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대학 면접 준비하는 학생들
조회수 : 320       날짜 : 2018.10.27
SKY 대학 면접 준비하는 학생들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24]
1    (10-27 )
꼭 가라
ㄹㄹ    (10-27 )
실화냐?? 공부는 고등학교때부터 해도된다.. 그전엔 그냥 영어 수학만 따라가면 된다.
ㅇㅇ    (10-27 )
언어점수 잘나오려면 공부아니더라도 책은 꾸준히 봐줘야지
컷    (10-27 )
언어 점수 잘 나올려구 책을 보니? 지식과 지혜를 쌓고 궁극적인 즐거움을 누릴려고 책을 읽지.
자살    (10-27 )
시발 이런새끼들은 태어나자마자 저렇게 교육받는데
일반인은 어떻게들어가 ㅅ ㅂㅋㅋㅋㅋㅋㅋㅋㅋ
설경11    (10-27 )
저런 거 다 필요없음.. 막상 들어와보면 고딩 때부터 정신차려서 공부한 애들도 한다스임.. 나도 중딩 때까지 전교 200등 안에 겨우 들다가 고등학교 때부터 공부했는데 입학하는데 전혀 무리없었음..
ㅁㅁ    (10-27 )
지금은 내신이 중요한세상이라 고1때정신차려도 늦음 최소 중3때는 정신차려서 해야함
짖    (10-27 )
나도어릴때 아나운서 교육받았던거 기억난다...ㅋㅋ 모 백화점에서 했던건데 상위몇안에 드는애들 모아서 발음이랑 읽는법 이딴거 엄청했었는데ㅋㅋ 다필요없더라 성적이 젤중요해ㅋㅋ
미아    (10-27 )
오 미아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요??
짖    (10-27 )
맞음 그당시 엠비씨 간판앵커가와서 교육도 하고했는데 참 인자하셨던분이었던거 생각나네
ㅣ    (10-27 )
앞으로 교육과정이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고등학생이라면 몰라도 초등학교때부터 저런식의 학습이 도움이 될지..
애한테 무거운 짐만 쥐어주는 느낌인데
www    (10-27 )
ㅋㅋ 저러다 고2때 수능 100퍼로 바뀌는거 아님?
ㅎ    (10-27 )
휴 간만에 제대로 현실 말해주는 댓글 봐서 속이다 시원.
ㅇㅇ    (10-27 )
일리있으신 말씀이시네요. 학창시절부터 누구나 이상향적인 모두 평등해야하고 공정해야 되고를 외치지만 우리가 살아가는 지금 이 사회는 그렇지 못합니다. 부 혹은 가난의 대물림은 확실히 존재하고 있고 부모의 직업이나 배경에 따라 출발선 자체가 다른것도 엄연한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아예 노력조차하지 않고 사회탓만을 한다면 도태되어 버리고 더 깊은 나락으로 떨어질수 있기에 죽지못해 어쩔수 없이 살아가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7777    (10-27 )
저거보고 ㅂㅅ들 꼴깝떤다 이러는애들 지잡감
고딩때 정신차려봐야 최고 서성한
저 ㅈㄹ하는애들이 결국 서연고들어감
강남애들이 죄다 잘나가는사람들인데 멍청해서 저걸시키겠냐
ㅇㅅㅇ    (10-27 )
지잡지잡 거리는놈 특징 - > 서울잡대ㅠ
1234    (10-27 )
사실 공부는 재능이라 저런걸 해서 성적을 얼리기 보다 경험시켜 주는목적이 크다라고 생각됨
일반애들 노는 물이 있고 상류 애들이 노는 물이 있는데 일반아이들은 공부만 파는데 비해 상류 애들은 이것 저것 믾은걸 해봄, 하류도 아니고 싱류도 아닌 애매한 위치의 사람들이 어릴때부터 수학 영어 올인 하는거지
경험상 어릴때 빡세게 공부시키면 얼마못가 공부 안하게됨 하든 안하든 아이가 하고싶은걸 하게 하는 것이 나음
두둥~    (10-27 )
어떻게 보면 사실이야?? 하겠지만..
인생설계사??라고 해야되나??
애들의 인생을 설계해주는 서비스가 있더라.
강남 대치동쪽에서 들었다.
아이와 아이부모 인터뷰하고 성적과 아이의 행동양식조사후..
아이의 인생을 설계해줌.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까지가 일반이고 심한경우 회사까지.
123    (10-27 )
국가 전체로 볼때는 저건 미래의 나라가 망하라고 하는짓인데 ..

건강한 경쟁은 좋지만 저렇게 어릴때부터 맞춰져서 자란애들이 나중에 커서 나라의 중추가 될거라고 생각하면 ..

뭐 일본보면 오래전부터 저러고 있지만 그럭저럭 굴러가니까 괜찮을지도 모르고
미국도 경쟁이네 뭐네 하지만 실제로 들여다보면 서로서로 클럽과 가문으로 파워엘리트들끼리
판짜서 돌아가고 있으니 괜찮을지도 모르지 ..
지나가는선생    (10-27 )
ㅋㅋㅋ 근데 너무 웃겨서 말이 안나온다.
서울대 수시면접을 누가 저런거 물어봄?기업 입사하는 줄 아나
말잘하는 게 중요한게 아니라 어떤 내용을 알고 있느냐가 중요한데..
그냥 눈먼돈 먹으려고 세운 학원에 갖다 바치는 학부모가 웃기넹
그냥 대학교 홈피 가서 구술면접 기출 문항만 봐도 저런 바보짓은 안하지...
자기소개서는 대교협 공통양식이라도 따서 하지..진짜 한심하다
나그네    (10-27 )
요새 보니 정시보다 수시가 더 많이 뽑던데 에휴... 그러니 저딴게 생기지. 엄연히 정시가 주가 돼야한다
신용사회    (10-27 )
부모의 욕망을 물려받는
아름다운 새싹들이네요
고대경제    (10-27 )
저걸 왜 초딩 때부터 해? 고3 때 1달만해도 충분한데
ㅇㅇ    (10-27 )
나 어릴땐 저렇게 극성인 집 애들 대부분은 막상 까보면 별볼일 없었는데..
요즘은 다른가? 비슷할거 같은데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76216연쇄살인마가 젊은 남성은 안 노리는 이유 [6] 2019.09.2311
76215고든램지 음식 표현 레전드 [7] 2019.09.2311
76214여자들 소리가 큰 이유 [4] 2019.09.2324
76213백혈병으로 투병하던 7살 하람이의 치료 후 [25] 2019.09.22152
76212컨테이너 생활관 그리고 국방부 [16] 2019.09.22131
76211네임드 프로파일러의 화성 사건 분석 [20] 2019.09.22104
76210평양 지하철 풍경 [13] 2019.09.22109
76209그냥 쉬고 있는 젊은이들 [16] 2019.09.22140
762082003년 통렬한 일침 [9] 2019.09.22107
76207미혼이 생각하는 결혼 [13] 2019.09.22131
76206영화화된 타짜 원작 3부 명대사 [4] 2019.09.22125
76205화성 연쇄살인사건 분석표 [4] 2019.09.2275
76204포미닛 멤버들 근황 [3] 2019.09.22160
76203깡 좋은 격투게임 제작사 [7] 2019.09.22119
7620286년생 김현수의 삶 [4] 2019.09.22113
76201쓰레기 버리는 설현 [5] 2019.09.22153
76200아직 해결되지 않은 가슴 아픈 미제사건 [33] 2019.09.22169
76199쫄리면 뒤지시던가 [22] 2019.09.22160
7619821년째 엄마를 업고 다니는 아들 [6] 2019.09.22117
76197한끼줍쇼 이경규 깜짝 [12] 2019.09.22126
76196민주당 그 치트키 발동 [14] 2019.09.22117
76195시리아의 과거와 현재 [12] 2019.09.22123
76194권나라가 개명한 이유 [16] 2019.09.22145
76193특혜 몰아주는 고등학교 [8] 2019.09.22111
76192음식점에 뜬금없는 메뉴가 있는 이유 [11] 2019.09.22113
76191네덜란드가 바다를 이기는 방법 [4] 2019.09.2292
76190험난했던 90년대 초딩들 [15] 2019.09.22122
76189남주혁 정도는 되어야 분위기 띄울 수 있는 드립 [6] 2019.09.2289
76188그 놈의 한국 농구 [14] 2019.09.2279
76187남자라면 환장할 수 밖에 없는 캐릭터 [6] 2019.09.22121
76186한국 경제를 살릴 비장의 카드 [19] 2019.09.2280
76185월급 700넘게 찍을 수 있지만 [7] 2019.09.22113
761845년간의 섭외 끝에 출연 [6] 2019.09.2284
76183이민정 특유의 아재 말투 [9] 2019.09.2295
76182위안부는 매춘 [8] 2019.09.2275
76181미국 고등학교 선생님이 한국 가요를 부르게 된 이유 [5] 2019.09.2274
76180맘스터치 보고 문화충격 받은 외국인 [3] 2019.09.2293
76179실험적인 예슬이 [3] 2019.09.22101
76178아이폰11 프로맥스 노트10+ 사진 비교 [8] 2019.09.2276
76177모모와 언니 [2] 2019.09.2295
76176도쿄올림픽 선수촌 공사 상황 [1] 2019.09.2276
76175조국 동기 현직 검사 [66] 2019.09.2274
7617410평에 5층 건물 [34] 2019.09.2195
76173PC방에서 12인분 먹방한 권나라 세자매 [13] 2019.09.21105
76172낙원으로 위장한 지옥 [9] 2019.09.21111
76171희대의 살인마 [11] 2019.09.21101
76170요즘 배달오토바이 [32] 2019.09.21102
76169조국 임명에 대한 임종석의 생각 [24] 2019.09.2174
76168별풍선을 쏘는 심리 [21] 2019.09.21106
76167두 달 일하고 10억 버는 회사가 있다? [13] 2019.09.21105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