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밀도가 높아지면 생기는 일
조회수 : 12258       날짜 : 2018.12.14
인구밀도가 높아지면 생기는 일인구밀도가 높아지면 생기는 일인구밀도가 높아지면 생기는 일인구밀도가 높아지면 생기는 일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38]
도시의 승리    (12-14 )
후진국 빼고 선진국 도시는 인구밀도가 높아지고 고도화될 수록 살기 좋아진다
쿠러러러러러럭    (12-14 )
임계점이라는게 있는거 같어. 어느 선을 넘어가면 그것도 무너진다는 거지
그렇다면    (12-14 )
우리나라가 너무 독특한거 같음
지금 서울 하나가 해내는 역할이 너무 많음
지금 대학만 해도 수십개
거기에 수많은 회사
또 주거까지 책임지잖아
이러니 집이 안 부족할 수가 있나
적어도 대학만이라도 서울에서는 빼야함,,,,,,
우나기    (12-14 )
수도 세종으로 옮기고 사람들 다 내려보내면 되겠네
ㅇㅇㅇ    (12-14 )
공영방송국 국회 청와대 대검, 경찰청, 대법원 전부 각각 다른 지역으로 다 이전 해야함

민간기업은 어쩔수 없고
ㄱㄱㄱ    (12-14 )
근데 공공기관보다는 민간기업이 가야 더 효과가 있지 않을까? 문제는 민간기업 입장에서 경제중심지인 서울을 벗어날수 없다는것이지
ㅈㅈ    (12-14 )
고속도로 타고 한시간만 달리면 인구밀도 겁나 낮아지던데
서울만 너무 빠글빠글 하다
모여사는게 좋은가?
ㅌ    (12-14 )
몰리는게 좋겠냐? 좋으니까 몰리는거지. 그리고 몰리면 인프라는 더 좋아지지
www    (12-14 )
넌 어디 사냐?
ㅇ    (12-14 )
고속도로로 한시간이잖아 출퇴근의 용이성때문이지.
미국으로 치면 la, 뉴욕, 워싱턴의 기능을 한도시가 해내는데 과밀화가 될 수 밖에 직장, 학교, 문화시설이 집중되니 벋어날 수가 없지.
지방광역시들의 자립도가 여가시절, 직장의 수와 질이 올라가면 인구분배될텐데 어렵지
ㅇ    (12-14 )
븅신아 서울에서 출퇴근시간에 고속도로 타고 한시간으로 외곽으로 갈수있는데가 어딧냐. 성수에서 양재만 가더라도 한시간이다
서울스타일    (12-14 )
팩폭 오지네 ㅋㅋㅋ
503    (12-14 )
고시원에 살면 저렇게 된다는건가?
ㅁㄴㅇㄹ    (12-14 )
소라에서 집단뿅뿅 하던 것들 시골로 가면 안그럴텐데
ㅇㅇ    (12-14 )
딱 한국일본이네
1234    (12-14 )
이제 먹지도 않는 쌀농사는 그만하고 농지를 임야로 바꾸던지, 초지로 전환해서 축산을 하던지, 사람사는 주택단지로 개발해야...
ㅂㄴㄷㄹㅅㅉㅎㄱㅂㅅ    (12-14 )
그리 잘 알면 니가 해.
1212    (12-14 )
땅이 없는거 같지는 않아요.~
ㅇㅇ    (12-14 )
으이구. 무식아.
식량주권 한번 검색해보고 와..
ㅈㄹ    (12-14 )
이건 갖다붙이기식 해설이네
현실이이렇게 단순한게아님
방글라데시가 국민 행복도 1위인건 어떻게 설명할거임
무식아    (12-14 )
방글라데시 행복도 1위라는 거 자체가 더 갖다붙이기식임

행복도라는 조사를 공식 기관에서 한 것도 아니고 출처 불분명에 그냥 현재 삶에 만족하십니까 식으로 물어보니

오히려 무지한 사람들일 수록 만족한다는 대답이 나옴

한국도 예전 농사 짓고 영아사망률 50%에 치닫던 미개한 시절에 물어봤으면 오히려 지금보다 행복도 높게 나옴
인정?    (12-14 )
방글라 행복도가 1위인 자료를 믿냐 ㅋㅋㅋㅋ
ㄹ    (12-14 )
방글라데시 행복도1위 순위를 액면그대로 받아들이는 바보도 있었어?ㅋㅋㅋ 요새 군대에서 자기개발도 할수있고 공부도 취미활동도 할수있다는 뉴스보고 코리안워홀이라고 하는 여자들이랑 똑같은 수준이네ㅋㅋㅋ
ㅊ    (12-14 )
최근 자료 보고 이야기해라 떨어진지가 언젠데
중딩    (12-14 )
우리가 집단 뿅뿅을 하고 있냐 ?
ㅂㄴㄷㄹㅅㅉㅎㄱㅂㅅ    (12-14 )
너같은 히키코모리도 있고, 집단 뿅뿅하는 것들도 있고.
1    (12-14 )
원래 미개할수록 행복도조사 잘나온다 부탄도 1등이다
ㅁㅁㅁ    (12-14 )
저정도를 사람에 적용할라면 농구코트 있는 체육관 정도에 사람 100명정도 살게 해야함
한국이 인구밀도 높다고 해서 저런걸 적용하는건 어불 성설
그렇게 따지면 전세계 대도시에 사는 사람들은 다 미쳐 돌아가야함
대도시의 인구밀도는 멕시코시티 이런데 빼고는 다 빽빽하게 몰려 산다.
설대01    (12-14 )
얘말이 맞네
ㅂ    (12-14 )
미개할수록 정보가 없다보니 상대적으로 얼마나 미개한지 알방법이없으니 보는것만보고 사니 행복한거지. 반대로 발전이 없으니 도태의 위험이 다분하며 종속적으로 살게됨. 아직도 행복이 전부인줄 아는 흑우업제?
ㅇㅇ    (12-14 )
뿅뿅이 뭐야? 강간이야 섹스야?
전지적참견시점    (12-14 )
그런데 쥐를 상대로 실험했는데
집단 ㅅㅅ인지 ㄱㄱ 인지 구별 가능한가??
뇌파 측정하나? ㅋㅋㅋ
ㅇㅇ    (12-14 )
출산률 떨어지는게 자연스러운 이치라는 느낌이네
뭐쫌이상하다    (12-14 )
저게 인구밀도 맞아?
인구밀도 정의가 좀 있어야 할 거 같은데,
저 쥐들을 층별로 나누고 벽으로 나눈 구역에 놔두어야 인간들이 각자 공간을 차지하고 사는 인구밀도와 정의가 똑같아 지는거 아닌가?
걍 저렇게 집단으로 뿅뿅하게 놔두는게 인간의 인구밀도랑 같다고? ㅋㅋㅋ
저거 잘못된 비교 맞지?
.    (12-14 )
글쎼 서울 지방만 해도 인구밀도가 다른데 인간은 생물종이라 보기 힘들지 아파트 고층빌딩만 해도 한공간에 여러명이 방해 안받고 살수 있도록 머리를 쓴건데 저 실험은 그냥 선동이지. 쥐처럼 한우리 안에 가두냐? 그냥 감옥이나 군대랑 비교 하면 모를까.
ㅇㅇ    (12-14 )
고통없이 인구절반 삭제해주시는 타노스님 그립읍니다..ㅠ
화초    (12-14 )
대학을 서울에서 빼내야 해
지방 인재 서울권 대학 진학 졸업 후 서울에서 가정꾸림
귀향은 실패로 인식 즉 서울만 자꾸 인구가 는다
대학을 자꾸 내보내야 함
~    (12-14 )
그럼 인구 밀도가 지금보다 낮았던 시절엔 저런행동이 없었다는 건가?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1인구밀도가 높아지면 생기는 일 [38] 2018.12.1412259
2너무 이기적인 삼성 [49] 2018.12.1714622
3열도의 딸바보 [15] 2018.09.2716220
4피해의식에 사로잡힌 언냐 [26] 2018.12.2413945
5엄마한테 보낸 문자 [9] 2018.12.2911797
6아들 시험점수에 빡친 엄마 [26] 2018.07.1621963
7댓글로 팩폭하는 언냐 [23] 2018.12.1218463
8운동하면 좋은 점 [36] 2018.11.2310960
9자신을 버린 주인을 100km 걸어서 찾아간 이유 [8] 2018.12.069628
10강원랜드 장기 주차 차량 [4] 2018.08.306083
11조수애 취집 성공 [63] 2018.11.297116
12더 이상 마시멜로우 안 부르겠다 [16] 2018.12.056293
13피아식별 불가 [21] 2019.01.057142
14폭력의 역사 [33] 2018.12.154568
15수상소감 레전드 [26] 2019.01.019174
16투블럭 해달라고 했더니 [17] 2018.11.207973
17멕시코의 치안 [30] 2019.01.047165
18공포의 탈코르셋 [17] 2018.10.156820
19도심 공원에서 대마 재배 [12] 2018.12.304084
20남자 외모의 중요성 [42] 2018.10.164525
21위기의 홍석천 [6] 2019.01.034876
22본인이 뉘우치니까 더 믿어보는 거죠 [23] 2018.10.174128
23노이어 귀도컷 [8] 2018.07.117993
24세르비아 기상캐스터의 태권도 실력 [11] 2018.07.066357
25우리나라에 흡혈귀가 없는 이유 [17] 2019.01.035100
26고양이 키우는 BJ 대참사 [37] 2018.12.124085
27여장 정모 처음 본 일반인 [1] 2018.08.293008
28컨테이너 하우스 [34] 2018.09.164529
29선릉역 칼부림 사건의 진실 [24] 2019.01.013265
30비트코인 단톡방 레전드 [33] 2018.12.194499
31A컵녀의 슬픈공감 ㅜㅜ 2019.06.23606
32햄버거 매장에 총 쏜 범인 변호 2018.09.181694
33목숨을 건 스웩 [16] 2018.12.104631
34채식주의자 콩고기에 대한 모순 2019.06.23573
35조개구이녀 [10] 2018.08.128150
36기차 좌석 혼자 2개 쓰는 게 이상한가요? [58] 2018.12.013542
37설움 폭발한 임산부 [42] 2018.12.152973
38대륙의 처자.gif 2019.06.23502
39페미 친구한테 조롱 당한 언냐 [33] 2019.01.043582
40처제의 숨겨져 왔던 감정 [11] 2019.01.047649
41외도를 목격한 남편 [68] 2018.12.223855
42파출소에서 만난 무당파와 소림사 [19] 2019.01.073410
43대장내시경 대참사 [40] 2018.12.203694
44피노키오는 진실을 말했다2019.06.23441
45옷 벗으니 몸매 ㅎㄷㄷㄷ.JPG2019.07.13434
46목욕탕 계엄령 [21] 2019.01.045002
47죽고 싶은 이별 [6] 2018.10.111888
48변호사녀에게 29살이라 소개팅 취소된 남자2019.06.22473
49언니 제발 개수작 부리지마요 2019.06.201010
50과학적인 반응 [19] 2018.12.172157
51친자 확인 의뢰 건수2019.06.23391
52점원의 이상한 취향2019.06.23388
53너무 잘해도 안됨2019.06.23384
54유부녀의 실수 2019.06.20891
55가난한 동네 살다보면 [2] 2018.10.092110
56방송사고 1초전2019.06.23372
57중국의 티베트인, 위구르인 대학살 [1] 2018.08.251900
58잦은 자위가 위험한 이유 [1]2019.07.02369
59프로듀스48 권은비 [9] 2018.08.111838
60흔한 알바의 자세..jpg2019.07.03365
61수지가 여행 중 입은 티셔츠(feat.페미)2019.06.29363
62여자가 나한테 ㅅㅅ 하자는데 어쩌지?2019.06.29351
63타노스 어딨어?2019.06.23344
64독일의 뷔페식 성매매.2019.07.09343
65치코리타 목욕 후2019.06.23331
66PIKA PIKA2019.06.23327
67[후방]신재은2019.07.13323
68고슴딩가.jpg2019.06.27321
69여름철 호불호 원탑 음식.jpg2019.06.23319
70아이린 비율 [31] 2019.02.19864
71대만 편의점 진상녀.jpg2019.07.13315
72게임중독이라고??2019.06.23315
73훈남이 걸그룹 팬싸인회에 가면 [7] 2019.05.06726
74아이유의 배려심 [2] 2018.07.265703
75(후방) 헬갤 하체빌런 등장2019.06.28308
76AV 배우와의 이벤트에 당첨된 한 유저..jpg2019.07.07305
77슬기의 레깅스 핏 [4] 2018.09.031667
78벗기려다.. 걸림2019.06.23293
79와 이새끼 개새끼였네요2019.07.20294
80고증해 본 다비치 다리.gif 2019.06.20708
81남자연예인이 말하는 군대 훈련소 [19] 2019.05.271728
82백종원의 목살 스테이크 카레 레시피.jpg2019.06.23288
83학교다닐 때 리얼2019.06.23286
84화났어? 가슴 볼래?2019.06.26285
8519]베드씬 소스 영화 정보2019.07.11285
86미스코리아가 수영복 포기하고 입은의상 jpg2019.07.12281
87(ㅇㅎ)그녀의 기술2019.06.23280
88콩나물국 먹는 아기2019.06.19359
89요즘 고등학교 수학여행 근황ㄷㄷㄷㄷㄷㄷ.jpg2019.07.07277
90(후방) 치어리더 윤소은에 대해 알아보자.jpgif2019.06.28276
91검열국가 가겠다는 선언 [12] 2019.02.23603
92은혜를 원수로 갚은 수험생 [13] 2018.11.252729
938kg 쪘다는 선미 [7] 2019.04.061756
94일본에서 방송사고 날 뻔한 구하라.jpg2019.06.27273
95지적 허영심이 낳은 괴물 2018.09.181737
96송중기 안타깝네요...2019.07.01271
97역대급 유두 노출2019.06.27271
98아이폰 쓰는 남자 [62] 2018.12.114502
9919금후방주의)모텔 후기 레전드 2019.07.20271
100대만녀의 환상을 박살내버린 한국남자..2019.06.26268
처음 | 이전 | 1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