼마나 불리한 시작인지 다 써있는데
무슨 제출을 똑바로 안해?
왜구들이 딱 감추고 안내놓은게 분명한데
어쩌라구?
남의 나라 방사능 바다속에 들어가서 수치 재와야
자료 똑바로 제출하는거냐?

나라 망치는 문빠 등신 나대지마라
ㅗㅎㅇㄹ    (05-13 )
잘 한 일은 맞지. 이 정부가 잘 한 일은 잘 한거지. 문제는 지나친 홍보로 도배하는 행위들... ...
무슨 세뇌 시키는 거도 아니고, 홍보가 도가 지나치니까, 강요받는 기분이 들어서 거북하다.

특히 할 일 없는 여자 애들이 저런식으로 홍보하는거를 잘 하는 거 같다.
광고나, 마케팅 쪽 바이럴 쪽에도 보면 여자들이 많고 좀 애들이 좋은일이라고 해서 도가 지나친 경우가 있는데
그러면 거부감만 더 들고 역효과임.
11    (05-13 )
어떻게 이긴건지 궁금해서 계속 읽었는데 정작 그 내용은 하나도없네
염병    (05-13 )
그래서 영자가 비꼬는 거잖아 맨날 저따위 내용도 없는 치적 자랑
ㅂㅂㅂ    (05-13 )
왜 이겼는지 안나오잖아 결국은 수치상으로는 안전하지만 바다속에는 우리가 모르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재판은 말빨이군
일단 후꾸시마산 생선을 1년동안 먹으면 1msv정도 피폭된다네 이건 엑스레이 한장찍은 수준, 참고로 ct는 10msv , 최대안전피폭량은 연간 100msv
기형아가 출산될정도로 위험한 피폭량은 1000msv
그래요    (05-13 )
네 많이드세여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67278버스에서 노인을 밀어 사망하게 한 여자 [15]2019.05.17191
67277욕구가 너무 강한 여자 [14]2019.05.17258
67276고든 램지 왠지 찝찝 [2]2019.05.17137
67275비트코인으로 10억 잃은 30대 [14]2019.05.17186
67274영장 기각된 승리 근황 [6]2019.05.17145
6727390년대스러워지는 요즘 유행 패션 [5]2019.05.17157
67272망가진 언론의 피해자? [4]2019.05.1791
67271교무실에 이불까지 갖다놓은 학원장 [6]2019.05.17123
67270여가부 행사 섭외 클라스 [2]2019.05.17133
67269창동 2천원 토스트 [8]2019.05.17113
67268그녀의 연기 스펙트럼 [6]2019.05.17116
67267국산 최신 전기차 [5]2019.05.17116
67266이다지가 예능에 출연하면 생기는 일 [6]2019.05.17142
67265어메이징 네덜란드 [4]2019.05.17108
67264연기 스승인 류승수의 아픈 과거 [1]2019.05.1796
67263꼴에 선생이라고 [8]2019.05.17122
67262전동 킥보드로 아이 치고 도주 [11]2019.05.17103
67261연예계 대박남 [1]2019.05.17117
67260국가비상사태 선포 [7]2019.05.17111
67259김사랑 몸매 대역이었던 프로골퍼 [5]2019.05.17139
67258운동 중인 다혜 [1]2019.05.17108
67257대마도의 한국인 금지 [31]2019.05.16244
67256샤워할 때 다리도 씻나요? [36]2019.05.16213
67255터키와 태국의 결혼 예물 [12]2019.05.16147
67254탈모남의 눈물 [18]2019.05.16156
67253실업률 역대 최고 원인 드디어 밝혀져 [15]2019.05.16174
67252한국의 새로운 건강보험 정책에 불만인 중국 유학생 [14]2019.05.16120
67251같은 원피스 입은 여자 연예인들 [18]2019.05.16170
67250땅에 떨어진 새끼 부엉이를 보살펴준 결과 [8]2019.05.16154
67249공권력 조롱 승리 [8]2019.05.16108
67248알바의 남녀임금차이? [16]2019.05.16114
67247생후 2개월 아기 사망 알고보니 [9]2019.05.1695
67246스완지 시절 기성용피셜 펩시티 [9]2019.05.1692
67245이경규가 반한 외모 [10]2019.05.16157
67244신개념 무한리필 [6]2019.05.16137
67243곰탕집 성추행 사건보다 더 심각한 사건 [8]2019.05.16139
67242늘보한세 근황 [4]2019.05.16109
67241냉면 육수 조리법 [6]2019.05.16112
67240버닝썬 사건 헬피엔딩 완성 [26]2019.05.16318
67239인천 중학생 가해자 처벌 수준 [9]2019.05.16214
67238언행일치의 아이콘 [16]2019.05.16188
67237대림동 경찰 폭행 [27]2019.05.16177
67236곽정은식 사과 [12]2019.05.16203
67235직업여성 지원금 주던 그 지자체 [4]2019.05.16169
67234펑티모 성형 전 후 [10]2019.05.16199
6723371년생 고등학생 [4]2019.05.16195
67232아이언맨 인생 최고의 음식 [5]2019.05.16185
67231공무원 절대 사절 [10]2019.05.16162
67230여자친구에게 보여줬더니 [6]2019.05.16206
67229관종의 난 [5]2019.05.16112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