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이 가장 많은 생선
조회수 : 237       날짜 : 2018.09.17
이름이 가장 많은 생선이름이 가장 많은 생선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35]
아파트    (09-15 )
맛 없어
ㅇ    (09-15 )
개보약
파오후    (09-15 )
생태탕먹곳피다
젖찰청    (09-15 )
짝태, 먹태는?
ddd    (09-15 )
나도 이거생각했는데 ㅋㅋㅋ 2단파생인가
아하    (09-15 )
위에 너무 간단하게만 되어 있는데

코다리-내장빼서 코를 꿰어 널어서 반건조한 것. 배를 가르지 않음.

황태-배를 갈라 말림. 해풍이 덜한 곳을 건조장으로 선택해서 겨울에 눈맞으며 얼었다가 햇빛 받으면 녹았다가 하는 과정을 반복해서 말린 것.

짝태-배를 갈라 말림. 황태랑 비슷하지만 소금에 절여 말리기 때문에 간이 되어 있고 황금빛이 덜함. 주로 북쪽 지역의 건조법.

먹태-황태만드는 작업중에 온도가 안맞아서 색이 거므스름하게 변한 것. 그래서 상품가치가 떨어져서 수출이나 납품을 못하던 건데 워낙 저렴하고 말린

명태의 풍미는 가지고 있다보니 안주거리로 확산됨.

북어-그냥 바짝 말렸다기 보단 황태 건조 과정과 달리 바닷가에 그냥 널어서 강한 해풍을 맞게 하며 바짝 말린 것.
1234    (09-15 )
소금에 절여말리면 짝태
황태로 말리다가 검게되거나 하양ㅎ게 변질되는거는 먹태
213    (09-15 )
산에서 말리면 황태 바다에서 말리면 짝태
777    (09-15 )
넌 틀렸다, 죽어라!
ㅇㅇ    (09-15 )
줘도 안 먹어
성기사    (09-15 )
안줘
외손자    (09-15 )
안먹을꺼면 나줘
충격쇼크    (09-15 )
헐 코다리가 명태였어?
ㅁㅇ    (09-15 )
그러게 코다리 좋아하는데 몰랐네
ㄹㅇ    (09-15 )
매콤한 코다리 찜
레알 밥도둑 술도둑
댓글남    (09-15 )
춘태, 애기태... 등등..
비룡    (09-15 )
급식, 군대에서 거르는 1순위가 코다리 찜이였다.다른건 대량으로해도 맛있었는데 왜 이건 맛이 없을까?
ㅇㅇ    (09-15 )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인데 군대에서 날림으로 하니 맛이 나나
777    (09-15 )
정상적으로 제값 받을 수 있는 상품이면
미쳤다고 싼값에 군납을 하겠는가.
애초에 말리는 과정이 미흡한 업체가 군납계약을 했거나
품질 조절에 실패한 것들이
부대로 흘러 들어 가기 때문이다.
ㅇㅇ    (09-15 )
그럼 명태라는 이름은 살아 있을때만 쓰이는 거임???

명태가 잡히는 즉시 생태가 되는거야? ㅋㅋㅋ ㅋ
ㅇㅇ    (09-15 )
저걸 통틀어서 명태라고 하는거지.
잡힌 명태 ㅡ 생태
t1    (09-15 )
먹태는 상품가치가 떨어져서 뺏나봐
시원한 생맥에 바싹 구운 먹태를 청양고추 썰어 놓고
다진 마늘 한스푼 넣은 마요네즈 간장 소스에 찍어 먹어 먹으면서
고향 친구들이랑 노가리 까고 싶다.
음    (09-15 )
먹태가 진리 아니냐 ㅋㅋㅋ
아오 말만 들어도 맛나겠다ㅎㅎㅎ
노가리도 잘 구워주는데는 짱인데
ㄴ    (09-15 )
쌀, 명태
이 두가지가 가장 풍부했나 봄
noname    (09-15 )
죽.....여... 줘....
오호이    (09-15 )
뭐가 제일 비싸용?
1234    (09-15 )
당연히 살아있는 생태가 제일 비싸죠.
어족 자원 복원을 위해서 국립수산과학원에서는 살아있는 명태를 한 마리 당 50만원에 매입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황태가 제일 비쌉니다.
ㄴㅇ    (09-15 )
코다리찜이 젤루맛있지않아?
ㅇㅇ    (09-15 )
북어국이 젤루 맛있음
ㄲ    (09-15 )
단식투쟁 김성태
ㅇㅇ    (09-15 )
난 명태 좋아함
fa    (09-15 )
이젠 토종생선이라 할 수 없음 바다에 명태가 다 떠났으니
글쓴이    (09-15 )
슬프다
이 나라 개판 언론이

명태 고등어 대구 표고버섯의 방사능...

말한들 무엇하리
욕하는 댓글 미친듯 올라 올텐데...
지나가다    (09-15 )
좀 더 말해줘.
표고버섯은 들어봤는데, 명태 고등어 대구에도 방사능이 있다는거야?
사나    (09-15 )
나도 나열한것들과 하겐다*아이스크림
아사*맥주 승리라멘집이나 일본제품은 피하고있다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72949뭘 말하는지, 뭘 읽는지도 모르는 오늘자.. 2019.07.1913
72948레몬테라스에서 터진 ㅊㅈ 몸매 평가 사건 2019.07.1921
72947100년 보이콧 jpg 안의 이름들은 어떤분들인가요? 2019.07.1923
72946홍대 몰카녀 판결 나왔다. 2019.07.1933
72945미쳐버린 에이즈치료 근황 2019.07.1935
72944쿄애니 방화살인범 얼굴.jpg 2019.07.1923
72943동해안 산불 났을 때 일본인들의 속마음 2019.07.1921
72942한 남자의 이혼사유.. 2019.07.1939
72941학생들 자습시키고 관사에서 술 강요한 교장 2019.07.1931
72940골목식당 포방터 돈까스 사장님 예전에 했었던 초밥집 초밥 2019.07.1938
7293980년대 신용카드 사용법.jpg 2019.07.1938
72938일본 올림픽 근황 2019.07.1935
72937도로에서 진짜 조심해야 되는 자동차 2019.07.1971
72936조선일보, 일본어판에 일제강점기->일본통치시대로 표기.gisa 2019.07.1933
72935광역버스 기사 욕설논란 2019.07.1942
72934라이온킹....평가....수신료의...가치...jpg 2019.07.1948
7293319금걸린 노라조 뮤비 2019.07.1964
72932간지 작살 혼술녀.gif 2019.07.1980
72931김태희가 밭 갈고 있다는 우크라이나.jpg 2019.07.1980
72930와 이거 신기하네요 2019.07.1964
72929롯데가 일본 브랜드인 또 다른 이유 2019.07.1954
72928게임 그래픽의 놀라운 발전 2019.07.1958
72927이재용과 리사수의 콜라보 2019.07.1943
72926오늘 일본 애니제작사 화재 최종정리 2019.07.1939
72925교토애니메이션 방화 한국인 주장 빠르게 .. 2019.07.1944
72924침팬지의 근력 수준 2019.07.1975
72923혼수상태에 빠진 헬갤러 2019.07.1964
72922상류사회 한주영 몸매.gif 2019.07.1997
72921서울 올림픽 당시 서울 지하철 2019.07.1979
72920현재 예상되는 태풍 경로 2019.07.1965
72919자막이없는데 왠지 음성지원이 된다. 2019.07.1979
72918오늘 노라조 출근길 2019.07.1982
72917쿄애니 인명피해 상황 2019.07.1982
72916홍대에서 경찰 싸대기 때리고 연행되는 언냐.. 2019.07.19160
72915푼돈 때문에 미칠거 같은 사람 2019.07.19116
72914일베 근황 2019.07.19119
72913소는 음식이 아니라 친구입니다,jpg 2019.07.19108
72912본모습을 드러낸 빤스목사 [1] 2019.07.19137
72911일평생 오늘만 쓸 수 있는 짤방.jpg 2019.07.19101
72910KBS 뉴스 - 라이온킹은 가부장적 서사, 여성혐오 2019.07.1977
72909에이즈 걸리면 집안 거덜나는 이유 2019.07.19134
72908오늘 롯데 야구의 짤방 2019.07.19107
72907치킨가격 2만원의 결과 [1] 2019.07.19141
72906리얼트루 패스트푸드.jpg 2019.07.1891
72905쿄애니 방화사건 정리 2019.07.1887
72904본성을 드러낸 자유한국당.jpg 2019.07.1895
729033진법 간단하게 이해하기 2019.07.1881
72902미 정부 셧다운 사태 당시 폰헙이 했던 분석.JPG 2019.07.1875
72901국산 RPG의 희망 로스트아크 근황.JPG 2019.07.1890
72900퇴사한 신입사원의 인터넷 검색기록 2019.07.18106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