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의식에 사로잡힌 언냐
조회수 : 15895       날짜 : 2018.12.24
피해의식에 사로잡힌 언냐피해의식에 사로잡힌 언냐피해의식에 사로잡힌 언냐피해의식에 사로잡힌 언냐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27]
글쌔    (06-10 )
내비두자.ㅋ혼자 쌩쇼하라고ㅋ너희도 알다시피 저딴거로 법원가거든 변호사 선임비가 더 나간다...ㅋㅋ저걸로 민사걸꺼냐 형사갈꺼냐? 돈 있는 사람이 이기는법ㅋ
이벤트 개편된 솔레어 ㅋㅏ지노 !! 1. 매일 매일 이벤트 쿠폰을 드립니다!! 2. 신규 출금 기원이벤트 [ 5 1 / 10 3 / 20 5 / 50 7 ] !!     (08-18 )
이벤트 개편된 솔레어 ㅋㅏ지노 !!

1. 매일 매일 이벤트 쿠폰을 드립니다!!
2. 신규 출금 기원이벤트 [ 5 1 / 10 3 / 20 5 / 50 7 ] !!
3. 369 페이백 이벤트 !!
4. 개인롤링 0.6% 이벤트 !!
이외 많은 이벤트가 개편되어있습니다

http://www.metu22.com
바로가기

댓글알바 모집 中
https://open.kakao.com/o/gWjyAFlb
홈트레이닝    (12-24 )
어메이징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34    (12-24 )
저뇬 눈은 현미경인가? 정자가 보여?ㅋㅋㅋ
ㅇㅇ    (12-24 )
저 씨발년들은 지들이 발정나서 죄다 성적으로 보이나봐
맨날 자지타령크기타령 섹스타령 ㅋㅋㅋㅋ
섹스를 해본적이 없어서 얼마나 은밀하고 끈적한 분위긴지 몰라서 그런가봄
ㅇㅇ    (12-24 )
이런 것들이니까 다 자기같은줄 알고 남자들에게 클리가 뭔지도 모르지 이 ㅈㄹ 하는거였구만
321321    (12-24 )
머리속에 정자 섹스 보지만 가득하면 저런현상이 오는건가
ㅈㅈ    (12-24 )
저건 정신병이야? 아니면 지적장애야?
진짜댓글안다는데    (12-24 )
이건 너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ㅇㅇ    (12-24 )
한가지에 얽매이면 그것만 보이지
넓게보고 깊게 봐야 하는데 그게 쉽진 않고
옳은 방향이 어떤것인지 고민하지 않으면
수렁속에 빠지는 거지 뭐
tptp    (12-24 )
평소에 무슨 생각으로 사는거야...
훡유빗치    (12-24 )
니똥구녕에서 튀어나온 콩나물 대가리다 ㅆㄴ아!
화초    (12-24 )
참 피곤하게 사네
걍 손으로 휙 쓸어버리면 그만 일 것을
댓글배달    (12-24 )
정사세로 서있으라 그러면 정자 수를 세면서 서있을 년일세...동사무소에서 이름 정자로 써주세요...그러면 바지까고 딸친다음에 그걸로 쓴다 그럴 년들일세.
저게 어디 커뮤니티야? 그냥 학교 게시판인가?
ooOoo    (12-24 )
저건 쿵쾅이가 맞는게 남자 정자가 어떻게 생겼는지도 모르는거잖아.. 뭔 남자 거시기에사 저런게 튀어 나오는 줄 아나?
힝    (12-24 )
본인도 병@신같은거 아니까 익명으로 올리지 ㅋㅋㅋ
페미정신병    (12-24 )
개존못들이 평소에 관심못받아서 저런거보면 관심갖고싶고그러지 개존못에 몸매 개 십딱구리
니얼굴 몸매부터 관리좀해라
ㅇㅇ    (12-24 )
난 진짜 페미들한테 궁금한게 세상 모든일을 왜 남과 여라는 두가지 카테고리로만 보는지 알고싶다. 너무 성별에 얽매이는거 자체가 존나 어처구니가 없음.
풀어줘    (12-24 )
그 남학생이 글쓴이가 항상 그자리앉는 다는걸 알았다면 충분히 저렇게 생각 들 수도 있을거같은데..
물론 오해일 수도 있지만..
살아오면서 주변 여자들이 미친놈들한테 당하는거나 내 친구들이 여자들한테 하는 것 보면 또라이같은 놈들은 충분히 많다.
어느정도 킹리적 갓심이 발동되는 상황에 그런 부분들까지 다 피해의식이라고 하기엔 좀 아니라고 봄.
어쩔수없어    (12-24 )
지랄ㅋㅋㅋㅋㅋ
포풍간지    (12-24 )
미친놈들이 있다고 해서 일반 남자를 미친놈으로 보면안되는거지

꼴페미년들이 또라이라고 일반여자를 그렇게 보면 안되는것처럼 ^^
꺄르륵    (12-24 )
이런 친구들이 현 대한민국을 움직이고 있다는게 너무 슬프다
오냐    (12-24 )
그만 처다보지? 김정자씨. 가방은 다 쌌니? 쌌어? 앞에 정자에 앉아있어. 페미는 정신병
전산까대기    (12-24 )
정(신병)자냐? ㅡㅡ;;
메갈빠갈    (12-24 )
근데 누구맘대로 지가 피해자래? 남자가 뭘 피해줬는데?ㅋㅋㅋ내가볼땐 뒤애서 개까이는 암것도 모르는 남자가 피해잔데?
1212    (12-24 )
저건 뭐 내 귀에 도청장치가 있다 수준인데 뭐 저런거 마저 이렇게 왈가왈부 할 필요가 있는건가?
온갖 ㅁㅊ것들 하는 소리 다 받아주는 꼴 아냐...정상이면 거를건 거르면서 보고 듣고 해야하는거 아닌가?
ㅇㅇ    (12-24 )
그냥 글쓴이가 컨셉잡고 웃길라한건데 그게 여초사이트라 대가리 나쁜새끼들이 다큐로 받아드린듯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1인구밀도가 높아지면 생기는 일 [39] 2018.12.1418779
2너무 이기적인 삼성 [50] 2018.12.1717806
3아들 시험점수에 빡친 엄마 [26] 2018.07.1624153
4열도의 딸바보 [16] 2018.09.2718369
5피해의식에 사로잡힌 언냐 [27] 2018.12.2415896
6댓글로 팩폭하는 언냐 [24] 2018.12.1220327
7엄마한테 보낸 문자 [10] 2018.12.2913366
8강원랜드 장기 주차 차량 [5] 2018.08.307672
9운명을 건 6행시 [9] 2018.07.128343
10자신을 버린 주인을 100km 걸어서 찾아간 이유 [8] 2018.12.0610880
11수상소감 레전드 [26] 2019.01.0110247
12더 이상 마시멜로우 안 부르겠다 [16] 2018.12.057418
13노이어 귀도컷 [8] 2018.07.119096
14투블럭 해달라고 했더니 [17] 2018.11.209037
15피아식별 불가 [21] 2019.01.058155
16처제의 숨겨져 왔던 감정 [12] 2019.01.048688
17폭력의 역사 [33] 2018.12.155574
18세르비아 기상캐스터의 태권도 실력 [11] 2018.07.067378
19조수애 취집 성공 [63] 2018.11.298006
20도심 공원에서 대마 재배 [12] 2018.12.304882
21공포의 탈코르셋 [17] 2018.10.157599
22위기의 홍석천 [6] 2019.01.035634
23우리나라에 흡혈귀가 없는 이유 [17] 2019.01.035791
24남자 외모의 중요성 [42] 2018.10.165192
25멕시코의 치안 [30] 2019.01.047824
26본인이 뉘우치니까 더 믿어보는 거죠 [23] 2018.10.174765
27여장 정모 처음 본 일반인 [1] 2018.08.293644
28죽고 싶은 이별 [6] 2018.10.112412
29정형돈 탈모 상황 [12] 2019.08.13537
30컨테이너 하우스 [34] 2018.09.165022
31설움 폭발한 임산부 [42] 2018.12.153463
32비키니녀ㄷㄷ.gif2019.07.29500
33조개구이녀 [10] 2018.08.128639
34햄버거 매장에 총 쏜 범인 변호 2018.09.182155
35기차 좌석 혼자 2개 쓰는 게 이상한가요? [58] 2018.12.014006
36선릉역 칼부림 사건의 진실 [24] 2019.01.013703
37운동하면 좋은 점 [36] 2018.11.2311406
3819금후방주의)모텔 후기 레전드 2019.07.20601
39대장내시경 대참사 [40] 2018.12.204134
40가난한 동네 살다보면 [2] 2018.10.092549
41목숨을 건 스웩 [16] 2018.12.105051
42아이유의 배려심 [2] 2018.07.266108
43파출소에서 만난 무당파와 소림사 [19] 2019.01.073804
44프로듀스48 권은비 [9] 2018.08.112242
45여자가 BTS 좋아하는거랑 남자가 블랙핑..2019.08.02380
46요즘 고딩 댄스부 클라스2019.07.21376
47ㅅㅅ가 정말로 하고 싶었던 할아버지2019.07.21373
48걸그룹 컨셉 올타임 레전드...jpg2019.07.21386
49운동해서 땀 흘리는 처자 호? 불 호?2019.07.24335
50오빠는 나랑 ㅅㅅ한번 해보려고 만나?2019.08.05333
51레깅스 슬기 [1] 2018.08.154451
52아이 셋 낳고 싶다는 전직 아이돌 [18]2019.08.12330
53"은평 유니클로 바글바글..." 하네요..jpg2019.07.21326
54여기 만져봐 단단하지?2019.08.05319
55천하의 아이유를 찬 남자2019.07.22316
56다이소에서 벌어진 불법 촬영 [39]2019.08.12313
57페미 친구한테 조롱 당한 언냐 [33] 2019.01.043881
58중국의 티베트인, 위구르인 대학살 [1] 2018.08.252210
59첫 경험녀2019.07.29309
60외도를 목격한 남편 [68] 2018.12.224154
61섹스돌이 남자용만 나오는 이유2019.08.05302
6275kg 츠자2019.08.02301
63대놓고 오글거리는 새끼 [2] 2018.09.291651
64교사의 자격 [66]2019.08.13300
65예뻐서 논란 중인 골든벨 여학생 ㅊㅈ2019.07.22294
66육군 32사단 탈영...근황.JPG2019.08.02288
67맥심 앞 뒷면 표지모델 .jpg2019.07.23288
68처음 만난 여자랑 모텔가면 안되는 이유,..2019.08.05289
69일본여행 보이콧 결과 [42]2019.08.11289
70안영미의 19금 가슴춤이 논란이 되지 않는 이유.jpg2019.08.01287
71신음하는 서민경.manhwa2019.07.29287
72"오이오이...그 자리는 비워두라고"2019.08.02282
73지구상에 존재하는 금99%는2019.08.04281
74교복입은 여학생을 도촬한 연합뉴스2019.07.31280
75윈도우10 유저 공감 [3] 2018.08.271904
76얘랑 사귀면 딴여자 못만남2019.07.26276
77성매매 여성에게 남은 돈...jpg2019.07.27276
78연애 초기 난감한 상황.gif2019.08.05274
79지적 허영심이 낳은 괴물 2018.09.182000
80슬기의 레깅스 핏 [4] 2018.09.031919
81요즘 고등학교 상황 [15] 2018.12.121724
82김희선 근황 ㄷㄷㄷㄷ2019.07.25269
83비트코인 단톡방 레전드 [33] 2018.12.194750
84바로 동거 가능한 남자 구해요.jpg2019.07.27263
85가나사슴2019.07.29261
86여친룩 호불호2019.07.31257
87취향존중 힘든 아이유.gif2019.07.28256
88과학적인 반응 [19] 2018.12.172401
89여자 쌍수의 중요성 ㄷㄷㄷ.jpg2019.07.24254
90목욕탕 계엄령 [21] 2019.01.045232
91후쿠시마에 살고 있는 20대 여성 [18]2019.08.13254
92남자라면 누구나 넣고 싶어하는 구멍.gif2019.07.22250
93레드벨벳 조이 인스타그램2019.07.22249
94걸그룹 이름변경 레전드...jpg2019.07.24248
95남편이 자꾸 들이대요2019.08.01247
96오카모토 콘돔을 쓰지말아야 하는 이유2019.07.24245
97지효 열애설에 트와이스갤이 발표한 성명문.jpg2019.08.05244
98리얼돌로 제작된 모 아이돌2019.07.31244
99가나 여름 vs 한국 여름 [22]2019.08.12243
100허재 감독시절 연패 탈출 비법 [20] 2019.08.2056
처음 | 이전 | 1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