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의 약한 남자
조회수 : 175       날짜 : 2019.02.20
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헬스장의 약한 남자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52]
네다약    (02-20 )
신기하게 저 많은 로이드는 어떻게 수입되고 있는 거냐? 헬스장 가보면 약쟁이 어마무시하게 많던데
그렇다면    (02-20 )
근데 유투버는 아직도 약물 하네?
거기다가 방송에 대놓고,,,,,,
잡아가라고 그러는거야?
ㅁㅇ    (02-20 )
약투하기전에 몇년치쓸거 사다놨다는것 같던데
아재    (02-20 )
일단 저렇게 약물을 시작하면 끊을 수가 없다더라
끊으면 죽을 수도 있대. 그래서 나쁜걸 알면서도 저러고 있는 듯..
ㅇㅇ    (02-20 )
저 팔 두꺼운 사람은 자기는 약 끊을 생각 없다했음. 끊으면 죽을 수 있어서 그런게 아니라 자기 몸이 아직도 작다고 생각하고 더 커지고 싶다고 함. 그래서 약 끊어서 몸이 작아지는 모습을 견딜 수 없대. 약을 끊으면 죽는게 아니라 오히려 약을 계속 사용하는 게 건강에 더 안 좋고 일찍 죽는 길이야. 다만 약 끊으면 고자 된다고 그러더라. 물론 케어나 약 사용 기간 등에 따라서 사람마다 부작용 효과는 다르겠지만!
ㅇㅇ    (02-20 )
저 유명하다는 약물빌더 누굴까
ㅇㄱㅇ    (02-20 )
박승현 유튜브 채널인데 공중파에서 자기들이 말한거 다 짤렷다고 열받는다고
저런 유명하다는 약물빌더들 실명 다 까는 영상 제작하는거 같아요 ㅋㅋ
Angler    (02-20 )
인스타에 어깨 근육이 굉장히 크고 멋져보이면 로이더일 확률이 크다더라
ㅇㅇ    (02-20 )
와...내가 다니는 헬스장도 약쟁이같은 애들 많아보이던데ㅋㅋㅋㅋ
ㅇㅇ    (02-20 )
몇년전부터 일반인 약물 사용이 급증했어

헬스장만 그러는게 아니라 일반인 취미 활동하는데서도 많이써

아마추어 시합 나갈때만 잠깐 써도 확 올라가니깐
ㅎㅎ    (02-20 )
몸 비정상적으로 김종국보다 좋은 애들 거의 고자네......
ㄷㄷ    (02-20 )
이 말이 맞음. 김종국처럼 헬스장 사는 사람도 몸이 그 정도인데.
그리고 김종국 식단 관리하는 거 보면 이게 사람 사는 건가 싶을 정도였고.
단백질 보충제 때문에 통풍까지 왔고.
보디빌딩 이론은 30년대 완성이 되었고, 60년대에 대중화가 되었다고 어느 책에서 읽었다.
약물이 보급되기 이전의 보디빌더들이 진짜 인간체형 최고봉이라고 보면 되는데,
70년대 이전 빌더들 보면 지금이랑 완전 다름.
ㅇㅇ    (02-20 )
ㅇㅇ 무분할 스쿼트 데드리프트같은 다중관절운동 위주로 주3일 운동하는거
헬스잡지에 나오는 3분할4분할 이런건 죄다 약쟁이용
내추럴은 로이더처럼 부위 조지는 분할운동하면 회복이 안됨
00    (02-20 )
그럼 어케함...? 분할은동이 로이더용이라니... 이해가 안되는데?
츄러스    (02-20 )
뭔소리 세요 그럼 4분할은 그러려니 하겠는데 3분할로 약 없이 몸 만드는 사람은 그럼 뭡니까.
몸 만들기 딱 좋은게 2~3분할 인데.. 그리고 분할 보단 운동 강도임...로이더들 운동법이 하루 한 부위 무게 보다 횟수 세트로 조지는게 로이더용인데.. 네츄럴은 강도 높여서 계속 근육을 상처 줘서 키워야 해요
ㅇㅇ    (02-20 )
아놀드 시대부터 거의 시작했는데 그때는 부작용도 몰랐지
ㅇㅇ    (02-20 )
김종국도 헬스 ㅇ새니아들 사이에서 경구제 약한거라도 했다 안했다고 반반 의견나뉨
1ㅐ    (02-20 )
예전에 몸 진짜 좋은 후배 있었는데 걔도 약한것 처럼 몸이 좋았음. 나중에 듣기로는 꼬치 안쓴다고 들었는데 지금은 돌아왔으려나
아놔홀    (02-20 )
그래도 성공했네 두놈 공중파도 타고
11    (02-20 )
운동경력 10년차다 물론 약 해본적없고 가장 쉽게 구분하는법은 후면삼각근 발달을 잘 보면된다 윗가슴도 그렇고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대부분 윗가슴 후면삼각근 두곳이 잘 발달해있으면 스텍 경험자다
1    (02-20 )
ㅋㅋㅋㅋㅋㅋ 대흉근상부와 후면삼각근만 운동하는 사람은
그 부위만 도드라져있을텐데 이건 너무 님만의
주관적인 생각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ㄴㅇ    (02-20 )
가슴상부랑 후면삼각근은 거기만 조진다고 쉽게 도드라지지 않는다.
ㄴ    (02-20 )
이건 보디빌딩식 운동 초보자들의 흔한 착각
모르면 좀    (02-20 )
뭔 그 부위만 도드라져 ㅋㅋㅋ
나는 헬스장서 어깨 운동 20년해도 전혀 안 달라지더만
ㅇㅇ    (02-20 )
후면 삼각보다 승모근이 더 크고
무조건 과거 사진과 비교 하는게 중요해
원래 강호동 처럼 타고 나는 사람도 있음.
약쟁이는 반드시 햇수별 사진 비교할때 비정상으로 근육이 커질때가 있음
라랄라    (02-20 )
과거 사진과의 비교가 가장 중요하고, 사실 우리 킹갓내츄럴 님 말고 일반인 선에서는 양심고백하지 않는 한 약썼다는 걸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저는 약 한번 쓴 적 없고 운동 9년차인데, 유전적으로 승모근, 어꺠가 상당히 크고 , 등도 넓습니다. 일반인이지만
운동도 전문적으로 열심히 하고, 시간투자, 금전투자도 꽤나 하죠.
킹갓내츄럴님이 약썼냐 안썼냐 정도도 구분 못하는 초보분들꼐서는 , 그리고 그 단계를 넘어갔지만 여전히 운동경력 짧고 경험 없는 질투심 많은 분들은 절 보고도 로이드 의심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왜냐면 저는 인터넷에서 언급하는 , 큰 승모근, 큰 어꺠 , 사이즈에 비해 좋은 데피니션 등 언급해 놓은 것을 가지고 있으니까요. 근데 전 내츄럴 인데..
사실 내츄럴 수준에서는 유전적으로 근육을 유지할 수 있는 양, 신체 모양이 정해져있기 떄문에, 저런 단순한 정보로는 내츄럴 여부를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운동도 유전적 영향이 아주 크니까요 ....
행인    (02-20 )
그렇죠. 보디빌딩 파트도 유전자의 영향이 아주 크니깐 몸 좋은 사람을 로이드라고 단순하게 말할 수 없습니다. 슬프지만 내가 아무리 데드를 200을 뽑아도 옆에 150뽑는 아저씨가 몸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ㄱㄱㄱ    (02-20 )
쟞이가 작아지는 부작용은 왜 뺐냐
포풍간지    (02-20 )
자지는 안작아져 븅신아 부랄이 작아지지
1    (02-20 )
사람마음이 간사한게
뭐든지 욕심이 생겨서
운동을 하게 되면 피똥싸고 1년을 해도 생각했던 몸이 안나와
당연히 저런거 욕심나지.. 알면서도, 들으면서도 , 보면서도..
멍청하게도..
ㅇㅁㄴㄹ    (02-20 )
나도 군대에서만 헬스 빡세게 해서 1년좀넘게 했었는데
군대 안에서도 찾게되더라
옆에 뭐 헬스하다온애 있으면 암것도 몰라도
뭐 먹어줘야되고 뭐 먹어줘야되고
오메가3 BCAA 뭐 이런거 그냥영양제수준인데 이런거 챙겨먹다가
더 욕심나면 약물에 손대는거겠지
글쓴이    (02-20 )
ㅇ혹시 몰라 말씀드립니다 한국처럼 생선 많이 섭취하는 나라에서는 오메가3도 따로 필요없고, 더군다나 식단으로 고기먹고 보충제까지 쳐먹으면서 운동하는 사람이 bcaa는 더더욱 필요없습니다. 약물꼽고 오버트레이닝 하는거 아니면 드시지 않기를 추천합니다..
주인공    (02-20 )
발기부전 여친 어떡하냐
그런데
진짜 여친도 진심으로 사랑하나보다
t1    (02-20 )
이번에 이별 타이밍을 완전히 놓친거 같은데
츄러스    (02-20 )
발기 하려면 약을 계속 꼽아야지...아무래도 꼽지 않을까 싶은데..섹스는 해야지
오라라라랄    (02-20 )
혀와 입으로 서비스해주는게 있겠지 설마 그냥 냅두겠냐 가뜩이나 고자인데
ㅇㅇ    (02-20 )
비아그라 먹고있겠지
불법유통되는 호르몬 약도 사는데
불법유통 비아그라를 못구하겠나
1345    (02-20 )
유튜브에 저 둘 출현했는데 비아그라 처방도 받아봤는데 일반인 2배 용량인데도 소용이 없다더라..
ㅇ    (02-20 )
헬스50년해도 약한번 하는거 못이긴다더라
그러니 못끊지
12345    (02-20 )
그럼 체조하는 기계체조 선수들은 네츄럴로 엄청난거네 ㄷㄷㄷ
김종국은 약 안했겠지??
츄러스    (02-20 )
몸관리 철저한 사람인데..안할듯...모르는거지만 ㅋㅋ안할것 같다
인천나그네    (02-20 )
김종국보면 평소에 라면이나 당분, 기름기 있는 고기는 입에 거의 안댄다는데 말 다했지 ㅋㅋ
1    (02-20 )
이거 잘 이용하면 철순이형은 혐의 벗을수 있을거 같은데.
"제가 여기서 5분동안 풀발을 보여드리면 믿을수 있겠습니까!
ㅇㅇ    (02-20 )
에이치ttps://youtu.be/sQ7G6uGkrY4
의사가 말하는 스테로이드 부작용 한번 보세욤
ㅁㄴㅇㅁ    (02-20 )
근데 보충제도 먹으면 안되는거야? 그냥 궁금해서.. 나 보충제 많이 먹었는데..
ㅁㅇ    (02-20 )
ㄴㄴ 보충제, 크레아틴, bcaa, 아세틸 l 카르니틸 이런건 관찮음
늙병필    (02-20 )
50대초반 아재. 재작년 이야기. pt 전문 20평대 작은 센터에서 일단 4회차 끊어서 했는데 여기서 pt 끝나면 물을 줌.그런데 다음날 15년전 ㅂ ㄱ 력으로 아침에 일어나고 몸도 가뿐하고 턱걸이도 20년전 10개 하던 시절만큼 4회차 끝날때 2개에서 10개로 늘어났음. 이사 가는 통에 pt를 포기했는데 그후 다시 무기력한 일상으로 돌아감. 혹시 그때의 신체활력이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같은게 아니었을까 추측함.
.    (02-20 )
그래서 결론이 사용자나 투약자를 처벌하자고 ???
왜결론이 또 그리루 가냐? 마약처럼 번지는 것도 아니고 본인 선택인데 왜 그걸 처벌해?
지가 선택해서 걍 골로 가든 안가든 제발 상관하지 마라 어차피 아무도 안알아주는거 지들이 좋다고 하는데 그걸 뭘 또 처벌함.
유통하는 애들만 처벌하면 되지.
ㄷㄷ    (02-20 )
마찬가지 마약도 그냥 본인 선택으로 조지는건데 골로가던 말던 투여자 처벌 맙시다~
4배율    (02-20 )
여친 표정이....
강실장    (02-20 )
저기 저 승현이. 이제야 기억이 나네 한 6-7년전쯤됬나
파워존인가 그립보드인가 팔씨름까페에서
안녕하세요 보디빌더지망생 승현입니다.
저는 하제용씨처럼 50cm팔뚝을 갖는게
인생의 목표입니다 제가비록 키는작지만
헤비급빌더가 꿈입니다. 50cm 팔뚝을
만드는방법좀 알려주시면 제가비록 지금
수중에 돈은 얼마없지만 사례드리겠습니다..
이런식으로 글올린 아이가 저아이 였음.
그당시 약안했을때도 저친구 참 몸 훌륭하고
이뻤는데 결국 약 시작했구나.. 어머님 인터뷰
보니까 마음이 짠하네. 부디 지금부터라도
건강챙겼으면 좋겠다 진심으로
우와    (02-20 )
여친 허벅지보니깐 아주 그냥 ㅋㅋ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74858YTN 앵커의 패드립 [23] 2019.08.255
74857조국 사모펀드 출자자 [18] 2019.08.256
74856지구온난화 덕분에 시신 발견 [6] 2019.08.2534
74855공부의 신이자 청소년의 멘토를 자처 [11] 2019.08.2543
7485420년 만에 만난 친구 모습에 오열 [12] 2019.08.2548
74853고려대 풍경 [26] 2019.08.2551
74852개포동 디에이치 아너힐즈 [14] 2019.08.2541
74851여자친구와의 결별 선언 [8] 2019.08.2589
74850조민아씨가 또 또 [13] 2019.08.2574
74849아들 키가 커질까봐 걱정인 아빠 [13] 2019.08.2596
74848남자 아이돌의 벌크업 [36] 2019.08.2584
74847아직도 한국에 이런 가정이 [11] 2019.08.2588
74846이다희 잘 어울리는 복장 [7] 2019.08.25113
74845조국이 두려워지는 이유 [18] 2019.08.2580
74844밥 먹으랬더니 버럭 [7] 2019.08.2570
74843캐리어 만드는 과정 [7] 2019.08.2569
74842이례적인 그림 기증 타이밍 [2] 2019.08.2548
74841징병제 vs 모병제 논란의 강연 [26] 2019.08.2570
74840과연 문프의 존재감 [33] 2019.08.2553
74839역시나 깨어있는 분들 [10] 2019.08.2562
74838조국의 세 가지 대역죄 [18] 2019.08.2548
74837유병재 유튜브 상황 [27] 2019.08.2582
74836그녀의 변장술 [9] 2019.08.2562
74835가족 사생활까지 공개하는 게 상식적인가? [29] 2019.08.2566
74834수용소의 여인들 [7] 2019.08.2575
74833이미 다 검증했다 [21] 2019.08.2555
74832서울대 집회 의대생의 일침 [43] 2019.08.2573
74831김희철 놀리다 역습 당한 전현무 [6] 2019.08.2576
74830연예계 최악의 이혼 폭로전 [27] 2019.08.2588
74829정찬성도 장담 못한다는 연예인 [14] 2019.08.2576
74828끝판왕 지령 떨어졌다 [33] 2019.08.2573
74827남자들은 군대 얘기만 나오면 [12] 2019.08.2565
74826갑자기 이런 말은 왜 하는지 [19] 2019.08.2545
74825한국을 참교육 시키는 방법? [12] 2019.08.2544
74824이제는 일상이라 다들 관심도 없음 [17] 2019.08.2535
74823몸매 안 좋은 사람은 못 입는 의상 [16] 2019.08.2595
74822소아과 여의사가 본 조국 논문 [36] 2019.08.2555
74821뉴욕에 새로 지어진 유리궁전 [11] 2019.08.2554
74820고깃집 알바하다가 마음의 상처 [4] 2019.08.2562
74819아는 황님 [11] 2019.08.2568
74818게스트 따위는 관심 없는 고정멤버 [4] 2019.08.2596
74817파도파도 점입가경 [11] 2019.08.2567
74816딘딘의 인싸템 [2] 2019.08.2573
74815아씨의 합격 수기 [4] 2019.08.2470
74814복지 사각지대 [15] 2019.08.2460
74813머리 테러 당하고 울었다는 처자 [10] 2019.08.24111
74812위기의 30대 여자들 [62] 2019.08.24146
74811기적의 논리 [54] 2019.08.2473
74810뭐? 교수 딸이 논문에 이름을 올려? [43] 2019.08.2480
74809알뜰살뜰 그 자체 [45] 2019.08.2472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