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
조회수 : 277       날짜 : 2018.10.16
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독일의 운전면허 취득 시스템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48]
니꼬라지를알라    (10-16 )
이게 지독한 정상이다
11    (10-16 )
자동차 구조나 응급처치는 관두고라로 실기라도 제발!! 주행이라도 제발!! 법규가아닌 상식이라도 제발 !!
일단 면허 따고 나서 도로 다니면서 배우는게 아니야 그런거는 좀 !!!
화초    (10-16 )
정상이다라...

내가 볼 땐 좀 지나친 면이 없지 않아 보이는데?

우리와 독일의 중간 정도가 어떨까?
냐벙    (10-16 )
모가 정상이애 한심한 넘아
저러면 좋겠냐?? 진심???
독일 좆이나 빠라라
123    (10-16 )
이분 최소 김여사라는게 학계정설
ㅎㅎ    (10-16 )
저게 진짜 면허시험이다
ㅂㅈㄷ    (10-16 )
진짜 제발 좀 우리나라 지금이라도 이렇게 시행해라 좀
빅브라더    (10-16 )
우리나라는 흉기 정경유착때매
손쉽게 돤것임.
독사    (10-16 )
짝짝짝~ 그런데 지금은 왜? 역시나 적폐청산은 얼어죽을이라는거지. ㅎㅎ;;
12    (10-16 )
들어낼려면 가히 혁명급 수술이 되어야하거든..
조각    (10-16 )
공평하게 현재 운전면허 가진 사람들도 다시 2년 안에 못따면
면허 취소
ㄹㅇㅇㅇ    (10-16 )
그러면 누가차를사겠냐 지금 한국은 주차시설도안되면서 정부는 차량팔아먹고세금걷을라고 ㅈ럴을하는데
그 이하도 가능    (10-16 )
저 기준대로라면 우리나라도 남자는 현행의 1/2 이하, 여자는 1/4이하로 취득자들이 떨어질듯
ㅣㄴㅇ    (10-16 )
5분의1, 10분의1 본다
123    (10-16 )
1/5 1/20 본다
ㄹ    (10-16 )
한남 10퍼 한녀 1퍼
ㅇ    (10-16 )
우리나라는 강화될 필요가 있긴하지만, 저건 좀 지나치다고 생각하지 않냐?
ㅇㅇ    (10-16 )
엔진달린건 흉기야 흉기 ㅋㅋ
ㅇㅇ    (10-16 )
어느부분에선 지나친거 맞는듯.
우리나라가 저기보다 지나친건 전혀 없으니 도로주행관련에서만 우리나라가 저정도만 되면 딱적당할듯.
2000유로 가까이 필요하고 몇개월씩걸리는 저런 면허시험의 모든절차를 우리나라에서 사회초년생이나 생업운전이신분들이 감당하긴 무리임.
우리나라도 제발 저랬음 좋겠다라는 사람들 저렇게 바꾸고 다시보라하면 도로는 통과해도 나머진 몇개월걸리고 욕할걸
ㅋㅋㅋ    (10-16 )
위에 댓글단애들ㅋㅋㅋ니들은 저렇게 땃냐?
저렇게 다시 따라고 하면 딸거여? 왜케 한숨들을 푹푹쉬냐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ㅅㅇ    (10-16 )
ㅋㅋㅋㅋ 그러게 말야 웃긴 애들임 ㅋㅋㅋㅋ
솔직히 남자든 여자든 대한민국 사람 중에 운전 제대로 하는 사람 없다 나포함 ㅋㅋㅋ 그냥 오늘 하루 사고 안나서 다행이라고 기도하고 마는거지
ㅇㅇ    (10-16 )
저런 제도가 도입된다면 당연히 다시 따지

이런 현상 유지되는것보다는 백배 나은데?
ㅂㅈㄷ    (10-16 )
나는 이미 땄으니까 우리나라도 저렇게 빡쎄게 가자
오우아    (10-16 )
늙은거 인증이지만 내가 가장 어렵게 딴듯.. 1종s자 후진했다..
33    (10-16 )
ㄷㄷㄷ개어렵네 ㅋㅋㅋㅋ이게 시험이라니
응    (10-16 )
나도 제대로 한다고 말할 수는 없다
왜냐면 규범을 제대로 공부한 게 아니라 도로 위에서 배웠으니까...
난 저렇게 해줬으면 좋겠다
다시 따라고 하면 다시 따거나 혹은 포기함, 도로 위 무개념이 도로에서 운전할 때마다 보이는 게 말이 되냐
ㅁㅁㅁ    (10-16 )
큰 교통법규 위반이야 다들 잘 아는데 의외로 빨간불일때 비보호 좌회전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애들 있더라..
..    (10-16 )
운전에서 중요한건 스킬이 아니라 마인드임.
예전 기능시험 정도면 스킬면에서 부족할건 없지

분노조절, 교통흐름에 방해되지않는 태도, 보행자를 배려하는 마음 이런게 갖춰져야지
3톤화물차의 최대속력을 1종보통이 왜 알아야돼
메카닉도 아니고 보닛 열고 주요부품 이름을 왜 알아야돼;

운전 10년동안 무사고로 해보니까
면허시험볼때 엔진브레이크 잡는법, 주요 소모품 교체시기, 계기판에 들어오는 경고등의 의미 이정도만 더 추가해서 알려주고
기능시험을 예전 기능으로 돌리면 적당할거같음
ㅓㅓㅓ    (10-16 )
최소한 명박이 이전 가능시홈으로 돌아가야 함 아니 바꼈다길래 원래로 돌아간줄 알앗더만 그것도 아니던데 개 쉬움 ㅔ
ㅇㅇ    (10-16 )
역시 독일놈들은 외계인이 확실하다
ㅇㅇ    (10-16 )
이게 정상이지
ㅇㅇ    (10-16 )
어릴때는 운전하는 아빠가 대단해 보였는데 막상 내가 면허 딸때는 너무 쉬워서 겨우 이딴걸로 차 운전해도 되는건가? 싶을 정도였는데
사다리    (10-16 )
다들 면허 있다고 사다리 걷어 차려는 것인가?
111    (10-16 )
독일에서 직접 운전 해봤는데 아우토반 국도 모두 신세계다 .. 엄격한 기준에의해 완벽하게 제어되고 지키고있는 느낌 . 진짜 사고가 날래야 나기 힘든 상황들 .. 일본처럼 배려나 교통흐름에 방해되지않게 하는것과달리 서로 규칙대로만 움직이는 느낌 . .또 자전거도로가 차도랑 같이 붙어있어서 정말 차가 조심해야함 차가 자전거 사람 스치기만해도 벌금 2천만원이더라 ..벌금도 한몫하는듯 . 운전하면서 그게 젤무서웠음 . 근데 자전거 타는 사람들도 따로 교육받는지 모르지만 정말 매너있게 라이딩하구 차와의 수신호가 따로있어서 차에게 수신호하면서 가더랑 .
으휴    (10-16 )
ㅋㅋㅋ 저게 정상이라 하는데
저거대로 시행한다면 최고의 학력을 자랑하는 필와성님들께서도 반이상 면허가 없을꺼고 자동차 산업이 발전하지도 못햇어
독일을 면허시험 방지를 원하는 애들은
1 시간 존나 많은 개백수
2 면허은 무슨 대중교통이용도 힘든 개백수
3 인터넷 블박만보고 여사 혐오증에 걸린 개백수
4 천재님
정도 볼수 잇겟네
ㄷㅈㄱ    (10-16 )
저거대로 시행한다면 최고의 학력을 자랑하는 필와성님들께서도 반이상 면허가 없을꺼고 자동차 산업이 발전하지도 못햇어

독일 : ???
1313    (10-16 )
독일 운전면허는 평균적으로 1년정도 걸린다고해요. 돈도많이들고 시간도많이들고 난이도도 까다롭답니다. 참고로 독일친구말로는 정비항목과 드리프트까지 있답니다.
용국이    (10-16 )
부산은 진짜 운전문화가 너무 미개함
지금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아직도 깜빡이 안키고 차선변경하더라
456    (10-16 )
운전 면허 딴지 근 20년이 다 되어간다. 솔직히 차에 대해 잘 모른다. 보닛 열어본 적도 없고 기껏해야 세척액 넣는 정도인데. 다시 공부해서 면허 따라고 한다면. 공부할 의향이 있음.
ㅇㅇ    (10-16 )
저렇게 하면 여기있는 애들 80퍼는 면허없을껄?
ㅇㅇ    (10-16 )
99퍼 없음
da    (10-16 )
흉기차 팔라고그러지 다른이유있겠냐
좆문가    (10-16 )
쥐명박이가 현대한테 돈먹고 운전면허 간소화 실행...도로에는 정말 좆같은 것들이 넘처남 그리고 실행한 법이 보복운전 처벌강화법...1차선 60키로 정속주행은 위법으로 보지도 않고 조금 지랄하면 보복운전이지랄 이게 나라지~
ㅇㅇ    (10-16 )
따는 걸 빡세게 하고 유지를 쉽게 만들던지, 따는 걸 쉽게 따더라도 유지를 어렵게 하던지. 둘 중에 하나는 하자. 난 후자가 더 낫다고 본다.
ㄱㄱㅁ    (10-16 )
난 04년도에 땄고 저렇게 따라고 하면 남들도 그렇게 한다는 전제하에 그럴 의향이 있다. 나만 어려운 게 아니라 남도 어려우면 상대방을 믿을 수 있을 거 아닌가. 사고위험도 확 줄어들고...
ㅇㅇ    (10-16 )
우리 나라 면허는 갓 입대한 이병을 전쟁터에 풀어놓은거여
악    (10-16 )
난 겁이 많아서 방어 운전 철저히 하는데..
진심 우리나라 국민들 저렇게 해서 면허 싹 다 다시 따게 하면 좋겠다
게르만 슬라빅    (10-16 )
게르만 여자들 쭉쭉 잘빠졌고 예쁘기만 하구만 ㄷㄷ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74600성실한 인턴쉽 프로그램의 결과라니까요 [37] 2019.08.203
74599무서운 성형수술 [5] 2019.08.207
74598의사 커뮤니티 반응 [18] 2019.08.2011
74597자살까지 생각했다는 분 [16] 2019.08.2027
74596고백녀가 내준 퀘스트 [18] 2019.08.2030
74595개그맨 부부 중 이혼한 사례가 없는 이유 [11] 2019.08.2035
74594일제 오토바이 내구성 시험 [16] 2019.08.2035
74593유전자의 힘 [12] 2019.08.2044
74592철도공사 근황 [9] 2019.08.2036
74591여자들 사이에서 공감 100% [4] 2019.08.2054
74590판교 현대백화점 단골 [18] 2019.08.2047
7458940년 전 사딸라 [6] 2019.08.2044
74588계곡 식당 바가지 속에서 꽃피는 유일한 양심 [9] 2019.08.2054
74587물 오른 아이유 [10] 2019.08.2079
74586모두에게 잊힌 얼굴 [12] 2019.08.2067
74585설리가 설렁설렁한 이유 [32] 2019.08.2075
74584조국 논란을 보며 느끼는 점 [44] 2019.08.2054
74583태국 두리안 근황 [25] 2019.08.2062
74582민정수석의 채무 탕감 [50] 2019.08.2056
74581허재의 전성기와 서장훈 [24] 2019.08.2074
74580여전한 홍콩 풍경 [29] 2019.08.2073
74579힙찔이들에게 일침 [33] 2019.08.2065
74578외고생이 대학갈 때는 어문전공으로 진학하도록 [36] 2019.08.2056
74577목동 어느 아파트가 소송을 낸 이유 [42] 2019.08.2079
74576샘 해밍턴 드립 수위 [7] 2019.08.2088
74575유니클로 난입한 애국자 [14] 2019.08.2090
74574유명인들의 빈번한 자살 생각 고백 [17] 2019.08.2086
74573NO 아베 운동 [9] 2019.08.2066
74572요즘 트럼프의 관심사 [13] 2019.08.2067
74571일본 방송에 특별 출연한 한국인 [20] 2019.08.2085
74570한강 시신훼손 살인범 근황 [27] 2019.08.2096
74569조국의 딸 [50] 2019.08.2095
74568맥콜을 처음 마셔본 외국인 [13] 2019.08.2093
74567조이 vs 권은비 같은 옷 대결 [13] 2019.08.20125
74566부산대 의전원 장학금 레전설 [43] 2019.08.2080
7456510년간 해외에서 버틴 세 사람 [13] 2019.08.20129
74564노홍철의 비율 [10] 2019.08.20114
74563모모의 나쁜 손 [2] 2019.08.20144
74562파도파도 명언만 [18] 2019.08.20138
74561유아의 레깅스 핏 [1] 2019.08.20174
74560잘 나가던 회사를 그만두고 AMD로 이직한 이유 [16] 2019.08.20122
74559미우새 공개 예정이었던 스토리 [3] 2019.08.20134
74558별풍선 쏘는 사람들의 주 연령대 [15] 2019.08.20134
74557이만기의 전성기와 강호동 [4] 2019.08.2098
74556인천공항 근황 [64] 2019.08.20124
74555허재 감독시절 연패 탈출 비법 [20] 2019.08.2087
74554구혜선이 먼저 이혼 준비 [45] 2019.08.20123
74553한남더힐 커뮤니티 순혈 논란 [26] 2019.08.20100
74552일본 국제정치학자의 분석 [20] 2019.08.2073
74551제2의 정유라 [87] 2019.08.20137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