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을 향한 대군마마의 경고
조회수 : 381       날짜 : 2018.12.16
이재명을 향한 대군마마의 경고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24]
게이밍컴퓨터    (12-16 )
양념대군
노무2    (12-16 )
파면 뭔가 나오겠지
꺄르륵    (12-16 )
준용이 광주가니까 뵈는게 없어? ㅋㅋㅋ
근데 대통령 아들이라고 저런 멘트 쳐도 괜찮은 시대야? ㅋㅋㅋ
ㅅㅅ    (12-16 )
저 정도가 문제 있니?
ㅇㅇ    (12-16 )
저 기사 댓글보면
풋내기가 평창 올림픽 전시회한거 같고 존나 욕하더라 ㅇㅇ
으이그    (12-16 )
네이버 댓글 보셨나요?
ㅁㅁ    (12-16 )
인민복인가??
ㅇㅇ    (12-16 )
귀걸이 끼고 인터뷰를 했어야지 그럼 재명이가 더 빡칠텐데
1111    (12-16 )
저런 쉐도우 아트 너무 많아서 이제 식상할정도
ㅁㄴㅇㄹ    (12-16 )
인생 오지게 재밌겠다 저런거 만지작만지작 대면서 작품이라고 시발 그래도 전시회 시작하면 광주시장부터 광주 국회의원들 다 찾아오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atmeateatst    (12-16 )
ㅋㅋㅋㅋ ㅅㅂ 정치인들이 얼마나 무서운 놈들인데
패기 쪄네 어디까지가나보자 ㅋㅋㅋ
관    (12-16 )
관상가 양반 어디가셨소
ㅗㅗㅕ    (12-16 )
저사진으로 관상을 보긴 어렵다 다만
예술쪽으로는 전혀 아닌 얼굴이고
엄지손가락이 존나 크니 쟞이도 존나 크겠다
에혀    (12-16 )
진짜 저딴 미디어 예술이니 작품공예니 하는것들 하나같이 학창시절 맨날 쳐맞고 공부 지지리도못해서

그냥 할거 없어서 하다보니 저딴거나 하는거지 에혀

맨날 뭐 잇어보이려고 크리에이터, 미디어아트, 이딴소리 제끼는거지 그냥 공부 ㅈ도안하고 능력없는 ㅂ신들임
1234    (12-16 )
나름 노력하는 사람들을 비하하는 행동은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_-    (12-16 )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무식해보인다.
브로콜리    (12-16 )
가족때문에 망하는게 우리나라 대통령의 패턴인가.
ㅇㅇ    (12-16 )
저게 작품이야??존내 허접한데~~의심할만도 하더라~
ㅇㅇ    (12-16 )
할말이 많긴 ㅋㅋㅋㅋ 지가 뭐라도 되는줄아네
니기럴거    (12-16 )
인간적으로 대통령 가족들은 임기내에 그냥 하던일 잠깐 접고 봉사활동이나 하면 안되냐?
돈 받아 쳐먹지 말고 뻘짓 하지 말고 뭐 하려고도 하지말고...
가슴이 아파서 그런다
킹봉준    (12-16 )
정치인 자식들 보면 무자식이 상팔자인듯
역대 대통령들은 물론이고
서울시장 국회의원 할것없이 자식이 말썽이네
상팔자니?    (12-16 )
무자식 = 박근혜
.    (12-16 )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    (12-16 )
503은 지가 안거지
아버지를 보니 무자식이 상팔자라는걸
그리고 근혜 팔자좋았자너 자식이 없었어서
있었어봐 애초에 대통령도 못해먹었울수도 있음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74497여폭법 시행 후 스페인 [8] 2019.08.180
74496라면 판매 순위 [33] 2019.08.187
74495나가면 지상렬 드립을 알게된 지상렬 [15] 2019.08.189
74494열도의 똥물수영장 대책 [10] 2019.08.189
74493승진쓰 닮은꼴 공식 해명 [12] 2019.08.1825
74492현직 여교사들의 의견 [27] 2019.08.1833
74491샤프 최전성기 [22] 2019.08.1832
74490갑자기 우울해진 그녀 [11] 2019.08.1839
74489NO 재팬 공연에 등장한 검정 스티커 [56] 2019.08.1844
74488번호판 청소 빌런 [19] 2019.08.1844
74487남자들의 대학생활 부심 [19] 2019.08.1850
74486태국인 관광 가이드 실태 [21] 2019.08.1854
74485나이 많아서 동생한테 털리는 걸그룹 멤버 [7] 2019.08.1853
74484일본 품종도 불매? [36] 2019.08.1834
74483슈퍼집 딸의 변신 [21] 2019.08.1851
74482폭식투쟁 도우미 [33] 2019.08.1840
7448113 윤후 vs 19 윤후 자신과의 싸움 [10] 2019.08.1845
74480선수들에게 최첨단 장비 선물한 만수로 [9] 2019.08.1856
74479그냥 한국에 가서 사줄래? [39] 2019.08.1865
744781년차 김연경 [11] 2019.08.1860
74477DLS 대란 [15] 2019.08.1852
74476기안84 셀프 탈색 강좌 [14] 2019.08.1845
74475현실 엄마 보는 듯한 염정아 [20] 2019.08.1853
74474평화의 소녀상 전시 반대 [17] 2019.08.1842
74473아드님이 이준기 닮았다던데 [7] 2019.08.1856
74472영국 엘리자베스 2세가 사망하면 일어나는 일 [9] 2019.08.1890
74471제임스 본드도 한 수 접는 한남 [10] 2019.08.18100
74470엄마가 해준 유부초밥 [7] 2019.08.1889
74469가발 예찬 [5] 2019.08.1858
74468침대는 과학입니다 [4] 2019.08.1877
74467유니클로 알바의 고충 [8] 2019.08.18117
74466최연소 사딸라 [2] 2019.08.1894
74465연애가 자랑이 된 시대 [5] 2019.08.1892
74464악어의 위험성 [9] 2019.08.1889
74463연아의 스쿼트 [9] 2019.08.18111
74462군대 동기 생활관 제도 도입 결과 [48] 2019.08.1887
74461전 여친도 먹으러 온다는 가게 [15] 2019.08.1894
74460배달 음식 이물질 [17] 2019.08.1862
74459논리적인 소련녀 [8] 2019.08.1881
74458철든 어른이란? [12] 2019.08.1859
74457한국을 향한 협공 [31] 2019.08.1876
74456이만기 나이로 누르는 연예인 [14] 2019.08.1887
74455요리대회 1등한 초등학생 [5] 2019.08.1870
74454여친이 아무 이유없이 짜증낼 때 대처법 [10] 2019.08.1877
74453보니하니 방송사고 [14] 2019.08.18132
74452천재의 초고속 학업 테크 [16] 2019.08.1878
74451220억 영화 주연의 부담감 [19] 2019.08.1868
74450남자들이 사랑해 보다 더 듣고 싶어하는 말 [12] 2019.08.1883
74449돛새치 잡은 도시어부 [5] 2019.08.1858
74448논란의 반일종족주의 책 내용 일부 [15] 2019.08.1859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