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을 버틴 독서실 총무
조회수 : 351       날짜 : 2019.05.10
3년을 버틴 독서실 총무3년을 버틴 독서실 총무3년을 버틴 독서실 총무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34]
지휘관    (05-10 )
업주가 악마네
ㅇㅇ    (05-10 )
저정도면 염전노예랑 다를게 뭐냐 ㄷㄷㄷ
호9    (05-10 )
사람 만만하게 봤나벼
ㅇㅇㄴ    (05-10 )
잘못걸렸엌ㅋㅋㅋ
쩝    (05-10 )
제대로 걸린거지
격정의신대위    (05-10 )
고시원 독서실 총무는 사실 돈주고 사람쓰기 존나 아까운 직종이지 근데 저건 사장새끼가 개새끼 맞음
ㄱㄴㄷ    (05-10 )
이런거 끝까지 안주면 어캐됨?
감옥감?
12    (05-10 )
고용노동부 진정서 접수 - 근로감독관 선임 - 근로자 및 사용자 (대표자) 소환 조사 - 체불금품 확정 후 사용자 (대표자)에게 지급하라고 권고 - 지급안하면 형사고발 - 그래도 안주면 벌금 나옴 (최대 200만원) - 그럼 근로감독관이 근로자에게 체불금품확인원 발급해줌 - 체당금신청해서 400만원 받을수 있음- 나머지 미지급 금액은 근로자가 별도로 민사소송해서 지급받음(대한법률구조공단에 가면..무료소송구조지원자에 해당하면 무료로 소송해줌, 단 강제집행은 별개임)
ㅇㅂㅈ    (05-10 )
근데 독서실 총무 공고올릴 때 새벽 두시까지면 아마 마감타임일거고 그거 다 공지하고
페이랑 기타 사항들은 일 시작하면서 이야기하고 들어가는거 아닌가?
최저시급 못맞추는 독서실도 문제인데 저 알바도 미친놈이네 애초에 작정하고 들어간건지
ㅌㅇ    (05-10 )
아니지 처음엔 서로간에 합의가 된 부분이지만 3년동안 사장이 하는 꼬라지를 겪고나니 알바가 저렇게 돌변한거야
ㅏㅏㅊㅊ    (05-10 )
서로간의 합의가 노동법위에 있냐 저런일에 최저시급 주라고 만든 최저시급인데 개새들이 공장기름밥 먹어도 최저시급 주니깐 나라가 개판인거임 문재앙이 최저시급 가지고 지랄하고
12    (05-10 )
근로기준법상 최저시급 규정은 강행규정이므로 근로자와 사용자간 합의와는 상관없이 최저시급으로 계산한 미지급 급여를 받을수 있음.
ㅇㅇ    (05-10 )
이거 모르는놈 많더라. 최저시급보다 아래금액으로 계약서 작성한건 원천무효임 법적효력도 없음
ㅇㅇ    (05-10 )
전라도 염전사장 마인드
ㅉ    (05-10 )
이시작하면서 이야기한다해도 근로계약자체가 성립이안되는데 먼 헛소리야
위법을 예고하면 합법이냐?
23    (05-10 )
현 한국 노동법상 서로 합의되건말건 다상관없다. 근로를 했고 그에 해당하는 임금을 지불안하면 무조건 걸리는거다. 작정하고 들어간거 당하기싫어?그럼 그에 맞는 임금을 지불해 ㅇㅋ?
1    (05-10 )
착취에 합의를 했다고 그걸 합의된걸로 인정하면 나라꼴이 어떻게 되겠냐
ㅇㅇ    (05-10 )
친동생 피트한다고 나이 서른 셋인데 4년 째 독서실 총무로 있는데.. 너무 마음아프다.. 부모님도 안쓰럽고 동생도 안쓰럽고..
ㅇㅈㅇ    (05-10 )
피트 3년안에 못했으면 그만두라고해...것도 폐인 천지다
여자면 여대가면 되지만 남자는 경쟁이 워낙 세서...
11    (05-10 )
피트는 나이가 어릴수록 좋아한다는 말이 많은데 33살이면..
ㅇㅇ    (05-10 )
시팔 꼴랑 알바하나 쓰면서 거두긴 뭘 거둬 미친놈인가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05-10 )
지 돈 더 벌려고 사람을 불법으로 부려놓고 돈에 눈이 멀면 짐승 운운ㅋㅋㅋㅋㅋㅋㅋ
321321    (05-10 )
거두어 줬다고? 한달에 20주고 새벽2시까지 일시키고?
321321    (05-10 )
아! 거둔거 맞구나 노예 종복으로 거둔거구나
밥도 못먹게 하고 기일날 못쉬게하고 본인은 여행가고
1    (05-10 )
와 저런 말투.. 싀팔 무슨 예수 같네.
ㅇㅅㅇ    (05-10 )
염전노예 시즌2는 독서실 총무노예구나
ㅒㅒ    (05-10 )
독서실 쥔장이나 실무자 변호사 판사 등판좀해서 저거어삐될지 실상얘기좀해주소

연봉얘기할때만 나와서 생색내지마시구.....
하드코어 헬반도    (05-10 )
판결나도 나 돈없소... 나중에 얼마씩 갚겠소.. 그금액이 매달 만원이든 10만 원이든..이러면 됨... ...결국은 헬피엔딩...공탁 통장 가압류 해야함...
한우리독서실    (05-10 )
독서실 총무는 공부하는 사람 아니면 해서도 안되고 뽑아서도 안됨. 한참 시험 준비할때 1년 총무 했었는데, 오전 파트타임으로 월급 30만원 받았음. 그 대신 독서실 책상 하나 내주고 오전 끝나면 독서실 끝날때 까지 공부 했음..난 그때 공부외에는 아무것도 안보여서 닥치고 공부만 했는데. 에초에 급여 문제는 합의를 하고 했어야 함. 가끔 중고딩들 문제도 풀어주고 가르쳐 주고 나름 보람찼음ㅋㅋㅋ주머니는 거지 였지만....
453    (05-10 )
그러니깐 내말이... 직원이 아니라 회원이다 자리주고 공부하면서 업무조금씩 봐주는거로 독서실비용안받고 오히려 용돈조금씩준거다

하면 어찌되겠냐는거임

실제로 총무가 그런취지기도하고

저게 직원이라고하기 힘들거같은데
ㅁㅁ    (05-10 )
사장이나 다른 직원이 자리에 있었다면 회원으로 인정. 그렇지 않았다면 직원으로 인정.
ㅇㅇ    (05-10 )
아버지 기일날 와....사람도 아니다
11    (05-10 )
공익할 때 독서실 다녔는데 총무 형이랑 술을 그렇게 많이 마셨었는데 ㅋㅋㅋㅋ
문 크리스탈파워 재앙    (05-10 )
근데 저런거 다 알고서도 일한거 아니냐
차라리 편의점 알바를 하던가...
3년동안 저 ㅈㄹ할 정도면 3달안에 인지하고 튀어 나갔어야지...
3년동안 잘하다가 낙방하고 사장이 ㅈ같으니까 그만두면서 최저시급 다 챙겨달라고 신고한거 같은데.
독서실 총무는 원래 지 공부하면서 용돈이나 밥값정도 받으면서 공짜로 독서실 다니려고 하는거야.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1인구밀도가 높아지면 생기는 일 [39] 2018.12.1418471
2너무 이기적인 삼성 [50] 2018.12.1717673
3아들 시험점수에 빡친 엄마 [26] 2018.07.1624022
4열도의 딸바보 [16] 2018.09.2718199
5피해의식에 사로잡힌 언냐 [27] 2018.12.2415789
6댓글로 팩폭하는 언냐 [24] 2018.12.1220256
7엄마한테 보낸 문자 [10] 2018.12.2913286
8강원랜드 장기 주차 차량 [5] 2018.08.307615
9운명을 건 6행시 [9] 2018.07.128262
10수상소감 레전드 [26] 2019.01.0110211
11자신을 버린 주인을 100km 걸어서 찾아간 이유 [8] 2018.12.0610811
12더 이상 마시멜로우 안 부르겠다 [16] 2018.12.057354
13노이어 귀도컷 [8] 2018.07.119045
14피아식별 불가 [21] 2019.01.058107
15투블럭 해달라고 했더니 [17] 2018.11.208978
16폭력의 역사 [33] 2018.12.155527
17세르비아 기상캐스터의 태권도 실력 [11] 2018.07.067332
18처제의 숨겨져 왔던 감정 [12] 2019.01.048651
19조수애 취집 성공 [63] 2018.11.297965
20공포의 탈코르셋 [17] 2018.10.157582
21도심 공원에서 대마 재배 [12] 2018.12.304856
22위기의 홍석천 [6] 2019.01.035604
23멕시코의 치안 [30] 2019.01.047784
24우리나라에 흡혈귀가 없는 이유 [17] 2019.01.035749
25남자 외모의 중요성 [42] 2018.10.165163
26여장 정모 처음 본 일반인 [1] 2018.08.293619
27본인이 뉘우치니까 더 믿어보는 거죠 [23] 2018.10.174741
2819금후방주의)모텔 후기 레전드 2019.07.20593
29죽고 싶은 이별 [6] 2018.10.112392
30컨테이너 하우스 [34] 2018.09.164988
31조개구이녀 [10] 2018.08.128615
32설움 폭발한 임산부 [42] 2018.12.153434
33비키니녀ㄷㄷ.gif2019.07.29496
34햄버거 매장에 총 쏜 범인 변호 2018.09.182130
35정형돈 탈모 상황 [12]2019.08.13494
36기차 좌석 혼자 2개 쓰는 게 이상한가요? [58] 2018.12.013984
37선릉역 칼부림 사건의 진실 [24] 2019.01.013686
38가난한 동네 살다보면 [2] 2018.10.092525
39대장내시경 대참사 [40] 2018.12.204114
40운동하면 좋은 점 [36] 2018.11.2311395
41프로듀스48 권은비 [9] 2018.08.112220
42목숨을 건 스웩 [16] 2018.12.105023
43파출소에서 만난 무당파와 소림사 [19] 2019.01.073792
44아이유의 배려심 [2] 2018.07.266096
45와 이새끼 개새끼였네요2019.07.20381
46걸그룹 컨셉 올타임 레전드...jpg2019.07.21380
47여자가 BTS 좋아하는거랑 남자가 블랙핑..2019.08.02373
48ㅅㅅ가 정말로 하고 싶었던 할아버지2019.07.21370
49요즘 고딩 댄스부 클라스2019.07.21368
50운동해서 땀 흘리는 처자 호? 불 호?2019.07.24334
51오빠는 나랑 ㅅㅅ한번 해보려고 만나?2019.08.05330
52레깅스 슬기 [1] 2018.08.154441
53"은평 유니클로 바글바글..." 하네요..jpg2019.07.21323
54아이 셋 낳고 싶다는 전직 아이돌 [18]2019.08.12322
5521살인데 경험 없으면 너무 늦잖아요2019.07.21315
56여기 만져봐 단단하지?2019.08.05314
57천하의 아이유를 찬 남자2019.07.22312
58다이소에서 벌어진 불법 촬영 [39]2019.08.12309
59첫 경험녀2019.07.29308
60중국의 티베트인, 위구르인 대학살 [1] 2018.08.252191
61외도를 목격한 남편 [68] 2018.12.224141
62섹스돌이 남자용만 나오는 이유2019.08.05301
63페미 친구한테 조롱 당한 언냐 [33] 2019.01.043860
64레몬테라스에서 터진 ㅊㅈ 몸매 평가 사건2019.07.19295
6575kg 츠자2019.08.02294
66교사의 자격 [66]2019.08.13295
67노브라 시위녀2019.07.20293
68예뻐서 논란 중인 골든벨 여학생 ㅊㅈ2019.07.22291
69맥심 앞 뒷면 표지모델 .jpg2019.07.23288
70처음 만난 여자랑 모텔가면 안되는 이유,..2019.08.05287
71일본여행 보이콧 결과 [42]2019.08.11286
72대놓고 오글거리는 새끼 [2] 2018.09.291631
73윈도우10 유저 공감 [3] 2018.08.271890
74신음하는 서민경.manhwa2019.07.29285
75육군 32사단 탈영...근황.JPG2019.08.02284
76중국의 미인계2019.07.20284
77안영미의 19금 가슴춤이 논란이 되지 않는 이유.jpg2019.08.01282
78지구상에 존재하는 금99%는2019.08.04280
79"오이오이...그 자리는 비워두라고"2019.08.02278
80지적 허영심이 낳은 괴물 2018.09.181989
81교복입은 여학생을 도촬한 연합뉴스2019.07.31278
82연예인들도 거르는 연예인 ..jpg2019.07.20277
83얘랑 사귀면 딴여자 못만남2019.07.26275
84슬기의 레깅스 핏 [4] 2018.09.031914
85과학적인 반응 [19] 2018.12.172391
86비트코인 단톡방 레전드 [33] 2018.12.194740
87연애 초기 난감한 상황.gif2019.08.05273
88성매매 여성에게 남은 돈...jpg2019.07.27271
89요즘 고등학교 상황 [15] 2018.12.121707
90김희선 근황 ㄷㄷㄷㄷ2019.07.25267
91바로 동거 가능한 남자 구해요.jpg2019.07.27263
92목욕탕 계엄령 [21] 2019.01.045221
93가나사슴2019.07.29259
94여친룩 호불호2019.07.31257
95길거리에서 성희롱하는 외국인 참교육2019.07.20254
96여자 쌍수의 중요성 ㄷㄷㄷ.jpg2019.07.24254
97취향존중 힘든 아이유.gif2019.07.28251
98레드벨벳 조이 인스타그램2019.07.22249
99후쿠시마에 살고 있는 20대 여성 [18]2019.08.13248
100요리대회 1등한 초등학생 [5] 2019.08.1874
처음 | 이전 | 1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