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도쿄돔 앞 혐한시위 현장
조회수 : 235       날짜 : 2018.11.24
방탄소년단 도쿄돔 앞 혐한시위 현장방탄소년단 도쿄돔 앞 혐한시위 현장방탄소년단 도쿄돔 앞 혐한시위 현장방탄소년단 도쿄돔 앞 혐한시위 현장방탄소년단 도쿄돔 앞 혐한시위 현장방탄소년단 도쿄돔 앞 혐한시위 현장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16]
펩시    (11-24 )
초라..
주식회사 예수    (11-24 )
청량리역이랑 명동에 토요일 일요일마다 개독새끼들 노래쳐부르고 길가에서 찬송가 부르는거 진짜 다 때려 죽이고싶다
그런거 구청에서 허가해줘서 하는거야??
진짜 짜증나네 개독들
ㅇㅇ    (11-24 )
와ㅋㅋㅋ
ㅁ    (11-24 )
ㅋㅋ 샠기 똘끼 있게 생겼넹
ㅁㅁ    (11-24 )
레이디 가가 내한공연 반대하던 개독보다 못하네
콩콩이    (11-24 )
근데 저놈 입장에서는 저럴 수도 있다.
쟤들은 원폭 때문에 자신들도 전쟁 피해자라고 생각하거든.
원래 사람은 자기에게 불리한 것을 더 오래 뚜렷하게 기억하는 법이니까
재앙이다    (11-24 )
참 감성충만한 분이네 쟤들 원폭 막은거도 이해하려고 하고 문재앙 뽑앗죠?
ㅂㅅㅌㄹㅎㅈㅌㄹ    (11-24 )
뭐라는거야?
보수는 이정도로 ㅂㅅ이라는 보여주려고 심은 쁘락치인가?
당근농장    (11-24 )
와우
22    (11-24 )
세뇌와 교육이 이렇게 무서운거다
11    (11-24 )
우익은 다 방구석 히키코모리 븅신들만 있는줄 알았는데 의외로 멀쩡하네
아라가키    (11-24 )
초라한 1인 시위
ㅇㅅㅇ    (11-24 )
머.. 강제 징용이니,위안부니,민간인 학살이니 알면서도 야동은 봐야하잔아. 그런 느낌이겠지
일본 병신    (11-24 )
너만 병신인것 너도 느끼지?
리틀보이    (11-24 )
이 게시물로 일뽕베충이들이 희망을 얻습니다~
0000    (11-24 )
남의나라 침범해서 온갖 악행을 저지른건 생각도 안하지?
그러니 쪽바리들은 안되는거야.
원폭에 희생된 우리 동포들에겐 죄송하지만 일본땅에 원폭 떨어진건 잘한거지.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70651긍정왕의 코스튬 플레이 2019.06.19218
70650미친 선생들만...입는 옷.... 2019.06.19256
70649YG 계약서에 적힌 6대 금지 사항 2019.06.19208
70648예비군 지각임박과 퇴소시간. 2019.06.19140
70647열도의 풍속 문화 2019.06.19137
70646자위행위 중독 진단 2019.06.19201
70645벽타고 올라가는 생선가시 2019.06.19119
70644경규옹이 말하는 사회생활 개꿀팁 2019.06.19102
70643요즘 학교에서 벌어지는 일 2019.06.19136
7064280년대 첨단기술.. 2019.06.19116
70641[약혐] 국과수 감식반 현장 2019.06.19119
70640와이프에게서 악마를 보았다 2019.06.19121
70639입을만 한 게 없네.. 2019.06.19100
70638핏불이 아이를 물었다면, 강형욱의 대처는? 2019.06.19113
70637거북왕 물대포 2019.06.19106
70636유두노출 광고 2019.06.19189
70635배달의민족 레전드.JPG 2019.06.19126
70634엄마와 함께 가까이서 보는 돌고래 2019.06.1994
70633알바 첫날 2019.06.1995
70632모쏠들의 착각 2019.06.19105
70631무너져버린 꿈 2019.06.1961
70630한국영화 키스씬 레전드 2019.06.19105
70629상고시대의 방산비리 2019.06.1972
70628초딩 아들이 고소당함 2019.06.1976
70627봇물에이은 사타구니 논란 2019.06.1992
70626옆집으로 가는 떼껄룩 2019.06.1971
70625광희 군대 명언 2019.06.1958
70624가슴 때문에 고민인 소녀 2019.06.1996
70623고속도로에서 목격한 믿지 못할 광경.. 2019.06.1988
70622중국인이 발명한 머리감는 기계 2019.06.1969
70621결혼전 쌩얼을 봐야 되는 이유 2019.06.1976
70620여자가슴 영단어의 기원 2019.06.1977
70619가슴이 크면 안좋은 점 2019.06.1991
70618모솔들의 엄청난 착각 2019.06.1953
70617졸라 적절한 비유. 2019.06.1965
70616대단한 순발력 2019.06.1950
70615대한민국 영화 키스씬 레전드 2019.06.1957
70614텐트룩 2019.06.1965
70613이거보고 현아 이던이래ㅠ 2019.06.1983
70612레고 양덕의 위엄 2019.06.1978
70611대단한 순발력 2019.06.1950
70610놀이기구 갑???? ㄷㄷㄷㄷㄷㄷㄷㄷㄷ 2019.06.1966
70609콩나물국 먹는 아기 2019.06.1952
70608죽은 사람 살리는법 2019.06.1954
70607가기시러 시바 2019.06.1946
70606흔한 유럽의 다이빙 대회 2019.06.1953
70605싸다구 한방에 돌아간 코 2019.06.1960
70604혹여나 상대 선수가 침대축구할때 꿀팁 2019.06.1970
70603(ㅎㅂ)기적의~골반 다이어트~!!! 2019.06.1986
70602치킨너겟 훔치는 손길 2019.06.1955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