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위엄
조회수 : 199       날짜 : 2019.03.04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위엄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위엄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위엄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위엄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위엄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위엄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위엄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위엄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위엄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위엄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위엄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위엄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위엄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위엄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12]
뀨    (03-04 )
이제 이나라에 뭔일이 일어나도 놀랍지 않다
ㅗ    (03-04 )
Devil’s advocate
ㅇ    (03-04 )
돈이면 똥도 먹는 새끼들이지 ㅋ

저런 새끼들한테 변호사랍시고 사회적 존경은 개 좆나발이냐
섬전드    (03-04 )
안타깝지만 점마들은 또 그게 일이니까
ㅓㅓ    (03-04 )
판사검사 법원장 출신 새끼들이 모인게 김앤장인데
ㅅㅂ 범법자들 편에서 싸우고 있다니
참 잘돌아가죠
111    (03-04 )
승률이 높은 이유가 판검사 뒤로 샤바샤바해서 이기는건데
그걸 일이라는 한단어로 허용해 줄 수 있는건가?
ㅇㅇ    (03-04 )
일이니까 하면 사람 죽이는거도 일이 되는거임.
헬조선    (03-04 )
가습기 살균제사건 터졌을 때
우리 애도 영문모를 폐렴으로 입원했었지.
지금 건강하게 잘 크고 있음.
천운이라고 생각함..
ㅁㅇㄴㄻㄹㅇ    (03-04 )
누가 뭐래도 저기 들어 가려고 로스쿨생들 겁나게 공부한다
ㅇㅇ    (03-04 )
방금 스트레이트라는 프로 봤는데 사법농단에 가담한 판사 나오던데 결국 그런 사람들이 판사 그만 두고 대형 로펌 들가서 제2 전성기 맞이 한다 하더라구. 썩고썩어서 언젠가 터질테지만 그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
ㅁㅁ    (03-04 )
욕하지 말쟈
이게 자본주의 사회다
돈주면 변호하는게 변호사들이다
ㅇㅇ    (03-04 )
니가 말하는건 물질만능주의라고 자본주의랑 좀 다른 개념입니다.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70568남자들은 야동 왜 봐요? 2019.06.191
70567욱일기 논란 2019.06.191
70566젠가 고수 2019.06.191
70565닭둘기의 위엄 2019.06.191
70564배그할때 심장박동 2019.06.192
70563오늘 한국 축구가 이길 수 밖에 없는 이유 2019.06.194
70562노렸네;; 2019.06.195
70561대륙의 숨은 고수 2019.06.193
70560지금 쳤습니까 휴먼?.GIF 2019.06.196
70559교도소 식단 vs 군대 식단 2019.06.198
70558잘생긴 남자의 삶 2019.06.1910
70557헐 왼발이였어 2019.06.199
70556어묵장인의 솜씨 2019.06.196
70555펌) 60살 나이 차이나는 중국의 부부 ㄷㄷ 2019.06.1910
70554이번에 당선된 쌉간지 미국 하원의원.JPG 2019.06.199
70553메이져리그 시구 2019.06.1910
70552편집 안하면 방송 못 나갈거 같은 런닝맨 멤버는? 2019.06.1910
70551무슬림이 괴팍한이유 2019.06.199
70550흔한 금융권 광고 2019.06.1911
7054914분 동안 사망후 살아난 남자 2019.06.1913
70548??: 성관계 요구하지 않고.. 2019.06.1918
70547입사 첫날 그만둔 신입사원.jpeg 2019.06.1913
705468-90년대 쌈마이 댄스 2019.06.197
70545믿기힘든 납작성 2019.06.199
70544수학 분야 아재 판별 짤 2019.06.1910
70543개그맨 유민상이 태어나 처음 받았다는 팬레터 2019.06.1911
70542구글 조지기에 나선 트럼프 2019.06.1911
70541망해가는 아스달 시청률 폭발 시키는 방법 2019.06.1914
70540조선시대 먹방 bj 2019.06.1912
70539프랜차이즈의 문제점 2019.06.1910
70538치어리더 개놀람 2019.06.1917
70537오빠랑은 얘기 안해 2019.06.1911
70536백악관 셰프 수준.jpg 2019.06.199
70535양현석 사과문의 재발견 2019.06.197
70534의외로 나름 잘팔리는 컵라면 2019.06.199
70533PC가 너무 느려요. 2019.06.1910
70532철봉 고인물 ㄷㄷ.gif 2019.06.199
70531예전에 연락하던 남자에게 온 카톡 2019.06.1911
70530목소리가 작은 남자 2019.06.198
7052950만 구독자 이벤트 2019.06.198
70528중국의 소수민족들이 독립한다면 2019.06.196
70527초성퀴즈 안젤리나 2019.06.1911
70526시중 라면 46종 중 살 안찌는 라면은? 2019.06.1911
70525일본 뱀파이어와 한국 뱀파이어 차이 2019.06.1911
70524전장에서 포착된 이세계에서 온 불사조 2019.06.199
70523풋내기들 잘있어라 2019.06.197
70522인간세상의 끝이 도래했다 2019.06.199
70521주윤발과 오맹달 일화 2019.06.198
70520알파벳 공부(A~H) 2019.06.197
70519196cm 115kg 의 어마무시한 거구 2019.06.1911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