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과 여당대표도 빠진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
조회수 : 221       날짜 : 2019.03.23
대통령과 여당대표도 빠진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대통령과 여당대표도 빠진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23]
몰라서묻는    (03-23 )
역시 김정은 수석대변인 클라스 ㅋㅋㅋㅋ

예전에는 다른 영결식 안가고 영화 보러 가더니만 ㅋㅋㅋㅋ
아파트    (03-23 )
안 가는 거야 그렇다치고 매번 안 가고 다른 곳 가는데가 죄다 저 모양 무슨 다른 스케쥴 있어서면 이해라도 하지
오이지    (03-23 )
"안 가는 거야 그렇다치고" ?? 치긴 몰 침
ㅇㅇ    (03-23 )
세월호 518은 무조건 감
ㅣ    (03-23 )
동시간에 일어난 사건이라면 누가봐도 대통령이랑 총리 위치가 바뀜.
1천억원돌파    (03-23 )
화장실 들어갈 때와
화장실 수리할 때는
비용이 다르지..
설사 화장실 나올 때라고 해도.
EBS 보고 대마초 수입하지 마라!
ㅇㅇ    (03-23 )
문슬람들 쉴드가 더 웃김 ㅋㅋ

2016년에 박근혜가 대북정치 목적으로 제정한 날이니깐

안가도 괜찮다라고 쉴드 ㅋㅋ
ㅇㅇ    (03-23 )
저정도면 재활용 불가 아니냐?
ㅁ    (03-23 )
문재인은 그냥 양로원에서 장기나두고 손주들 유치원이나 데려다주고 그냥 동네 주사파 할배로 불리며 살았어야했다
꺄르륵    (03-23 )
저기에 문제인이 가는것도 이상하지 않아???
ㅇㅇ    (03-23 )
두번이나 저인간한테 투표한게 내인생최대실수인듯
ㅁ    (03-23 )
안가는게 아니라 못가는거지.
상관께서 미국때문에 노하셨는데 눈치껏 거길 어케가냐
00    (03-23 )
국무총리는 갔네. 역시 차기대통령감은 이낙연밖에 없다.
33    (03-23 )
가면 김읍읍 한테 눈치보일텐데 가겠냐
개가 똥을 끊지
ㅊ    (03-23 )
ㄹㅇ
북한 눈치 너무 봄.
자한당이 일본 눈치 보며 외교하는거랑 동급
진짜 극과극은 같음
빨갱이나 토착왜구나
asfasdfa    (03-23 )
대통령 입장에서 북한을 우리 주적이라고 할 수 없으니 갈 수 없다는 문재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03-23 )
으니 기분 생각하는 이니
ㅉㅉ    (03-23 )
여기도 일베님들 많네. 일베또는 준 일베님들
ㄱᆢ극    (03-23 )
대가리 아직도 안깨졋니 좀비야?
맞는말머신    (03-23 )
대깨문의약자는
대가리가 깨져도가 문재인 아니라
대가리가 깨져서 문재인임. 뇌손상자에게 많은걸 바란 니 욕심
111    (03-23 )
625행사때도 빠지셨다지..
진짜 뭣이 중헌지 너무 모르시네.
어쩔수없어    (03-23 )
진짜 개씹빨갱이 새끼가 분명함
ㅁ    (03-23 )
저 로봇 현대중공업 제품이었네... 참나..ㅋ
저게 무슨 바리스타냐.
자판기 뽑아 주는거지.
저정도 제어도 못하는데 그냥
비싼 로봇 한대 떡하니 사다 놓고
그걸 신기술이라고 서로 좋다고 빨아 대는 꼴이...참나...
부끄럽다.
중국은 거의 세계에서 유일하게
데스크탑 로봇 암 상용화 성공해서 난리인데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73042공익과 담당 공무원의 문자 대화 내역...jpg 2019.07.210
73041일본으로 수출된 지지시위 2019.07.2119
73040ㅅㅅ가 정말로 하고 싶었던 할아버지 2019.07.2150
730392020 도쿄올림픽의 무서움.jpg 2019.07.2155
7303860명 노쇼, 대구대 공식 사과문.TXT 2019.07.2131
73037병자호란 당시 칸이 직접 출동한 이유 2019.07.2157
73036방금자 마블 공식 속보 2019.07.2148
73035불경을 읽고 깨달음을 얻었다 2019.07.2136
73034토르4 부제ㅡ러브앤썬더 21년개봉 2019.07.2143
73033연대 대나무숲 2019.07.2130
73032요즘 고딩 댄스부 클라스 2019.07.21106
73031레고로 만든 해리포터 실제크기. 2019.07.2158
73030국산 대공미사일 2019.07.2152
73029걸그룹 컨셉 올타임 레전드...jpg 2019.07.21171
73028귀신헬리콥터 아시는 분? 2019.07.2179
73027배트맨의 가르침 2019.07.21101
7302621살인데 경험 없으면 너무 늦잖아요 2019.07.21165
73025신종 오유인 2019.07.21109
73024딜교실패 2019.07.21117
73023후쿠시마 이후 도쿄전력 고위직 근황.jpg [1] 2019.07.2199
73022길거리에서 성희롱하는 외국인 참교육 2019.07.20147
73021멀티플레이중 자리비워도 욕안먹는 꿀팁 2019.07.20114
73020중국의 미인계 2019.07.20151
73019일본산 제품 바코드 49,45로 나온 보이콧 짤 2019.07.2087
7301819금후방주의)모텔 후기 레전드 2019.07.20219
73017현재 일본 수출규제에 대한 유럽의 시각 2019.07.20103
73016악천후 속 윈드서핑 하던 2명 표류..해.. 2019.07.2083
73015미드필더한테 좋은 패스 받는 방법 2019.07.2096
73014영화관 개진상.gif 2019.07.20116
73013미래 식량을 위한 획기적인 기술 2019.07.2089
7301251구역 방어태세에 나선 미군 2019.07.20107
73011비오는날 짜증내며 입는속옷은 2019.07.20136
73010오늘자 프듀X 생방 나온 아이즈원.GIF 2019.07.2093
73009국토대장정 노쇼 사건 대학교 입장 2019.07.2088
73008홍콩 배우 임달화 괴한에게 칼빵 피습 2019.07.2087
73007노브라 시위녀 2019.07.20150
73006약후) 돌하르방 비누 후기 2019.07.20121
73005태풍 소멸 2019.07.2074
73004눈물 흘리는 강호동 2019.07.2061
73003러시아식 조난선박 구조.jpg 2019.07.2070
73002유부녀의 고민.. 2019.07.2095
73001고기집 알바 썰 2019.07.2070
73000아빠 닮은 아이 2019.07.2071
72999각 국의 헌법 1조.jpg 2019.07.2064
72998일본 여행 취소하신분들 참고 하세요 2019.07.2093
72997오늘자 트럼프 근황 2019.07.2056
72996조회수 담당 기레기 2019.07.2063
72995KBS에서 맞붙은 한일전 ㄷㄷㄷㄷ 有 2019.07.2098
72994빡친 사장님 2019.07.2074
72993일본상황 3컷 2019.07.2083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