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사기꾼 이희진 근황
조회수 : 651       날짜 : 2018.11.21
청담동 사기꾼 이희진 근황청담동 사기꾼 이희진 근황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39]
배째    (11-21 )
아몰랑으로 나오네
노인네    (11-21 )
역시 조선
ㄴ    (11-21 )
정의구현이 아니라 최종과정에 불과한거였구나
싱글벙글
레이    (11-21 )
이로써 사기쳐도 인생역전이 가능한 합법적 루트를 교본처럼 보여 준 셈이군 막장인생들이 따라하겠네 뭐 이딴 나라가 다 있냐? 대신 청부살인 일어 날 가능성도 보임
ㅇㅇ    (11-21 )
유명인사들이 아닌한 남들한테 보여주듯 돈을 과시하는 새끼들은 일단 의심부터 해봐야한다.
ㅇㅁㄴㄻㄴㅇㄻㄴ    (11-21 )
이게 나라다 헬조선 나라
ㅁㄴㅇㄹ    (11-21 )
저돈을 뺏을수 있으면? 법조계 최고위권위자는 걍 대한민국 아무나 붙잡고 재산 다 뺏게? 우리나라 법은 매우 상식적이다. 사기는 당한놈이 븅신이지 사기꾼 돈을 모조리 몰수하고 그럴수 없는거다
ㅓ    (11-21 )
피해자한테 돌려줘야 상식적이지
ㅇㅇ    (11-21 )
사기당한 놈이 븅신이라니 무슨 개소리를 이렇게 ㅋㅋㅋ
사기친 돈을 못 갚으면 출소가 불가능한게 정의다.
사기꾼도 아닌 애를 붙잡고 재산 몰수하면 무고죄고 병시나
허고렁    (11-21 )
그러게 사기친 돈을 못같으면 출소가 불가능해야지

근데밖에 돈쓰는거 철저하게 감시못함? 음
ㅇㅇ    (11-21 )
사기는 당한놈이 븅신은 맞는데 피해자가 당해야만하는 법이 상식적인건 뭔 개소리냐 ㅋㅋ
ㅇㅋ    (11-21 )
역시 사기민국 다운 결말이네 :)
af    (11-21 )
등신같은법
ㅇㅇ    (11-21 )
이러니 한국이 전세계에서 사기범죄가 제일 높은 나라로 나오지
며칠안남았다...    (11-21 )
이나라에 살면서 성인이 되고 직장을 다니고
퇴직을 하고 사업을 하고 여러 경험을 해 본 결과...
법을 왜 이렇게 만들었고 왜 이럴까?란 생각이 많이 들어 한강 다리까지 간적이 있었다...
한번은 지인에게 돈을 빌려줬고 차용증 공증 머 이런거 다 했지만
결국 돈을 안 갚아서 법의 힘을 빌렸더니 내용 다 집어 치우고 빚진사람에 재산이 없으면 방법이 없댄다..
그래서 경찰서를 찾아갔다...거짓말은 사기 아니냐?란 항목으로 신고해서 형사 처벌이라도 받게 해보려고..
돈 빌린건 민사 란다....
결국 돈을 못 받았다...
또 한번은 사업을 하면서 받아야 할 돈이 있는데 안 주길래 소송했다.
내가 졌다..압류 하고 벼라별 짓 할 수 있는건 다 했다..
결국 구속 됐고 돈은 어떻게 받냐고 물었더니 저 사람이 돈 안줘서 구속 된거라
돈은 앞으로도 받기 어렵다 라고 보면 된다고 한다...
대충 정리해보자면...
돈 빌려서 내 이름으로 재산 없고 안 갚아도 감방 안가고..
사업하다 돈 안주고 형사처벌 되면 감방가서 몇년 살다 나와서 안갚아도 사는데 지장 없고....
대체 왜 이래야 할까?....
조금만 더 신경 쓰고 노력하면 매우 살기 좋은 나라의 조건을 가졌다고 생각하는데....
왜 안 바뀔까.....
aㄴㅇㄴㅁㅇㄴㅁ    (11-21 )
기득권층이 유리하도록 만든 법인데 정의로운 결과를 기대했냐?
ㅁㄴㅇㄹ    (11-21 )
예전에 이희진이 블루홀 주식 사라고 해서 사놨다가 배그땜에 대박친거 생각나네 ㅋㅋㅋ
ㄴㄹ    (11-21 )
소 뒷걸음에 개구리 채인거지.
지가 분석했겠냐 도는 정보 씨부린거지.
1234    (11-21 )
백만원당 1년씩 추가로 징역 살게 하면 지 장기까지 팔아서 낼거 같은데
ㅣㄴㅇ    (11-21 )
ㅋㅋㅋㅋㅋ 도끼보고 불우이웃이라고 한거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산이 도끼 발톱때만큼도 없엇네 ㅋㅋㅋ
.    (11-21 )
마지막 줄 안보이냐? 이런애들은 좀 모자른가... 순진한건가.
아무리 그래도 은행빚 235억 있는애가 자산이 10억밖에 없겠냐?
이미 자기 명의는 당근 다 치운거야.
"당연히 이미 돈을 빼돌렸을 것" 이라는 말을 잘봐라.
1234    (11-21 )
맞아. 은행빚 저게 은닉재산이야.
ㅇㅇ    (11-21 )
청담동 은 개뿔
안양 관양동 개 족보도없는 그지동네출신 ㅋㅋㅋㅋㅋ
에휴
조류독감    (11-21 )
사기꾼들 전부 살처분 시켜봐라..사기꾼들 다 사라진다
11    (11-21 )
저러니까 금융사기가 판을 치지
기어나와서 또 유튜브나 그딴거 할까 겁난다
아놔홀    (11-21 )
미국처럼 소득없고 월세사는 놈들 수입차 못사게 해야한다
ㅈㅈ    (11-21 )
그러니까 돈 빼돌리고 나머진 빚으로 굴리면 3년살다나오면 끝이라는 거네
ㅇㅇ    (11-21 )
이게나라냐 법이 개씨발이네
군대도망자정신병    (11-21 )
여기에 아프리카 최군도 이희진 형님이라면서 방송에서 어쩌다 한번이 아니라 대놓구 빨아줌
최군도 책임이 없을까? 정말 없을까?
음    (11-21 )
저새끼가 나 사기꾼이요라고 안하는데 누가 아냐 ㅡㅡ;;
모르    (11-21 )
법이 개떡같으니 이놈의 사기꾼놈들이 사리지지 않는거지...
일당 1800만원?
일단 5만원도 아깝다
저런 사기꾼놈들은 일당 3만원으로 계산해서 실형을 때려야지...
ㅇㅇ    (11-21 )
국개의원이랑 정치인 대기업 오너들을 위한 법
결국 범죄자이 이용
인체의 신비    (11-21 )
투자자중에 조선족깡패 있으면 장기로 갚아야겠지
브로콜리    (11-21 )
우리나라가 사기범죄비율이 다른나라에 비해 월등이 높은게..

음주운전가 마찬가지고 처벌이 약함..

그리고 검색 해봐야겠지만.....내가 알기론...사기범죄는 1년지나면 못받음...공소시효 짧아서..
ㅇㅇ    (11-21 )
나라다운 나라 먼저인
ㅇㄷㅇ    (11-21 )
노역 일당이 1800만원이니까 저런일이 벌어지는것
일당 10만원으로 조정 해야함
독사    (11-21 )
저정도면 사기당한사람들 돈모아서 해결사 고용해서 출소기다려서 칼침힌번 놔야하는거 아니냐.
블랙    (11-21 )
나같으면 출소 하기 싫어 할듯
0000    (11-21 )
병신같은 판사놈들 또 한건 했네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70883언니 제발 개수작 부리지마요 2019.06.20199
70882유부녀의 실수 2019.06.20175
70881우리가 고기만 먹고 야채를 안먹어도 되는 이유 2019.06.20126
708807군단 체력훈련 중 허리디스크 반응 2019.06.20117
70879상상과 현실 2019.06.2095
70878치킨은 역시 튀겨야 맛있음 2019.06.2095
70877터미네이터(ver.2019).gif 2019.06.20110
70876고증해 본 다비치 다리.gif 2019.06.20165
70875요즘 동화책 근황.gif 2019.06.20106
70874결혼 하는 이유 2019.06.20101
70873학생주임한테 걸려 도망치는 고딩 2019.06.20112
70872오타쿠소리 안듣는 오타쿠 특징 2019.06.2088
70871기아차 최신 광고 근황 2019.06.2081
70870주사위로 만든 그림 2019.06.2058
70869여자는 왼쪽, 남자는 오른쪽 선택한다는 사진 2019.06.20128
70868배우 송강호 충격적인 사실.jpg 2019.06.20106
70867노숙자가 출연한 대학교 2019.06.2083
70866콜라가 치아에 미치는 영향 2019.06.2082
70865공대생이 아빠가 되면 2019.06.2080
70864독서실 금지 볼펜 2019.06.2086
70863검색으로 서핑하기 좋은곳가면 안되는 이유 2019.06.2069
7086213일 하루에만 그린란드 빙하 40% 넘게 사라져... 2019.06.2064
70861한국이 세계에서 1등인 부분 2019.06.2079
70860한국인들 99.8 %가 가지고 있는 말투 특징 2019.06.2079
70859동안이시네요?? 2019.06.2063
70858개에게 물리는 2살 아이 2019.06.2061
70857주변에 컴과 나왔다고 자랑하면 안되는 이유 2019.06.2053
70856여자의 그거에 대해 알아보자 2019.06.2075
70855펩시가 세계 6위의 군사력을 갖게된 날 2019.06.2076
70854처음 본 여자 머리 두번 내려친 썰 2019.06.2075
70853영국 섬 논란에 이은 또 다른 무식 논쟁 2019.06.2062
70852이제 자연으로 돌아가 2019.06.2058
70851시험기간 도서관 앞 노인이 신경쓰인 학우 2019.06.2054
70850스웨덴 근황 2019.06.2060
70849답이 생각 안 나 춤만 추는 전소민(스압) 2019.06.2062
70848?? : 이기는 팀 우리 팀~~ 2019.06.2051
70847미식 축구선수 놀라운 반사신경 2019.06.2054
70846한국군 최초로 야외 6주 훈련한 11사단 병사 후기 2019.06.2070
70845유쾌한 여자 손님 2019.06.2074
70844화웨이 스마트폰의 비밀 2019.06.2060
70843영국이 섬나라인거 지적한자의 최후 2019.06.2056
70842학교선생님일화 2019.06.2041
70841밥의민족 한국인 2019.06.2047
70840중국어 발음이 어려운 이유 2019.06.2052
70839엄마들이 슬리퍼를 믿는 이유 2019.06.2067
70838끈질긴 시비 2019.06.2043
70837청소하실 분 급구 2019.06.2059
70836차 광택의 달인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019.06.2065
70835특이한 컨셉의 식당 2019.06.2056
70834블럭빼기 시합의 달인 2019.06.2047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