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오타쿠 응원을 본 일본 반응
조회수 : 663       날짜 : 2018.11.13
한국의 오타쿠 응원을 본 일본 반응한국의 오타쿠 응원을 본 일본 반응한국의 오타쿠 응원을 본 일본 반응한국의 오타쿠 응원을 본 일본 반응한국의 오타쿠 응원을 본 일본 반응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44]
코트    (11-13 )
쪽송합니다
오타게    (11-13 )
오타게라고 하는 거에요.
원래는 일본 아이돌이 공연할때 오타쿠들이 저런 춤을 추면서 응원하고 콜을 넣고 그랬는데 그게 퍼져서 하나의 춤처럼 변한거에요.
여러분들 클럽에서 흥나면 춤추잖아요
오타쿠들은 애니송이나 아이돌노래 틀고 흥나면 저렇게 춤춰요. 오타게라고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저도 자세히는 몰라서...
오타게    (11-13 )
그리고 저 일본 반응은 주작된 거에요.
예전에 오덕페이트라고 애니캐릭터 베개랑 결혼한 화성인 방송이 나왔을 때 반응인데, 그걸 날짜만 바꿔서 붙여 놓은 거에요.
ㅊㅊㅇ    (11-13 )
오타쿠엔 국적이 없다
11    (11-13 )
쪽바리들 앞에서 쪽팔리게..
ㅇㅇ    (11-13 )
누구 팬들인데 저러고 있냐 ㅋㅋㅋ
ㅇㅇ    (11-13 )
왜 저러고 살까....한심 나중에 내 자식이 저땀짓거리하고다니면...난 뭐라고 해야되지..
123    (11-13 )
추하고 어리석다 ..
일본식으로 말해서 수치를 모르는 놈들.
유후    (11-13 )
근데 저게 뭐야?
기생수 흉내내는거야?
ㅁㄴㅇㄻ    (11-13 )
전범국이라 사죄가 웃음 코드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일도    (11-13 )
저게 뭐 따라 하는거여?
ㅂㅈㄷ    (11-13 )
아이돌 팬인가 했는데 일본애들 반응보니 그것도 아닌가보다
ㅇㅇ    (11-13 )
십덕들이라는 정보 모르고 보면 그냥 행위예술팀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1-13 )
그러게 언듯보면 창작 현대무용인가 ㅋㅋㅋㅋㅋ
ㅋㅋ    (11-13 )
국회동영상 이외로 처음으로 사람 패고싶다는 생각이드네..
ㅇ    (11-13 )
ㅋㅋㅋㅋㅋㅋ 졸 웃기네 ㅋㅋㅋㅋ
허얼    (11-13 )
싸그리 묻었음 싶다
아마도    (11-13 )
가려져있디만 맨 왼쪽에 있는애를 보면 알 수 있다
ㅇㅇ    (11-13 )
저중에 한명은 모든걸 갖추었네ㅋㅋㅋ 10덕 그자체다
dD    (11-13 )
너 나쁘다
은솔아빠    (11-13 )
근데 쟤네들 도대체 뭐하는 거냐?
아는 형들 있음 설명 좀 부탁해
sd    (11-13 )
저 놈들 서 있는 바닥이 푹 꺼져서 지옥으로 떨어 지길 바랬다.
옘병할 꼴 값도 떼로 하니까 동정심도 안생기네 ㅅㅂ
ㅁㅇㅁ    (11-13 )
맨 왼쪽에 파오후만 아니었어도 댄서팀인가? 했을듯.. 근데 진짜 뭐하는거야? 국내에 이정도 덕력도 없는 오덕들 뿐임?
ㅎ    (11-13 )
참고로 저댓글은 예전 오덕페이트 게시글에 달렷던 댓글을
날자만 수정해서 올라온 댓글들임 주작 자료
dd    (11-13 )
도대체 뭘따라하는거냐고~
일본개객기    (11-13 )
그 뭐냐 길거리에 춤추는 풍선?
니히    (11-13 )
뭔디 이겡 ㅎ
0000    (11-13 )
쟤들 약 먹은거야?
왜 저래?
화초    (11-13 )
참 별 놈들 다 있네
ㅋㅋ    (11-13 )
ㅅㅂㅋㅋ 그래서 대체 저게 뭔데?
쟤네 뭐 좋아하는 애들임?
ㄹㄹ    (11-13 )
저게 뭐하는 건지 알려주실 오타쿠 분 찾습니다
덕후소환중    (11-13 )
자세히 설명해줄수있는 덕후분들 입장 바랍니다. 어서 설명해주세요. 부끄러운게 아닙니다. 존중이니 취향해드리겠습니다.
ㅂㅈㄷ    (11-13 )
아 그래서 저거 뭐하는거냐고
궁금한데 좀 알려주실분
ㅋㅋ    (11-13 )
나도 덕후고 필와에도 덕후 많을껀데
댓글에 아직도 먼지 모르는거 봐서는 그쪽 계열은 아닌거 같은뎅 ㅋㅋ
파스케스    (11-13 )
여기 나이대가 있는데 저걸 아는 사람이 있겠냐?
설령 알려준다 해도 뭔 소린가 할 거 같은데
ㅈ같다능    (11-13 )
번역도 ㅈㄴ 오덕스럽네.ㅋㅋ
ㅂ    (11-13 )
뭔가요? 저 븅신같은 몸짓들은?
사상구민    (11-13 )
구글 이미지 검색해봤는데 모든 커뮤니티에서 저게 대체 누구의 팬인지 궁금해 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젖찰청    (11-13 )
뭔지도 모르겠고 내가 저런거 할 일도 전혀 없지만
저 공간이 저런식으로 사용하는게 허용된 공간이고 남한테 피해만 안끼치면 뭔 상관이냐
지들 하고 싶은거 하고 사니 보기 좋구만
ㅇ    (11-13 )
당연히 상관없는게 기본적으로 옳은거니까
저렇게 필요이상으로 기분나빠하고 놀리는 것처럼 하는게 유머코드인데 ㅡㅡ
123    (11-13 )
도대체 머야....
봉봉    (11-13 )
아니 저거 뭐야 원본좀 올려봐 궁금하다
리리    (11-13 )
진짜 헬조선=10년전 동조선이네 ㅋㅋㅋ
이런거까지 따라하냐
1    (11-13 )
오타쿠춤임 ㅋㅋㅋㅋ 저것도 갈켜주는 학원이 있음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74857조국 사모펀드 출자자 [18] 2019.08.255
74856지구온난화 덕분에 시신 발견 [6] 2019.08.2532
74855공부의 신이자 청소년의 멘토를 자처 [11] 2019.08.2541
7485420년 만에 만난 친구 모습에 오열 [12] 2019.08.2546
74853고려대 풍경 [26] 2019.08.2550
74852개포동 디에이치 아너힐즈 [14] 2019.08.2540
74851여자친구와의 결별 선언 [8] 2019.08.2587
74850조민아씨가 또 또 [13] 2019.08.2573
74849아들 키가 커질까봐 걱정인 아빠 [13] 2019.08.2595
74848남자 아이돌의 벌크업 [36] 2019.08.2583
74847아직도 한국에 이런 가정이 [11] 2019.08.2587
74846이다희 잘 어울리는 복장 [7] 2019.08.25112
74845조국이 두려워지는 이유 [18] 2019.08.2580
74844밥 먹으랬더니 버럭 [7] 2019.08.2570
74843캐리어 만드는 과정 [7] 2019.08.2569
74842이례적인 그림 기증 타이밍 [2] 2019.08.2548
74841징병제 vs 모병제 논란의 강연 [26] 2019.08.2570
74840과연 문프의 존재감 [33] 2019.08.2553
74839역시나 깨어있는 분들 [10] 2019.08.2562
74838조국의 세 가지 대역죄 [18] 2019.08.2548
74837유병재 유튜브 상황 [27] 2019.08.2582
74836그녀의 변장술 [9] 2019.08.2562
74835가족 사생활까지 공개하는 게 상식적인가? [29] 2019.08.2566
74834수용소의 여인들 [7] 2019.08.2575
74833이미 다 검증했다 [21] 2019.08.2555
74832서울대 집회 의대생의 일침 [43] 2019.08.2573
74831김희철 놀리다 역습 당한 전현무 [6] 2019.08.2576
74830연예계 최악의 이혼 폭로전 [27] 2019.08.2588
74829정찬성도 장담 못한다는 연예인 [14] 2019.08.2576
74828끝판왕 지령 떨어졌다 [33] 2019.08.2573
74827남자들은 군대 얘기만 나오면 [12] 2019.08.2565
74826갑자기 이런 말은 왜 하는지 [19] 2019.08.2545
74825한국을 참교육 시키는 방법? [12] 2019.08.2544
74824이제는 일상이라 다들 관심도 없음 [17] 2019.08.2535
74823몸매 안 좋은 사람은 못 입는 의상 [16] 2019.08.2595
74822소아과 여의사가 본 조국 논문 [36] 2019.08.2555
74821뉴욕에 새로 지어진 유리궁전 [11] 2019.08.2554
74820고깃집 알바하다가 마음의 상처 [4] 2019.08.2562
74819아는 황님 [11] 2019.08.2568
74818게스트 따위는 관심 없는 고정멤버 [4] 2019.08.2596
74817파도파도 점입가경 [11] 2019.08.2567
74816딘딘의 인싸템 [2] 2019.08.2573
74815아씨의 합격 수기 [4] 2019.08.2470
74814복지 사각지대 [15] 2019.08.2460
74813머리 테러 당하고 울었다는 처자 [10] 2019.08.24111
74812위기의 30대 여자들 [62] 2019.08.24146
74811기적의 논리 [54] 2019.08.2473
74810뭐? 교수 딸이 논문에 이름을 올려? [43] 2019.08.2480
74809알뜰살뜰 그 자체 [45] 2019.08.2472
74808청문회 하든 말든 [37] 2019.08.2468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