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키우는 BJ 대참사
조회수 : 3925       날짜 : 2018.12.12
고양이 키우는 BJ 대참사고양이 키우는 BJ 대참사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37]
ㅇㅇ    (12-12 )
남자였냐
광대    (12-12 )
잘생겼네
트위치    (12-12 )
저 이후로 얼굴 까고 나오더라 ㅋㅋㅋㅋㅋ
ㅇㅇㅇ    (12-12 )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지였어
호로로    (12-12 )
호탕하게 생겼네
ㅇㅇ    (12-1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2-12 )
분명히 같은 눈인데 마스크벗으니까 인상이 완전다르네 이거시조합인가
ㅇㅇ    (12-12 )
그래서 누군데요
현자    (12-12 )
고양이가 평소 한심하게 봤네
씨발 젖가리개는 까면서 낯짝 가리고 있는거
대인아닌대?인    (12-12 )
트위치 ‘주다사’ zoodasa
저거 이후로 마스크 벗고 나오는데 저 움짤보다는 나음...
게이왕    (12-12 )
똑같이 생겼구먼;
dsf    (12-12 )
고양이 손이 누가 조종한거마냥 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3552345    (12-12 )
존나 만화에서 여자 얼굴이 갑자기 북두신권 얼굴로 바뀌는 것 같네 ㅋㅋㅋㅋ
ㅇㅇ    (12-12 )
ㅋㅋㅋㅋㅋㅋㅋㅋ 악 시발
허허 자내 나와 합을 겨루지ㅡ않겠나
ㅁㅁ    (12-12 )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켄시로 닮음
ㅈㄱㅈㄱ지금 가는 중!    (12-12 )
아재?아재! 아재다!
56756456    (12-12 )
야옹이 웃긴다.ㅋㅋㅋㅋㅋㅋ
ㅇㄱㄹㅇ    (12-12 )
냥이: 아오 그만좀해라 내가 널 아는데!!
ㅇㅇ    (12-12 )
찾아보니까 마이크 안킨다는데 남자아님?
4234    (12-12 )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는 제일 중요한 요소가 눈임.

즉.. 마스크 다 가리고 눈에 써클하나만 껴도 99%는 외모 버프 받음

마스크 쓰고 방송하는 애들한테 쏘는 호구들 없길 바래

마스크 벗겨보면 니 동생 형 누나 보다 못생겼어
ㅁㄴ    (12-12 )
눈은 이쁘기 쉽지만
하관은 이쁘기 어렵거든
그래서 일본애들 요즘애들 마스크 끼고 다니는거지
흐억    (12-12 )
내가 눈은 이쁜데 눈 밑으로는 줮같이 생겼다. 가끔 목도리 두르고 다니면 못알아보더아
ㅇㅇ    (12-12 )
ㅋㅋㅋㅋㅋㅋㅋ고양아 좋은 묘생이였닼ㅋ
화초    (12-12 )
일본 가 봐
저래서 마스크 쓰고 다니는 여자애들 무지 많아
눈만 내 놓고 다녀
ㄹㄹ    (12-12 )
원래 마스크 쓰면훨씬 이뻐보임.
썬    (12-1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2-12 )
남자같은디
ㄹ    (12-12 )
이제 벗고 방송하고 이 짤로 더 인기 있다는데
ㅁㄻㄴ    (12-12 )
코가 너무 기네...
ㅎ    (12-12 )
얼굴 보니 못생긴 얼굴 아니더라.

저거 11월 10일자 짤인데 얼마전부터 갑자기 너무 인터넷 커뮤에 퍼져서

저 스트리머 첨엔 그냥 웃고 말았는데 지금은 너무 관심이 집중되니 멘붕와서 방송 접을 생각인거 같더라.

검색해보니 나옴. 트게더인가 하는 사이트가 트위치 스트리머 홈페이지인데 거기 직접 글 올렸던데?
11    (12-12 )
캡처를 악의적이게 했네
ㅇㅇ    (12-12 )
다 까진 얼굴에
눈 밑으로 가려서 보면 이쁜데
눈만 가려서 보면 띠용하네
1234    (12-12 )
지워 방송 접는대 고소 할거 같더라
ㅁㅁ    (12-12 )
고소같은 소리하네 법 1도 모르는 놈이
ㅇㅇ    (12-12 )
뭐 찾아봤더니 그렇게 밉상은 아니네 ^^
ㅋㅋ    (12-12 )
고양이 구치소에 있답니다.
ㅇㅇ    (12-12 )
이게 고소가되? 저게 합성이나 그런거임?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1인구밀도가 높아지면 생기는 일 [38] 2018.12.1410854
2너무 이기적인 삼성 [49] 2018.12.1714035
3열도의 딸바보 [15] 2018.09.2715884
4피해의식에 사로잡힌 언냐 [26] 2018.12.2413664
5엄마한테 보낸 문자 [9] 2018.12.2911473
6아들 시험점수에 빡친 엄마 [26] 2018.07.1621650
7댓글로 팩폭하는 언냐 [23] 2018.12.1218130
8운동하면 좋은 점 [36] 2018.11.2310901
9자신을 버린 주인을 100km 걸어서 찾아간 이유 [8] 2018.12.069451
10강원랜드 장기 주차 차량 [4] 2018.08.305832
11조수애 취집 성공 [63] 2018.11.296974
12더 이상 마시멜로우 안 부르겠다 [16] 2018.12.056133
13피아식별 불가 [21] 2019.01.056913
14수상소감 레전드 [26] 2019.01.018890
15폭력의 역사 [33] 2018.12.154370
16투블럭 해달라고 했더니 [17] 2018.11.207813
17공포의 탈코르셋 [17] 2018.10.156681
18멕시코의 치안 [30] 2019.01.047015
19언니 제발 개수작 부리지마요 2019.06.20999
20도심 공원에서 대마 재배 [12] 2018.12.303958
21남자 외모의 중요성 [42] 2018.10.164420
22유부녀의 실수 2019.06.20877
23본인이 뉘우치니까 더 믿어보는 거죠 [23] 2018.10.174041
24노이어 귀도컷 [8] 2018.07.117793
25위기의 홍석천 [6] 2019.01.034731
26우리나라에 흡혈귀가 없는 이유 [17] 2019.01.035010
27세르비아 기상캐스터의 태권도 실력 [11] 2018.07.066194
28여장 정모 처음 본 일반인 [1] 2018.08.292920
29컨테이너 하우스 [34] 2018.09.164430
30고증해 본 다비치 다리.gif 2019.06.20698
31고양이 키우는 BJ 대참사 [37] 2018.12.123926
32비트코인 단톡방 레전드 [33] 2018.12.194439
33선릉역 칼부림 사건의 진실 [24] 2019.01.013189
34목숨을 건 스웩 [16] 2018.12.104569
35A컵녀의 슬픈공감 ㅜㅜ 2019.06.23591
36조개구이녀 [10] 2018.08.128089
37채식주의자 콩고기에 대한 모순 2019.06.23557
38햄버거 매장에 총 쏜 범인 변호 2018.09.181620
39기차 좌석 혼자 2개 쓰는 게 이상한가요? [58] 2018.12.013481
40여자는 왼쪽, 남자는 오른쪽 선택한다는 사진 2019.06.20548
41미친 선생들만...입는 옷.... 2019.06.19523
42처제의 숨겨져 왔던 감정 [11] 2019.01.047593
43설움 폭발한 임산부 [42] 2018.12.152912
44페미 친구한테 조롱 당한 언냐 [33] 2019.01.043537
45외도를 목격한 남편 [68] 2018.12.223812
46대륙의 처자.gif2019.06.23488
47우리가 고기만 먹고 야채를 안먹어도 되는 이유2019.06.20480
487군단 체력훈련 중 허리디스크 반응2019.06.20475
49학생주임한테 걸려 도망치는 고딩2019.06.20475
50파출소에서 만난 무당파와 소림사 [19] 2019.01.073353
51변호사녀에게 29살이라 소개팅 취소된 남자2019.06.22468
52대장내시경 대참사 [40] 2018.12.203638
53목욕탕 계엄령 [21] 2019.01.044952
54피노키오는 진실을 말했다2019.06.23431
55터미네이터(ver.2019).gif2019.06.20432
56죽고 싶은 이별 [6] 2018.10.111831
57긍정왕의 코스튬 플레이2019.06.19414
58폴란드 여자 배구 선수 [6] 2019.01.27795
598kg 쪘다는 선미 [7] 2019.04.061739
60배우 송강호 충격적인 사실.jpg2019.06.20403
61옷 벗으니 몸매 ㅎㄷㄷㄷ.JPG2019.07.13402
62자위행위 중독 진단2019.06.19401
63결혼 하는 이유2019.06.20398
64YG 계약서에 적힌 6대 금지 사항2019.06.19393
65요즘 동화책 근황.gif2019.06.20390
66친자 확인 의뢰 건수2019.06.23386
67중국의 티베트인, 위구르인 대학살 [1] 2018.08.251867
68점원의 이상한 취향2019.06.23378
69너무 잘해도 안됨2019.06.23379
70유두노출 광고2019.06.19377
71오타쿠소리 안듣는 오타쿠 특징2019.06.20368
72과학적인 반응 [19] 2018.12.172100
73방송사고 1초전2019.06.23365
74아이린 비율 [31] 2019.02.19857
75잦은 자위가 위험한 이유 [1]2019.07.02360
76흔한 알바의 자세..jpg2019.07.03361
77수지가 여행 중 입은 티셔츠(feat.페미)2019.06.29357
78치킨은 역시 튀겨야 맛있음2019.06.20355
79콩나물국 먹는 아기2019.06.19352
80가난한 동네 살다보면 [2] 2018.10.092058
81프로듀스48 권은비 [9] 2018.08.111781
82여자가 나한테 ㅅㅅ 하자는데 어쩌지?2019.06.29345
83독일의 뷔페식 성매매.2019.07.09338
84타노스 어딨어?2019.06.23336
85상상과 현실2019.06.20338
86치코리타 목욕 후2019.06.23326
87PIKA PIKA2019.06.23323
88훈남이 걸그룹 팬싸인회에 가면 [7] 2019.05.06718
89여름철 호불호 원탑 음식.jpg2019.06.23316
90고슴딩가.jpg2019.06.27310
91아이폰 쓰는 남자 [62] 2018.12.114488
92[후방]신재은2019.07.13309
93게임중독이라고??2019.06.23306
94대만 편의점 진상녀.jpg2019.07.13304
95콜라가 치아에 미치는 영향2019.06.20299
96슬기의 레깅스 핏 [4] 2018.09.031630
97(후방) 헬갤 하체빌런 등장2019.06.28298
98AV 배우와의 이벤트에 당첨된 한 유저..jpg2019.07.07297
99아이유의 배려심 [2] 2018.07.265668
100검열국가 가겠다는 선언 [12] 2019.02.23586
처음 | 이전 | 1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