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폴 적색 수배
조회수 : 372       날짜 : 2018.12.03
인터폴 적색 수배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25]
쓰레기야    (12-03 )
다시는 방송 나와서 기웃거리지 마라
ㅇ    (12-03 )
연좌제여?
zzz    (12-03 )
사기쳐서 등처먹은돈으로 호의호식 해서 연예인질까지 했으면
당연히 연좌제로 묶여야 정상이지
친일파넘들이 남긴땅으로 호의호식한 그 후손들은
연좌제로 묶이면 안되니까 걔들 욕하면 안되는거냐?
11    (12-03 )
그래도 결국 마닷때문에 죄값을 치르게 된거 아녀
아님 해외에서 저택에서 호희호식하며 지내던걸
11    (12-03 )
이리될걸 몰랐나?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구나
하긴 과거에 그래놓고도 잘사는 사람들이 수두룩한 훌륭한 선례들이 우리나라에 많으니..
11    (12-03 )
사기를 덜 크게 쳐서 그래 , 이오앙 나쁜짓이면 크게해야 나중에도 신분 세탁 해서 잘살아
애매하게 시민들 돈 사기치면 잡히지
크게 쳐서 숨겨놓고 황제노역하고 자식들 물려주면 못잡아가잖아
뭘 그렇게 도망다녀 , 이제 인터폴은 우리나라 같지 않아 , 짤 없어
이건뭐임    (12-03 )
방송에서 홍보 제대로 했내...
.    (12-03 )
진작에 요청했음 안되는건가? 꼭 한번 난리가 나야 이러는거도 참...
그냥 단순히 해외 도피 했다고 기소중지 하고..
연예인 부모에 난리가 나니 이젠 적색수배 하고... 진작에 좀 해라 좀.
ㅁㄴㅇㄹ    (12-03 )
오해가 있는 게
처음에 국내로 들어온다고 말한 다음에 여권 어쩌구로 시간 끔
근데 뉴질랜드 현지에서 재산정리하고 잠적했다는 첩보 입수
그래서 적색수배 때린거임
대전    (12-03 )
이게 조선의 맛이지 ㅋㅋ 울고불고 하면서 복귀하겠지 ㅋㅋㅋㅋ
ㅇㅇ    (12-03 )
나중에 미우새 나올듯
ㄷㅇㅇ    (12-03 )
근데 왜 이제서 난리
그리고 적색수배는 개오바 라고 하든데
정유라도 적색수배는 개오바질 이었는데 마닷아빠는 왜 적색?
좌우지간 얄팍한 냄비컨트리 대한민국
ㄴ    (12-03 )
마닷 오늘 호주에서 목격됐다던데
ㅁㅁ    (12-03 )
마닷 지금 뉴질랜드라던데 사과하더니 튄건가 ㅋㅋ
ㅎㅎ    (12-03 )
노래는 뭘 했는지 모르지만 그냥 방송나와서 형님형님거리고 살살비비고 하다가 부모의 죄로 훅 가버리네.........하긴 부모가 사기친돈으로 잘먹고 잘살았으니.....
ㅎㅎ    (12-03 )
나 대학다닐때 초딩동창여학생 하나가 같은학교 더니는걸 알게 되었는데 길가다 만나서 인사했더니 날 모른다더라 2년이나 같은반이고 친한건 아니지만 같이 놀기도 많이 놀았는데....나중에 알고보니 걔 부모가 마닷부모처럼 수십억 해쳐먹고 튀었더라.....피해자중에 어머니지인이 몇 분 있어서 딸이 나랑같은학교 다닌다고 알려드렸다. 그후로 동창여학생은 학교에서 볼 수 없었다...돈은 돌려받았는지 감옥은 보냈는지 안물어봤는데 애가 예쁘게 생겨서 나랑 같은과 동기가 나한테 걔 소개해달랬는데 사기꾼집이라고 이야기해줬다. 아마 학교내에서도 소문이 난거 같더라..
음    (12-03 )
잘했다는 소리 듣고 싶은거지?
덜덜이    (12-03 )
인터폴 인터폴~ 아버지가 사기꾼입니다.

애미야~ 내 새끼가 너랑 결혼하고 나서 돈을 너무 밝힌다. 너는 밖에서 한 푼이라도 버니?
덜덜이    (12-03 )
마닷: (풀썩) 엄마 나 왔어.
엄빠: 얘.. 괜찮니 미안하다. 우리 때문에..
마닷: 아 몰라.. 그니까 왜 그런 짓을
엄빠: 우린 뭐 알고 그랬겠니.. 미안하다..
이상야릇    (12-03 )
마닷: 나왓어
엄빠:미안하다
마닷: 이제 우리 조됐어
엄빠: 알라스카가서 조용히 살자. 넌 거기서 낚시나 해
마닷: 알라스카는 왜?
엄빠: 알라스카가 사기치고 도망가서 살기에는 딱이야.
마닷: 렛츠고!!
1    (12-03 )
마닷: 엄마 나왔어.
엄빠: 야이 호로새끼야 그러게 딴따라 하지 말고 어부나 되라 그랬지.
마닷: 그때 왜 안 말렸어?
엄빠: 니가 이렇게 잘될지 몰랐지.
마닷: 아들도 안 믿은거야?
엄빠: 괜찮다 아들. 이럴 줄 알고 준비 다해놨다. 어서 알래스카로 가자.
0000    (12-03 )
마닷: 나왓어
엄빠:미안하다
마닷: 이제 어떻게해?
엄빠: 그럴 줄 알고 이동네 사람들한테 돈 많이 빌려 놨어.
마닷: 와우 정말?
엄빠: 그래 알라스카가로 가자.
마닷: 렛츠고!!
김이박최    (12-03 )
재산 빼돌리려고 현지 간거지
dasf    (12-03 )
소름돋는건 벌써 튀었음
ㅇ    (12-03 )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70775홍상수 하면 생각나는 고현정 인터뷰 2019.06.201
70774인생은 한 방이다 2019.06.201
70773돌고 도는 키스신 2019.06.205
70772김민지 아나운서가 폴란드에 가는 이유 2019.06.205
70771입국심사 까다로운 나라 금방 통과하는 꿀팁 2019.06.209
70770없는걸 찾는 이타치 jpg 2019.06.207
70769와이어.. 2019.06.209
70768아침에일어났더니 입안에 털이 있던 이유 2019.06.2015
70767황교익 근황 2019.06.2010
70766전소민이 생각하는 수갑의 용도 2019.06.2019
70765냥이한테 뽀뽀 받는법 2019.06.2016
7076440년전 서울대가려면 2019.06.2019
70763카카오톡 이모티콘 정리해고 근황 2019.06.2018
7076214분 동안 사망후 살아난 남자 2019.06.2019
70761시골인심 2019.06.2024
70760장족의 발전 2019.06.2015
70759역대 최악의 마약 밀수 사건 2019.06.2018
70758미국 홍콩사태 개입 움직임.gisa 2019.06.2021
70757다이어트 단톡방 강퇴 2019.06.2020
70756운동 중독자의 소확행 2019.06.2016
70755사망토론 백만원 vs 대한민국 월드컵 우승 2019.06.2019
70754빈 강의실에서 2019.06.2021
70753유쾌한 여자손님 2019.06.2025
70752먼가가 보이십니까? 2019.06.2022
70751기업 인사담당자들의 생각 2019.06.2021
70750사람 머리를 가차없이 물어버리는 2019.06.2023
70749망망대해에 부서진 보트한척 2019.06.2027
70748블박영상. 2019.06.2021
70747유럽여행이 재밌는 이유 2019.06.2024
70746인생은 회전목마 2019.06.2023
70745진짜 이만했다니까 2019.06.2027
70744나쁜 선배들 2019.06.2029
70743회장의 취미! 2019.06.2028
70742리무진 바이크 2019.06.2029
70741비눗방울이 어는 순간 2019.06.2027
70740DVD방 알바의 고충 2019.06.2030
70739파리바게뜨 특징 2019.06.2029
70738자전거 묘기 2019.06.2024
70737흔한 학점콜렉터 2019.06.2021
707363중 추돌 사고 2019.06.2025
70735빈강의실에서 공부하는데 2019.06.2027
70734기상청 체육대회의 진실 2019.06.2036
70733커피광고 레전드 2019.06.2032
707323D 페인팅 2019.06.2032
70731러시아에서는 사람이 비행기를 태웁니다 2019.06.2032
70730허언계의 꿈나무 2019.06.2031
70729경리단길 근황.. 2019.06.2034
70728서울대 대나무숲 근황 2019.06.2034
70727딸치다 누나한테 걸린 2019.06.2053
70726요즘 경찰 2019.06.2034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