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면 좋은 점
조회수 : 7770       날짜 : 2018.11.23
운동하면 좋은 점운동하면 좋은 점운동하면 좋은 점운동하면 좋은 점운동하면 좋은 점운동하면 좋은 점운동하면 좋은 점운동하면 좋은 점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36]
눈물    (11-23 )
얼굴이 어느정도 받쳐줬을때만 가능하지
존못들은 몸좋아도 저런 대우 못받으니 착각ㄴㄴㄴ
ㅂ    (11-23 )
못생긴애들 운동하면 잘생기진못해도
약간 남성미 생기면서 꽤 매력있어져 체지방 자체가 줄어드니까.

얼굴이 안되면 어차피 안된다는건 흔한 못생긴 파오후들이 운동안하는 변명임
123    (11-23 )
옥동자?
ㅁㅇ    (11-23 )
이왕이면 몸좋은게 낫지 같은존못이어도 지방덩어리보다는
글쓴이    (11-23 )
원빈도 살찌면 그 얼굴이 어떻게 변할 지 모르는거.
응    (11-23 )
야 포기하고 살 거냐 그럼 ㅋㅋㅋ
원판 어디 가는 거 아니라도 조금이라도 좀 가꾸고 산다는데 찬물 밖에 못 뿌리냐
123    (11-23 )
우리동네 헬스장 관장 아재 50인데 여친이 30이다..
생긴건 아무리 봐도 사극에 나오는 마당쇠..
www    (11-23 )
그래서 형은 운동도 포기한거야?
늙    (11-23 )
그건 머머리만 해당
존못도 몸짱되면 괜츈
빠와빠와    (11-23 )
못생기고 몸 안좋은것보다
몸이라도 좋은게 백배 천배 낫다.

외형 말고 본인 건강관리면에서도 더할나위 없고
ㅅㄱ    (11-23 )
형 나 얼굴 안잘생겼는데
운동 한창하고 몸 키웟을때 대시도 몇번받고
이쁜애들이랑 엔조이도 많이했어
형도 한번 운동 시작해봐
나도 다시하려고
ㅂ    (11-23 )
김치녀들 당신년들은 대체..
RT    (11-23 )
;; 여자가 저런거 조아하는게 뭐가 잘못된거냐..
우린 더하면 더했지 ..ㅋㅋ
1    (11-23 )
저런거 좋아하는게 자연스러운거고 정상적인거야
음    (11-23 )
저게 왜 김치녀인거냐 ㅋㅋㅋㅋㅋ

예로부터 이성끼리의 섹스어필은 당연한거였는데
ㅉㅉ    (11-23 )
여자만 나오면 욕하려 드는거 이거 병이라니까 진심으로..
ㅇ    (11-23 )
여기서 김치녀가 왜나와??
돼지야????
ㅇㅇ    (11-23 )
김치녀가 나올 맥락이 아니다
운동하자    (11-23 )
여기도 정상인사람 많구나
이성의 성적매력에 끌리는건 당연한거에요
ㅇㅇㅇ    (11-23 )
ㅠ 쥬륵
ㅇㅇ    (11-23 )
여자도 운동 안하면 흘러내리지 ㅋㅋ
dd    (11-23 )
근데 어린여자들은 하체가 튼실하면 왜좋은지 몰라
진짜 빨라봐야 20대 후반쯤은 되야 알더라
ㅁㄴ    (11-23 )
이승윤 운동한 몸 보면
감흥 하나도 없음
ㅁㅇ    (11-23 )
얼굴보다 비율이 중요한것 같어
170초반 쩌는몸은 왠만해선 안이쁘더라
키는 큰게 최고다 진짜
ㄱㄹ    (11-23 )
ㅂㅅ 눈 앞에서 봐바라.
편견이 있어서 이런 댓글 쓰는거지 실제로 보면 이딴소리 못한다.
dD    (11-23 )
물론 기승전얼. 하지만 얼굴 핑계 대고 운동 안하는 쿰척쿰척 파오후들이 할 말은 아님
아놔홀    (11-23 )
어깨랑 엉덩이 약간 커졌는데 떡칠때 여자손이 이전보다 자주 그쪽로 올라오는게 은근히 기분좋음
asdf    (11-23 )
근데 몸 진짜 조각같은 사람치고 얼굴봤을때 찐따같고 못생겼다고 느껴지는 사람이 없던데
그게 몸때문에 그래보이는게 아니라 진짜 운동 열심히 하면 체지방줄고 남성호르몬 때문에 남성적으로 얼굴이 변해서 그런거같더라
이승윤 같은경우도 비율때문에 그런거지 얼굴 각지고 남자답게 잘생겼다고 해도 좋을정도잖아
ㅁㅁ    (11-23 )
ㅇㅇ 이승윤 멋있음
이승윤 멋있어 보이면 아재라던데
나도이제 아재네ㅎㅎ
ㄹㄹㄹㄹㄹ    (11-23 )
여자도 어린애들 빼고는 몸 좋은 남자 환장함.
재앙이다    (11-23 )
30대 넘어가면 여자들이 아는거지 꼬추 크기를 떠나서 발딱발딱 자기 원할때 우뚝 서는게 얼마나 좋은건지 운동해 형들
11    (11-23 )
하체하면 확실히 강직도 좋아짐
ㅇㅇ    (11-23 )
니들은 운동 해도 못생긴 돼지 -> 못생긴 근육돼지 -> 못생긴 근육몬
브로콜리    (11-23 )
살찌기 전으로 돌아가면 그시절 인기 찾을 수 있나??
ㄷㄷㄷ    (11-23 )
키 작으면 말짱황 입니다
저 160
선출    (11-23 )
어차피 보여주려고 하는 남창짓. 최고로 효율성 떨어지는 근육이 헬스근육.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1자신을 버린 주인을 100km 걸어서 찾아간 이유 [8] 2018.12.066486
2엄마는 날 낳고 잃은 게 뭐야? [41]2019.05.23281
3생일파티 때 딸 친구 혼냈더니 [19]2019.05.23246
4반도의 카트라이더 [29] 2019.05.23186
5치어리더 서현숙 쌩얼 [14] 2019.05.23177
6100분 토론 명장면 [25]2019.05.23176
7박보영 턱 수술 전 후 [11] 2019.05.23158
8결혼하지 않은 40대 남자의 삶 [42] 2019.05.23148
9군번이 3개인 사람 [2]2019.05.23152
10100분 토론 꿰뚫어본 현자 [18] 2019.05.23144
11오나미 최근 비쥬얼 [9] 2019.05.23137
12한국외대 기숙사 상황 [10] 2019.05.23126
13소개팅에서 싸가지 없다는 소리 들은 여자 [19]2019.05.23154
14표창원에게 일침 가하는 오세라비 [24]2019.05.23125
15LG 유플러스 근황 [15] 2019.05.23123
16치킨을 혼자 먹어야 하는 이유 [6]2019.05.23124
17허구라의 예언 [24] 2019.05.23118
18인도네시아식 여경 선발 [6] 2019.05.23116
19버거킹 와퍼로 이해하는 망중립성 [6]2019.05.23130
20생활의 달인 주작 논란 [8]2019.05.23121
21게임 중독의 위험성 [16]2019.05.23120
22남경 무용론 트페미녀 팔굽혀펴기 [19]2019.05.23119
23프랑스 경찰이 압수한 시위대의 불법 무기 [2] 2019.05.23102
24이상적 배우자의 조건 [17] 2019.05.23109
25나이들어 힘들다는 은퇴 선수 [3] 2019.05.2399
26경찰의 새로운 지침 [17] 2019.05.23101
27중국이 희토류로 압박하자 [19]2019.05.23122
28만두 사 먹는 나경원 [15] 2019.05.23104
29원자력발전소 건물을 개조한 놀이공원 [7] 2019.05.23103
30탈북자 사상검증 종결 [10]2019.05.23109
31명지대 파산 위기 [7] 2019.05.2398
32비냉 시켰는데 물냉 나와서 [8]2019.05.23104
33임신한 여시 회원 [2]2019.05.23125
34대림동 여경 사건 순기능 [10] 2019.05.2395
35인천공항 협박범 [5]2019.05.2395
36경찰 돕다 다쳤지만 치료금은 10%만 [11]2019.05.23100
37선생님의 디자인 베끼기 [6]2019.05.2395
38제발 남북단일팀 해주시면 안 되나요? [13] 2019.05.2387
39납북 의심 일본인 27년 만에 [5]2019.05.2397
40퀸 노래 불렀다고 방심위 제재 [6]2019.05.2394
41대륙의 애국주의 [13]2019.05.2387
42앞으로는 공익도 군대 간다? [3] 2019.05.2381
43멘솔은 퇴출 [11]2019.05.2388
44열도의 딸바보 [15] 2018.09.2711040
45아들 시험점수에 빡친 엄마 [24] 2018.07.1617155
46미국아 일단 한번 붙어보자 [24]2019.05.22193
47여자 소방관의 위엄 [24]2019.05.22225
48댓글로 팩폭하는 언냐 [23] 2018.12.1214597
49버닝썬 수사 커지자 [8]2019.05.22258
50위기에 빠진 유민상 [1]2019.05.2377
51고민상담 해주는 김소혜 [2]2019.05.2377
52구단주가 보너스를 안 준다 [3]2019.05.2371
53게임중독자의 뇌 상태 [9]2019.05.2377
54한글패치도 아닌 그냥 한국화 [1]2019.05.2385
55엄마한테 보낸 문자 [9] 2018.12.296633
56100분 토론 명대사 [7]2019.05.2368
57노이어 귀도컷 [8] 2018.07.115796
58조수애 취집 성공 [63] 2018.11.293696
59업계 1위였던 크라운 베이커리가 망한 썰 [13]2019.05.22179
608kg 쪘다는 선미 [7] 2019.04.06751
61컨테이너 하우스 [34] 2018.09.163065
62강원랜드 장기 주차 차량 [4] 2018.08.302980
63뷔페에서 물에 빠진 여자 [13]2019.05.22157
64너무 이기적인 삼성 [49] 2018.12.178200
6534세 권보아 [4]2019.05.22170
6620세 일본여성이 말하는 한국남성 이미지? [5]2019.05.22155
67손버릇 안 좋은 남자 아이돌 [6]2019.05.22147
68YG 근황 [2]2019.05.22148
69남친 집에 갔다가 설거지 안 해서 [17]2019.05.22132
70중세 그림 속의 아기들이 못생긴 이유 [1]2019.05.22135
71대학거부자 근황 [16]2019.05.22132
72박봉이냐고요? [13]2019.05.22110
73히로시마 원폭 투하 직후 사진 [3]2019.05.22139
74투블럭 해달라고 했더니 [17] 2018.11.205724
75더 이상 마시멜로우 안 부르겠다 [16] 2018.12.053458
76보니하니 방송사고 [5]2019.05.22152
77여경 논란 그 어용 역사학자가 또 [14]2019.05.22113
78피아식별 불가 [20] 2019.01.054875
79돼지상 여자 아이돌 중 최고 [11] 2018.07.191291
80인천의 해안선 변천 과정 [10]2019.05.22112
81운동하면 좋은 점 [36] 2018.11.237771
82떡볶이 광고모델 때문에 빡침 [4]2019.05.22137
83조개구이녀 [10] 2018.08.126827
84미국 날씨 상황 [2]2019.05.22102
85피규어 복원의 달인 [5]2019.05.22247
86군인 이름 레전드 [39] 2018.12.31705
87바뀌는 금연정책 [9]2019.05.22114
8817살 연하를 만날 수 밖에 없는 안타까운 사연 [11]2019.05.22232
89대림동 사건 드디어 경찰이 잘못했다는 전문가 등장 [11]2019.05.22216
90구찌 신상 로퍼 [5]2019.05.22114
91마동석 전담 스턴트 배우 [7]2019.05.22197
92목숨을 건 스웩 [16] 2018.12.103373
93수상소감 레전드 [26] 2019.01.016043
94어떻게 해야 아내가 개선될까요? [53]2019.05.21298
95우리나라에 흡혈귀가 없는 이유 [17] 2019.01.033437
96남자 외모의 중요성 [42] 2018.10.162596
97목욕탕 계엄령 [21] 2019.01.044099
98성남 어느 공원의 태극기 [3]2019.05.22111
99김학의 성접대 사건 피해자 증언 [11]2019.03.17485
100운명을 건 6행시 [9] 2018.07.126510
처음 | 이전 | 1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