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 중 사소하지만 기분 좋을 때
조회수 : 431       날짜 : 2018.11.06
운전 중 사소하지만 기분 좋을 때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70]
어휴    (11-06 )
저런 매너 10대 중 3대 보면 운수좋은날
다른건 모르겠고 깜빡이는 미리 좀 켜라 이씹새들아
하쉴?    (11-06 )
진짜 씹 인정하는게
깜빡이 안킬거면 시박 운전하지 말았으면
벤틀리    (11-06 )
근데 깜빡이 안키는 인간들이 대다수...
ㅇㅇㅇ    (11-06 )
깜빡이를 켜면 불이나게 달려오니까 그러지
000    (11-06 )
이거지..뭔 깜빡이만 키면 달려오는넘들 ...극혐..거기에 멀리서 오는주제 크락션까지 울리면 들이받고 싶음
ㅇㅇ    (11-06 )
양보는 의무가 아닌데?
33    (11-06 )
딱 너같이 씨부리는 것들이 지 필요할 땐 개같이 끼어들더라
ㅣ    (11-06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ㅆㅇㅈ
ㅋ    (11-06 )
난 어지간하면 다 껴주는데 끄트머리 다 와서 대가리 미는 쓰레기들은 십센치 간격으로 따라다니면서 안껴줌
.    (11-06 )
존나 공감되네 . 나도 안끼워줄라고 용쓰다가
이ㅅㅋ 왜 이딴식으로 살지하는 생각이 들어서 그래 옛다 들어가라 하고 넣어준다 하나정도는 근데 양심없는 새끼들이 그틈을 비집고들와서 하나더 들이밀면 그땐 인정사정 없는거지 상도덕이있는데 인간적으로 하나가고 하나 들와야 될거아니냐
법규법규    (11-06 )
서울가니까 그러는 애들 많아서 공감 되네
멀리 있어서 깜빡이 미리 키고 들어갈려그러니까 겁나 밟아서 못들어오게 하더라
응    (11-06 )
딱 깜빡이 안 켜는 애들 논리
켜면 더 불리하니 그냥 들어간다

말이야 방구야 이게 진짜 똥논리
ㅇㅇ    (11-06 )
솔직히 자신도모르게 깜빡이 안켜고있었던적 있자나
법규법규    (11-06 )
난 살짝 깜빡이에 대한 강박증 있어서 깜빡이 안켠적 없음
박찬물    (11-06 )
요즘 돈없는 사람들 깜빡이 옵션에서 뺀데요
안키는 애들은 그냥 불쌍하게 봐주세요.
곰인형    (11-06 )
미친놈들아.

깜빡이를 켜면 더 달려오던지 말던지간에 본래의목적에 맞게 사용을 해야지.

헛소리를 하고있어.
ㅎㅎ    (11-06 )
깜빡이를 깜빡했나봄
ㅇ    (11-06 )
쌍라이트 안날려주는거에 감사한 세상인데?
dd    (11-06 )
낄수있는곳에서 깜박이 켜면 난 거의다껴줌 내 뒷차가 놀랄정도아니라면 ... 지시등좀 켜자
ㅇㅇ    (11-06 )
깜빡이 안키는 운전자 는 10명 중 5명여자 3명택시 2명남자
수준    (11-06 )
진심 개인택시 말고 회사차 몰고다니는 택시기사들은 지차 아니라서 그런가 깜빡이 절대 안키고 지 꼴리는데 아무데나 비상등키고 정차하고 개노답 도로 위 암덩어리들
킹스맨    (11-06 )
아 저걸 다 하는 나란 놈은
조각    (11-06 )
도덕책
난    (11-06 )
난 1,4,5번 함
힘내랏    (11-06 )
진짜 깜빡이 안켜는 놈들은 이해를 못하겠음. 그게 뭐 힘들다고....
dd    (11-06 )
마지막꺼 빼곤 다 하는편인데 마지막껀 안하는게 좋음 오히려 자기 시야 줄어들고 반대편차의 빛은 다 맞음 ㅋㅋ
34    (11-06 )
그러니까 저거 꼭해야됨? 나는 운전하면서 반대차선 라이트 신경쓴적 한번도없는데 그럼 한대지나가서 끄고 켯는데 또지나가면 또끄고 그래야되나 하루 왠종일 키고끄고 자빠져야겟네
ㅋ    (11-06 )
난 좁은 골목길에서 마주쳤을 때 나는 멈추고 먼저 지나가라고 할때 꺼주는데 ㅋ 내가 움직일때 끄면 안되지
ㅉ    (11-06 )
차좀 좋으면 라이트가 차피해서 쏘는뎅 ㅎ
1    (11-06 )
깜빡이도 습관임 깜빡이면 켜주면 끼여들기 이런거 전혀 기분안나쁨..
귀폭영길이    (11-06 )
실내등 빼곤 다 몸소 실천하는 건데...
t1    (11-06 )
아파트 단지나 골목길 진입 그리고 횡단보도 앞에서 정차 했을때
정면에 유모차 보이거나 지나갈때 무조건 라이트꺼라
특히 LED나 레이저라이트
ㅇㄹㄷ    (11-06 )
깜박이 안키는놈들 여럿 혼내켜봐서아는데. 그 이유를 추긍해서 물어보니깐

깜박이를키면 초보운전같고 남자답지못하고 미숙한 운전자같아서 안킨다고하더라...ㅡㅡ;

와.. 운전은 생명이랑 직결된 문제인데..뭔 말같지도않는 허세와 가오는다잡고 왜 이런 마인드를갖고있는지 모르겠더라..기가차더라.
34    (11-06 )
? 충분히 이해가는데 이 헬조선 반도에서 뭘 기대함?
곰인형    (11-06 )
너같은놈이 모여서 헬반도가 되는거규나...
5ㅎㅍ    (11-06 )
일본에서 운전하는데 일부 몰지각한 5% 운전자 빼고 1.4.5 다 저렇게 함

2는 해주는 사람 못 봤고 3은 얘네도 주차 개념없이 하는 애들 존나 많음
ㅓ    (11-06 )
깜빡이켜면 다 끼워줘야되는줄 아는놈들도 문제
ㅣ    (11-06 )
좀 끼워주고 말해 빙신아 논점 흐리지말고
교통 후진국    (11-06 )
깜빡이 정리해준다

1. 깜빡이 키면 끼워줘야한다
2. 그런데 우리나라 운전자들이 개같아서 안껴준다
3. 그래서 깜빡이를 안켜고 차선 변경을 한다
4, 그럼 블랙박스 영상으로 상품권이 날라온다
5. 그래서 끼는 순간에 깜빡이를 켜는 애들이 태반이다
ㅁㄴㅇ    (11-06 )
버스한대 들어가고도 남을 자리가 있어서 깜빡이 켜고 끼어들려하면 풀악셀하면서 쌍라이트 다다닥 ㅈㄹ하는 놈들은 뭐냐
박아볼테면 박아봐    (11-06 )
걍 주저말고 머리부터 집어넣으세여~
으음    (11-06 )
운전을 즐기지는 않는데.
어쩌다 운전을 하면 진짜로 한국놈들 치열하게 경쟁적으로 위험을 무릎쓰고 얍삽하게 눈치잘 보며 살고 있더라.
ㅣ    (11-06 )
전 팔꿈치쓰고 살고 있는데
234    (11-06 )
깜빡이 안키는 샛기들 존나 짜증난다 진짜 코앞에 와서 쳐 키고 오늘도 딥빡
독사    (11-06 )
나는 날마다 80km에 행복을 뿌리며 다니는 사람이었구나.
팩트    (11-06 )
키아모터스 홍보팀에서 만든 자료
ㅇㅇ    (11-06 )
특히 서울 이새퀴들 얼마나 박박하게 살아가면 진짜 양보하나를 안하고 깜박이키면 느리게 오다가도 종나 밟음.
ㅋ    (11-06 )
서울에서 운전해보면 차가 워낙 막히니까 양심없는 쓰레기들이 미친듯이 끼어들거든.
조금만 틈있으면 대가리 민다. 내가 시간이 남아돌아서 줄서서 지나가고 있는 게 아닌데 지만 바쁜줄 아는 개쓰레기들이 너무너무 많다. 그러고는 지가 운전 졸라 잘해서 막히는 길도 잘 다니는 줄 아는게 그 개쓰레기들이야
ㅁㄴㅇㄹ    (11-06 )
절대 안비켜준다. 미친놈들이 무리하게 들어올때는 내 차선이 목적이 아니라 내 옆차선으로 2차선 이동하더라 난 껴준 죄밖에 없는데 내앞에서 차선이동 또 한다고 비비적대고 있으면 신호 한두개 무조건 못간다. 10분 일찍 가려다 50년 먼저 간다고? 차선이동 안비켜준다고 뒤지는 사고 안난다. 출퇴근 10분이면 무조건 10분 먼저 가고 본다 내알바야?
34    (11-06 )
깜빡이켜면 아무대나 정차해도 되는줄아는 병신들이 10명중 9명, 보행자가 신호등없는 횡단보도 건널려고하면 지가 먼저 지나갈려고 속도올림
뻔히 정지선있는데 진짜 보행자 코앞에서 정차함 개씹 미개한새끼들
ㅇㅇ    (11-06 )
캐나다는 보행자가 길건너려는거같으면 100m부터 서행하기시작함.

한반도 이 씨발졷같은 민족새키들은 걍 보행자보다 지가 우선임. 깜박이는 양반이지

1차선 달리는데 똥침놓질않나. 뭐 추월해가면 지가 운전잘하는 베스트 드라이버되는줄 착각하는 애들도 태반임.

이게 한국인들 운전실력 실태임..
1    (11-06 )
실내등은 왜 끄라고하는거임?
ㅇㅇ    (11-06 )
배터리 방전 때문
ㅎ    (11-06 )
비상등은 서로서로 생활화 했음 좋겠음
화나다가도 비상등들어오면 누그러들더라
ㄴㅁㄹ    (11-06 )
진짜 버릇들이기 어렵지도 않고 효과는 만빵인데 왜 그렇게 안하는지..쩝..
ㄴㅇㄱㅎ    (11-06 )
어후 무식한 후진국 새끼들 비상등은 말그대로 비상시에만 켜야지 한국처럼 잡다한 용도로 쓰는 선진국은 없다
이게다 개나소나 면허증 발급되고 현다이가 독점한 결과
ㅋㅋㅋ    (11-06 )
나도 그런생각해봣는데
대한민국에서는 이런 용도로도 쓰고 좋은 효과가 잇으니 괜찮다고 생각함
독사    (11-06 )
잡다한 한국말 말고 영어나 쓰렴. 살다 이런 병신은 오랜만이네.
ㄱㄱㄱ    (11-06 )
1, 3, 4 정도는 흔하게 하는것 같은데...
오오아    (11-06 )
항상하는건데
ㅇㅇ    (11-06 )
항상 하는 습관인것들..
개꿀    (11-06 )
택시는 깜빡이 1초컷도 안되던데 깜빡이 켜고 바로끔
티볼리    (11-06 )
그래서 쌍용차가 좋은게 세번 깜빡이고 꺼지는 버튼이 있음
때타니    (11-06 )
면허 따기 전에는 "그래도 대한민국에는 좋은 사람들이 더 많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근데 운전하면서 "대한민국에 미개한 놈들 훨씬 많구나"라는 생각으로 바꼈다

많은 거 안 바라니까 제발 깜빡이 좀 켜라
ㄴ    (11-06 )
버스기사들이 제일 극혐 왼쪽차선 변경도 비상깜박이, 오른쪽 변경도 비상깜박이, 정차도 비상깜박이, 출발도 비상깜박이 왜이러냐 대체? 버스기사 신입 교육때 저리 가르치냐?

깜박이 들어와있길래 넣어 주려고 살짝 뒤로 빠지면 비상깜박이 켠채로 반대차선 가거나 그냥 그 차선 쭈욱 가거나 지맘대로임. 혹자는 "지금부터 나 x같이 운전할거니까 알아서 조심해" 라는 표시라더라
ㅁㄴ    (11-06 )
난 깜빡이 키고 들어가고. 들어가서 비상등 인사하고
골목에서 불꺼주고. 실내등 캬져 있는 사람한테 전화도 해주는데.
다 하는데? 주차도 저래 하고. 저게 당연 한거 인데
이게 이제 미덕이 되다니. 세상 참 예의 없고 싸가지 없게도 돌아간다.
ㄲㅃ    (11-06 )
예전 지금처럼 틴팅을 안할때는 오른손 살짝들었는데 지금은 비상등 켬
ㄴㄴ    (11-06 )
골목길처들어가면서 깜박이도안켜고 갑자기브레끼처밟고들어가는년들뭐냐
123    (11-06 )
내가 다 지키는거다 나랑 만나는 상대차님들 기분 좋아져라~
1    (11-06 )
전부 나네 ㅋㅋㅋㅋ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76021양준혁의 해명 [7] 2019.09.193
76020파주에서 돼지열병 확진 [3] 2019.09.195
76019봉준호 감독의 헛물 [6] 2019.09.1929
76018딸 같다던 택시기사 [1] 2019.09.1930
76017우민끼 최신 반응 [37] 2019.09.1843
76016고등학생이 경찰 2명을 죽인 사건 [33] 2019.09.1854
76015갓병대 근황 [23] 2019.09.1865
76014그녀의 추억 회상 [8] 2019.09.1859
76013열도의 충전 문화 [35] 2019.09.1853
76012한 마리에 백만원 요즘 낚시터 [19] 2019.09.18104
76011서울대 로스쿨 교수 집안에서 하는 짓 [23] 2019.09.18111
76010여성의 패션만 보고 소개팅 하기 [21] 2019.09.18106
76009서비스직 고백 논란 [11] 2019.09.18126
76008미국인이 싫은 일본인 할머니 [17] 2019.09.1887
76007풀세팅 송지효 [3] 2019.09.18132
76006컴퓨터 잘 모르면 삼성꺼 사라고 하는 이유 [14] 2019.09.18115
76005후전드와 사진 찍는 여성 [7] 2019.09.18113
76004범죄의 재구성 출연배우 당시 나이 [6] 2019.09.18106
76003인사팀장 사과 문자 [5] 2019.09.18100
76002이미 지나간 현실이야 [7] 2019.09.1884
76001실외에서 흡연하면 괜찮을까? [59] 2019.09.18107
76000뇌한테 사기치는 운동법 [36] 2019.09.18118
75999적반하장의 대명사 [34] 2019.09.1883
75998스티브 인터뷰 [54] 2019.09.1863
7599780년대 논산훈련소 입소풍경 [29] 2019.09.1887
75996재벌가 후손들이 마약에 손대는 이유? [23] 2019.09.1894
75995북한의 백화점 [16] 2019.09.1887
75994공무원 강사의 냉엄한 일침 [37] 2019.09.1888
75993독도는 한국땅 외치는 이유 [8] 2019.09.1888
75992음주운전자를 보내준 경찰의 최후 [14] 2019.09.18106
75991레깅스녀에 대한 생각 [25] 2019.09.18145
75990아이폰11 가격인하 [28] 2019.09.1897
75989참교육을 위해 [18] 2019.09.1898
759882002 아시안게임 농구 금메달 뒷 이야기 [8] 2019.09.1889
75987요새 젊은 아가씨들 확실히 쎄네요 [19] 2019.09.18160
75986추석에 용돈 받은 방탄소년단 진 [10] 2019.09.1880
75985SNS의 순기능 [7] 2019.09.18108
75984훈련소 최악의 위기 사건 [2] 2019.09.18126
75983구하라 구해준 예성 [4] 2019.09.18139
75982대통령에 대한 평가 [19] 2019.09.1897
75981헬스장 게이썰 [7] 2019.09.18114
75980변호사가 말하는 의사 vs 변호사 [10] 2019.09.1894
75979넉살이랑 사진 찍은 송지효 [4] 2019.09.18121
75978서로 원했다면 속수무책 [14] 2019.09.18112
75977코리안 차이니즈 [13] 2019.09.1898
75976디카프리오가 채식을 하는 이유 [35] 2019.09.18103
75975경찰이 또 [30] 2019.09.1889
75974혐한시위자 인터뷰 [42] 2019.09.1872
75973정정당당한 철용이 [21] 2019.09.1866
75972억울하게 욕 먹었다는 맹승지 [31] 2019.09.18103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