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시즌8 스틸컷
조회수 : 149       날짜 : 2019.03.12
왕좌의 게임 시즌8 스틸컷왕좌의 게임 시즌8 스틸컷왕좌의 게임 시즌8 스틸컷왕좌의 게임 시즌8 스틸컷왕좌의 게임 시즌8 스틸컷왕좌의 게임 시즌8 스틸컷왕좌의 게임 시즌8 스틸컷왕좌의 게임 시즌8 스틸컷왕좌의 게임 시즌8 스틸컷왕좌의 게임 시즌8 스틸컷왕좌의 게임 시즌8 스틸컷왕좌의 게임 시즌8 스틸컷왕좌의 게임 시즌8 스틸컷왕좌의 게임 시즌8 스틸컷왕좌의 게임 시즌8 스틸컷왕좌의 게임 시즌8 스틸컷왕좌의 게임 시즌8 스틸컷왕좌의 게임 시즌8 스틸컷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27]
잼이    (03-12 )
시즌1 다보고 시즌2 중간정도 보다가 지루해서 안본지 몇년이 지났는데...
이거 참고 볼만함? 그렇게 재미있음?

세계관 넓고 깊은건 알겠는데... 전개가 지루하던데 ㅠ
ㅍㅌ    (03-12 )
나도 2 막판까지 보다 하차..ㅠㅠ
ㅇㅇ    (03-12 )
3부가 진짜야. 3부 후반에 극적인 전개가 개쩔었음. 지금까지 보는 애들 다 3부에서 충격먹고 그거 어떻게 풀어지나 궁금해서 지금까지 보는 애들
ㅇㅇㅇㅇㅇ    (03-12 )
꼭 봐.. 진짜 졸잼
ㅇㅇ    (03-12 )
나도 2중간까지보다가 지루해서 몇년쉬고 봤는데 어느새 3번째 정주행하고있었음.
2까지가 고비인듯
ㅇㅇ    (03-12 )
아리아 스타크 기대 많이했는데 별로 보여주는것도 없고 종영이네 곧
히치    (03-12 )
이미 현재 1:1최강자인데 뭐
5손가락 안에 드는 브리엔을 어렵지 않게 이기는 수준이고 제이미는 팔짤려서 나가리고 아마 시즌8에서 마운틴을 아리아가 1:1로 이기는걸 보여주면서 최강자 증명할듯
다만 용과 마법과 좀비들이 드글거리는 막바지라 검술만으로 뭘 보여주기 어려운거지
ㄹㅇㄴㅁ    (03-12 )
나돈데
아리아 기대 또기대했는데 하는것 없이 시즌 8.
막타만 칠꺼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ㅇㄴ    (03-12 )
거신사가 피지컬로 통일하는걸로 하자
갸꿀띠    (03-12 )
거산사 좋다 너무 좋아
사누    (03-12 )
거산사 볼튼서자한테 따먹힐때 서자가

서자 : 나는 키큰여자가 좋아

이런 대사치는게있는데 ㅋㅋ
애쓴다 라는생각이 절로들더라 ㅋㅋ
연기파    (03-12 )
카리스마... 티리언 라니스터
ㄳㄱ    (03-12 )
존 스노우가 읍네?
ㄹㅇㄴㅁ    (03-12 )
죽었기 때문에 없습니다. ㅋㅋ
히든임
파이널시즌    (03-12 )
드디어 하는구나ㅠ.ㅜ
사누    (03-12 )
근데 아무리생각해도 너무 빠르게 전개하느냐고 망임 ㅜㅜ

시즌 7부터 갑자기 꽁무니에불붙은거마냥 전개가 너무빨라짐
1234    (03-12 )
아리아랑,, 산사..ㅠㅠ 지못미..ㅠㅠ
....    (03-12 )
스틸컷만 봐도 재미대가리 없다. 반복 반복 반복...
ㄹㅇㄴㅁ    (03-12 )
?? 보긴한거야?
멀 반복했다는겨?
ㅇㅇ    (03-12 )
내 청춘과 같이 보낸 드라마.. 드디어 결말인가..
터미네이터    (03-12 )
존은 어디있냐
ㅇㅇ    (03-12 )
그렇게 다 죽여버렸는데도 저렇게나 많이 남았네;... 얼마나 급전개될라고 이러나...
보숙이    (03-12 )
일부러 시즌 7 안봤는데 몰아봐야겠다 ㅎㅎ
ㅇㅇㅇㅇㅇ    (03-12 )
발라 모굴리쓰
ㄲㅈ    (03-12 )
불의 마녀 ㅅㄱ 넘흐 입흐다
ㅇ    (03-12 )
나는 시즌 4? 중간까지인가 봤는데 어떤 이유로 한참 못보다가 몇달만에 보니까 등장인물간의 미묘한 관계들이 다 헷갈려가지고 재미가 팍 죽고 그렇다고 다시 처음부터 정주행 하기에는 시즌 1,2가 너무 지루했고 그래서 더이상 못봄...
그래서 다죽임    (03-12 )
저 원작소설 작가도 헷갈려서 팬클럽 회장 간부급들한테 물어본다 하더만..원작소설은 완결 안남.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76216연쇄살인마가 젊은 남성은 안 노리는 이유 [6] 2019.09.2311
76215고든램지 음식 표현 레전드 [7] 2019.09.2311
76214여자들 소리가 큰 이유 [4] 2019.09.2324
76213백혈병으로 투병하던 7살 하람이의 치료 후 [25] 2019.09.22152
76212컨테이너 생활관 그리고 국방부 [16] 2019.09.22131
76211네임드 프로파일러의 화성 사건 분석 [20] 2019.09.22105
76210평양 지하철 풍경 [13] 2019.09.22109
76209그냥 쉬고 있는 젊은이들 [16] 2019.09.22141
762082003년 통렬한 일침 [9] 2019.09.22107
76207미혼이 생각하는 결혼 [13] 2019.09.22131
76206영화화된 타짜 원작 3부 명대사 [4] 2019.09.22125
76205화성 연쇄살인사건 분석표 [4] 2019.09.2275
76204포미닛 멤버들 근황 [3] 2019.09.22162
76203깡 좋은 격투게임 제작사 [7] 2019.09.22119
7620286년생 김현수의 삶 [4] 2019.09.22114
76201쓰레기 버리는 설현 [5] 2019.09.22154
76200아직 해결되지 않은 가슴 아픈 미제사건 [33] 2019.09.22170
76199쫄리면 뒤지시던가 [22] 2019.09.22161
7619821년째 엄마를 업고 다니는 아들 [6] 2019.09.22118
76197한끼줍쇼 이경규 깜짝 [12] 2019.09.22127
76196민주당 그 치트키 발동 [14] 2019.09.22117
76195시리아의 과거와 현재 [12] 2019.09.22123
76194권나라가 개명한 이유 [16] 2019.09.22145
76193특혜 몰아주는 고등학교 [8] 2019.09.22111
76192음식점에 뜬금없는 메뉴가 있는 이유 [11] 2019.09.22113
76191네덜란드가 바다를 이기는 방법 [4] 2019.09.2292
76190험난했던 90년대 초딩들 [15] 2019.09.22122
76189남주혁 정도는 되어야 분위기 띄울 수 있는 드립 [6] 2019.09.2289
76188그 놈의 한국 농구 [14] 2019.09.2279
76187남자라면 환장할 수 밖에 없는 캐릭터 [6] 2019.09.22121
76186한국 경제를 살릴 비장의 카드 [19] 2019.09.2280
76185월급 700넘게 찍을 수 있지만 [7] 2019.09.22113
761845년간의 섭외 끝에 출연 [6] 2019.09.2284
76183이민정 특유의 아재 말투 [9] 2019.09.2295
76182위안부는 매춘 [8] 2019.09.2275
76181미국 고등학교 선생님이 한국 가요를 부르게 된 이유 [5] 2019.09.2274
76180맘스터치 보고 문화충격 받은 외국인 [3] 2019.09.2293
76179실험적인 예슬이 [3] 2019.09.22101
76178아이폰11 프로맥스 노트10+ 사진 비교 [8] 2019.09.2276
76177모모와 언니 [2] 2019.09.2295
76176도쿄올림픽 선수촌 공사 상황 [1] 2019.09.2277
76175조국 동기 현직 검사 [66] 2019.09.2274
7617410평에 5층 건물 [34] 2019.09.2196
76173PC방에서 12인분 먹방한 권나라 세자매 [13] 2019.09.21106
76172낙원으로 위장한 지옥 [9] 2019.09.21111
76171희대의 살인마 [11] 2019.09.21101
76170요즘 배달오토바이 [32] 2019.09.21103
76169조국 임명에 대한 임종석의 생각 [24] 2019.09.2174
76168별풍선을 쏘는 심리 [21] 2019.09.21107
76167두 달 일하고 10억 버는 회사가 있다? [13] 2019.09.21106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