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즈존 후속작
조회수 : 436       날짜 : 2018.12.03
노키즈존 후속작노키즈존 후속작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32]
틀딱    (12-0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노인
독사    (12-03 )
즐겁냐? 니가 노인이 될 때 즈음이면 60세 이상 폐기처분 시대가 될 기세인데?
ㅊ23ㄹ    (12-03 )
준틀딱 독사 빡침 ㅠ
독사    (12-03 )
니들이 나이들면 폐기 처분될 기세인데 내가 왜 빡침? 난 환영이얌.
하쉴?    (12-03 )
그렇지 당신은 이미 폐기된 사람이니까
독사    (12-03 )
내 말엔 아직은 그런 시대가 아니라는 전제가 있는걸 눈치 못챈 1인.
형님도 참    (12-03 )
늙어서 고생하십니다
독사    (12-03 )
사람마다 취미가 다른 것이니... 나름 즐기는 일 중 하나라서 그닥 고생이 아니로구나.
gv5    (12-03 )
키워가 취미라니 굉장히 행복한 삶을 보내는구나
ㄴㄴ    (12-03 )
누구나 다 노인이 될텐데 장치인 사끼들은.표 앋을려고 갈등만 심화시키니 원...
ㄴㄴ    (12-03 )
문재인은 노무현 발끝에도 못 미치는 사람인듯

역대 대통령 중에서 갈등을 극복하려 했던 사람은 노무현 밖에 없다..
브로콜리    (12-03 )
그래서 대학등록금을 2배로 만들고 바다이야기 말들고 강원랜드만들고 로또운행했져??

아파트값 폭등시키고..부동산정책 실패하고...지니(빈부격차) 최대치로 만들고..

하지만 사람은 참 좋았죠...좋은사람은 맞을지 몰라도 좋은 대통령이라고 볼 수 있습니까??

물론 그후로 다 그보다 못하긴 했지만...

찬양을 할 걸 합시다.
ㄷㄷ    (12-03 )
핀트를 잘못 찾은거 같은데 찬양한적 없고 정책적으러 노무현이 업적이 잘했다거나 평가에 대해서 한마디도 안 적었소

지금의 남북갈등 세대갈등 남녀갈등 빈부격차 모든 갈등이 더 심해져 가는와중에도 문재인 정부가 갈등을 야기시키기에 진정으로 갈등을 치유하려고 한 사람이 대한민국 대통령 중 노무현 한 사람 밖에 없었다는거지

절대적인 미화나 찬양, 정책에 대해서 칭송 하지 않았음을 기억하시게
ㅈㅁ    (12-03 )
정치병 단단히 들었네....
ㅇㅇㅇㅇ    (12-03 )
동의합니다.
근데 그런 생각도 들더라고요
노무현은 문재인이 있었지만
문재인은 밑에 누가 없어서 그런 거 아닐까
참모 수준이 임종석이니 말 다 했죠
아놔홀    (12-03 )
노워먼존 나오면 앞에와서 데모하고 그러겠지? 경제활동도 안하고 시위만 하면 세금으로 지원해 주니까
이상야릇    (12-03 )
노인존이 생기면 국가적망신
34    (12-03 )
말은 바로하자 노인이라는 이유로 차별하는게아니라 그들의 언행때문인거지
ㅇㅇ    (12-03 )
맞음 저게 여자라는 이유로 차별한다는 소리랑 똑같
ㅁㅁ    (12-03 )
노인을 위한 식당은 없다
ㄷㄴㄷ    (12-03 )
노인들 때문에 영업에 지장있는 비지니스 어떤게 이쓰까

어린 여학생들이 주고객인 빵집에 눌러앉아 오는 애들마다 지나치게 귀여워 해주시면 그럴만도 하겠다만
실제로 그런 경우가 있을까
ㅊ23ㄹ    (12-03 )
출근길 전철
딱딱    (12-03 )
노실버존 어떻씀까?
응    (12-03 )
노인 자체를 싫어하는 게 아니야
노인이 무개념이니 싫어하는 거지...
ooOoo    (12-03 )
저번에 맥도날드에서 점심 먹는데 할머니들이 2명 들어옴... 그냥 앉아 있음.. 30분 정도 지나니까 일행이 옴... 계속 앉아서 수다삼매경.
음    (12-03 )
할머니 두분이 노약자석에서 계속 떠드시더라..
이어폰 안낄려고 했는데... 쉴틈없이 떠들어
지하철 기본 소음 + 할머니들 랩배틀...
ㅠㅠ
ㅁㄴㅇ    (12-03 )
오늘 미금역 화장실에서 똥싸는데, 옆 칸에 들어간 할배 담배피더라...
아직도 지하철에서 담배를 피다니... 문제 있는 노인들 많음.
ㅁㄴ    (12-03 )
점심에 패스트푸드점 가면
노인들이 다 자리차지하고 있어서
앉을 자리가 별로 없더라.
집에 있으면 답답하니까 그런거겠지만..
패스트푸드점 입장에서도 싫을거고
직장인들 점심시간에도 좀 불편하긴 해 ㅠㅠ
gv5    (12-03 )
쳐먹는건 상관없으나 회전율이 극악임
ㅇㅇㄴ    (12-03 )
좁디좁은 atm에서도 담배피더라 ㅎㅎ
ㅉㅉ    (12-03 )
지금도 버스나 전철 등 난리치는거 보면
노실버 찬성
노틀딱존    (12-03 )
있을때 잘해 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지..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71530논란의 미국 광고 2019.06.279
71529하루 2분 만화퀴즈!- 고양이 중독자 2019.06.275
71528네츄럴 몬스터 반응.jpg 2019.06.276
71527당구 천재 천우희.gif 2019.06.279
71526독일에선 더위 때문에 지금 죽을 지경이야 2019.06.2736
71525정말 쉬운 검정고시 1번 문제.jpg 2019.06.2726
71524은평구 은명초등학교 화재 발생.jpg 2019.06.2720
71523존윅3 개봉했군요. 2019.06.2631
71522역대 최악의 혼종 음료수 2019.06.2640
71521VJ 특공대에 나왔던 항아리 미용사 근황 2019.06.2658
71520브라질의 치안. GIF 2019.06.2677
71519세계에서 가장 독한술 랭킹 8 2019.06.2649
71518[혐짤주의] 자한당 미쳤음 2019.06.2663
71517노포가 갑이다 ㄷㄷ 2019.06.2653
71516현직 모텔 사장의 분노 2019.06.2661
71515사랑의열매 근황 2019.06.2695
71514대만녀의 환상을 박살내버린 한국남자.. 2019.06.2697
715135인조로 개편 허니팝콘, 한국 컴백 쇼케.. 2019.06.2658
71512리나의 일상 학폭글 강경 대응 2019.06.2654
71511실시간 노빠구 상남자 2019.06.2668
71510안경 벗고 봐야 보이는 그림 2019.06.2690
71509예비군 식단 근황 2019.06.2667
71508빵집에 온 무서운 언니.jpg 2019.06.2676
715072019 상반기 (1-5월 ) 무선이어폰 판매 점유율 2019.06.2654
71506화났어? 가슴 볼래? 2019.06.26122
71505버스에서 서서 가는 임산부.JPG 2019.06.2679
71504[아이즈원] 히토미의 멋진 오빠들 2019.06.2658
71503개 쎄보임 2019.06.2648
71502[트와이스] 티저 미나 옆에 있던 복사기. 2019.06.2653
71501부부싸움 조장하는 공중파 2019.06.2651
71500한화그룹 회장 첫째아들 스펙 2019.06.2651
71499이준석 "박근혜에게 난 하나의 소모품".gisa 2019.06.2637
71498동물 학대방지용 티셔츠 2019.06.2635
71497필라테스 강사 정다연 선수.jpg 2019.06.2677
71496복어 설명하는 사나 2019.06.2646
71495이제야 폭발한 2차대전 폭탄 2019.06.2644
71494하이모 새 모델 2019.06.2648
71493행보관이 볼 수 없게 해주세요.gif 2019.06.2652
71492피자 광고의 진실 2019.06.2640
71491엄마의 패드립 2019.06.2652
71490웃대인의 드론구매허락 받는법 2019.06.2639
71489호텔에서 남친과 싸운 썰 2019.06.2647
71488현지화 장착 버거킹 근황.jpg 2019.06.2656
71487대구변두리촌놈 드디어 시내 나갈일이 생기다... 2019.06.2633
71486비건 페미 언냐 2019.06.2639
71485중고로 의자를 샀는데 앉을수가 없다.jpg 2019.06.2648
71484서울대 에브리타임 근황 2019.06.2647
71483??? : 악어가 무서운 짐승이라고요?ㅋㅋㅋ 2019.06.2642
71482나는 로봇이 아닙니다.gif 2019.06.2634
7148114살 연하 전업주부 아내 2019.06.2653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